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개중 55개가 적중한 미스테리 예언서 '추배도'

7세기 고대 중국 당나라 태종 때 천문관이며 역사가인 이순풍과 원천강은 '추배도'라는 예언서를 남겼습니다. "등을 미는 그림"을 의미하는 추배도라는 제목은 마지막 장의 그림에서 유래한 것이며 모호한 시가 함께 첨부된 60개의 초현실적인 그림을 통하여 전달되는 추배도는 중국의 미래에 대한 단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서는 당나라 이후 중국 운명을 좌우할 큰 사건들을 예언했고 60개중 55개의 예언이 적중한 놀라운 예언서인데요. 현재 중국인들은 추배도가 프랑스의 유명한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서처럼 미래를 정확히 예언한 책이라고 말합니다. 





일어날 사건들에 대해 상세히 묘사한 부분들과 여황제가 탄생할것이라는 추배도 예언때문에 당나라 황실에서는 민심이 동요될 것을 우려했고 이 예언서를 금서로 지정하여 누구도 보지 못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여황제가 탄생할것이라는 추배도 예언은 690년 현실이 되어 여황제인 측천무후가 여황제의 자리에 오르게되었고 추배도 예언은 정확히 적중했습니다.


이후 청나라가 망하고 공산 정권하인 1990년대 초반 중국을 개방으로 이끈 등소평 정권 말기부터 추배도 예언서는 1400년이 지난 1990년에 중국에서 정식으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전체 60가지 예언중 55가지 예언이 적중된 추배도는 남은 5개의 예언을 해석하기 위해 많은 학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래에 추배도의 예언이 적중한 사례와 아직 실현되지 않은 5개의 추배도 예언을 소개합니다.




 ​


추배도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 패망에 관한 45번 예언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서쪽으로부터 손님들이 온다. 그들은 동쪽에서 멈춘다. 그들이 우리의 부끄러움을 철과 물, 나무 그리고 불로 씻어버린다. 행운이 왔고 세계의 모든 이들이 마침내 평등해진다. 이제부터 그들이 더 이상 자신이 우두머리라고 부르지 못한다. 그들의 운은 여기서 끝난다."


서쪽에서 손님들이 온다는 말은 후에 미국이 중국을 일본으로부터 해방시켜준다는 것을 뜻하며, 2차 대전 당시 아시아 태평양 여러 나라들의 우두머리인 양 끝없는 침략을 한 일본이 미국에 의해 힘을 잃는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53번째 예언은 등소평에 대한 예언으로 "왕이 되기 위해 태어났다. 그는 신사적인 학자다. 그는 자연스러운 인생을 믿는다. 충실한 아들은 서쪽에서 온다. 그는 정권을 잡고 중국에 평화를 가져올 것이다. 왕궁에 두 개의 아름다운 깃발이 날릴 것이다. 후손들이 조상보다 나을 것이다" 


"충실한 아들은 서쪽에서 온다"는 프랑스에서 공부한 등소평을 말하며 "충실한 아들"은 그가 중국에서 태어났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등소평은 모택동이 건설한 침울하고 어두운 공산 체제를 개방해 중국을 부강한 나라가 되도록 공헌한 인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출처 : 서프라이즈


추배도에서 아직 실현이 되지 않은 56번째 예언이 바로 3차 세계 대전에 관한 것입니다. 3차 세계 대전을 묘사한 삽화는두 병사들이 대륙을 사이에 두고 마주 서 있는 그림인데, 그들은 손에 무기를 들고 있지 않고 서로 불침을 뱉고 있습니다. 


"바다에서는 물고기들이 뛰고 있고 하늘에서는 새가 서로를 향해 날아가고 있다. 날아다니는 것이 새가 아니고 물속에 다니는것이 물고기가 아니다. 전쟁에 병사가 없으며 끝없는 죽음의 연기와 버섯, 그리고 우물 바닥,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큰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더 큰 문제가 다가온다."


날아다니는 것이 새와 물고기가 아니라는 구절은 전투기와 군함 및 잠수함을 뜻하고 그림에 나와 있는 불침은 대륙간 탄도탄을 뜻하는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병사들에 의존하지 않는 기술의 전쟁은 현대전을 뜻하며 죽음의 연기와 버섯은 러시아와 미국이 태평양을 사이에 두고 핵전쟁을 벌여 수많은 사람들이 죽는 것을 예언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출처 : 서프라이즈


추배도의 57번째 예언에는 인류를 구원할 인물이 출현합니다.


"극악한 사태에서 변화가 온다. 키가 3척인 아이가 모든 외국인들이 절을 하게 만든다. 파란 서양과 빨간 동양이 싸울 때 신의 아들이 나타난다. 이 신사는 평화를 가져와 멈춘다. 이 믿을 수 없는 천재는 두 나라 사이에서 온 사람이며 서양화된 전쟁이 동양 사람으로 모든 전쟁을 끝낸다" 





추배도의 58번째 예언은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세상이 올 것을 예언했습니다.


"큰 문제가 해결됐다. 모든 외국인들이 포기했다. 형제가 됐다. 6~7개 나라들이 수백 만리 소음이나 파도가 없다. 형제가 됐고 친구가 됐다. 평화가 왔다. 아직 남은 위험은 북쪽과 서쪽이다. 그래서 아직 평화의 노래를 부르지 못하고 있다."


삽화에는 4명이 권력을 뜻하는 활과 화살을 들고 있고 한 명씩 도장을 들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당나라 시절 중국 관료들이 한자리에 모일 때 도장을 들고 오는 것을 상징한 것으로 세계에 단일 정부가 생긴다는 것을 예언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또 인류에 평화가 찾아왔으나 모든 문제가 완벽히 해결되지 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전문가들은 아마도 핵 전쟁으로 인해 수많은 인명을 잃은 중국 북쪽의 러시아와 예언서에서 항시 서쪽으로 묘사된 미국이 서로를 용서하지 못하는 것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추배도의 남은 2개의 예언은 평화와 악을 행하지 말라는 당부 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존의 예언서들이 항상 세계 종말로 치닫는 스토리가 담겨있었던 반면에 추배도는 지구에 영원히 평화가 찾아온다는 해피엔딩으로 끝난다는 점이 기존 예언서와는 확연이 다르다고 볼 수 있는데요. 


추배도의 지금까지의 모든 예언이 이루어졌다면 남은 5가지 예언도 실제 이루어 질것인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과 학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