현재 유튜브에서 큰 화재가 되고 있는 이 영상에서는 한 여성이 BMW를 큰 해머로 부수는 장면이 담겨있습니다.
영상에 대해 알려진 바로는 망치로 부수고 있는 검정색의 차는 해당 여성 남편의 차이며, 남편이 그녀를 속이고 다른 여자들과 데이트를 하며 돌아다닌 것을 알게된 여성이 화가나 차를 부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이미 그녀는 한바탕 망치로 남편의 차를 부순듯한 모습과 잠시 쉬면서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안타깝게도 바람이 너무 부는날에 촬영되어 정확히 뭐라고 하는지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어느정도 들리는 정보들을 취합해보면, 남편의 이름은 '마이클' 이며, 화요일 밤에 술집을 떠나 집으로 돌아오지 않은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비디오 뒷부분에서는 8명의 여성과 함께 나갔다라는 말도 들려오네요
영상을 보면 이미 앞유리가 부셔져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영상에 담겨져 있지는 않지만 그녀는 앞유리를 부수기 이전에 '결혼한지 10년이되었지만 나는 평생동안 아무것도 깨지 못했어!' 라고 외치며 유리를 부셨다고 합니다.
이 영상 이후에 또하나의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는데요, 그 영상에는 앞, 뒤 모든 유리가 부셔져 있었으며 내부도 심하게 손상되어 있는 모습이 나타나 있었습니다. 또한 그곳에서 그녀는 '이것이 당신의 One night비용이다' 라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후에 이 여성은 자신의 남편과 이혼신청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그녀에게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