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문의 방법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문의 방법 안내입니다. 농심의 주요 상품은 인스턴트 라면이며 1980년대 중반 이후부터 우리나라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면뿐만 아니라 과자류도 매출규모에서 국내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농심 제품에 제안이 있거나 농심 제품에서 이물질 혹은 불량이 발견된 경우에는 농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문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23-5181번입니다. 농심제품 불량, 이물질 발견, 고객제안 등 문의사항이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농심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입니다. 단, 매월 셋째 금요일에는 오후 5시에 업무가 종료됩니다.

 

또한 농심은 브랜드 특화 상담채널이 있습니다. 백산수 주문/배달 전화번호는 ☎1800-0103번이며, 라이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1573번입니다. 켈로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23-6411번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023-5181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5시까지 (단, 매월 셋째 금요일에는 오후 5시에 업무 종료)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심 고객상담 처리 절차

농심 고객센터에 상담이나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FAX, 서신 등을 이용해 문의나 상담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를 하게되면 접수내용이 E-CCM (고객상담통합시스템)을 통해 관련부서에 실시간 공유됩니다. 이후 관련부서에서 확인/조치하여 품질 및 제품 개선, 신제품 개발 등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문제 발생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됩니다.

 

 

 

 

농심 고객센터 홈페이지 문의 방법

농심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를 할 때는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상담내용 등 양식에 맞춰 내용을 작성하여 등록하면 온라인 상담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농심 고객센터 홈페이지 문의 하기

 

 

 

 

농심 견학 신청 방법

공장 견학 신청은 매달 1~4일 농심 홈페이지 [홍보센터] > [공장견학] > [견학신청] 에서 로그인 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 공장마다 생산되는 제품이 다르며 농심 홈페이지에서 방문하려는 농심 공장을 선택 후 견학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신라면과 새우깡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관람할 수 있습니다.

▶농심 견학신청 바로가기

 

 

 

 

농심 본사 및 공장 위치

농심 공장 견학 신청을하여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의 농심 본사와 공장 위치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농심 견학신청은 미리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당첨되야 방문할 수 있습니다.

 

1. 농심본사
주소 : 서울 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12 (신대방동)
대표전화 02-820-7114
고객센터 080-023-5181

2. 안양공장
주소 : 경기도 군포시 농심로 35 (당정동)
대표전화 031-450-5500
   
3. 안성공장
주소 : 경기도 안성시 공단로 28 (신소현동)
대표전화 031-8046-6500
   
4. 아산공장
주소 :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485
대표전화 041-540-4700
   
5. 구미공장
주소 : 경북 구미시 1공단로7길 58-11 (공단동)
대표전화 054-469-5000
   
6. 부산공장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 455번 길 46 (모라동)
대표전화 051-366-5300
   
7. 녹산공장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산단 261로 73번길 48 (송정동)
대표전화 051-329-4100

 

 

 

 

농심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농심 견학 시 제품 시식 기회가 주어지나요?
A. 농심 공장을 견학하시면 견학을 마친 후에 답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례품은 농심에서 생산한 주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농심 새우깡과 매운 새우깡의 열량이 차이나 나는 이유는 매운맛 때문인가요?
A. 매운새우깡과 새우깡의 열량차는 단순히 DHA 첨가에 기인하지는 않으며 매운 새우깡의 시즈닝의 경우도 단순한 매운맛 시즈닝이 아닌 복합된 원료를 사용합니다.
Q. 농심 라면에서 쩐내가 나는데 왜그런건가요?
A. 라면을 만들 때는 신선한 기름으로 만들지만 유통과정 중 취급 부주의로 직사광선이나 고열에 장기간 노출되어 변질된 것입니다. 기름이라는 것은 열이나 햇볕에 약해 변질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산가가 높아지는 경우입니다. 식품공전상에는 산패취라고도 합니다. 복지부 기준가는 2입니다만, 당사 제품은 0.5 이하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 내 변질되었을 경우엔 먹으면 해로울 수도 있으니 가까운 슈퍼나 당사로 문의해 주시면 교환해 드립니다. 요즘 박스단위로 구입하여 아파트 베란다에 보관하시면 쩐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유통기한이 지난 농심제품은 농심에서 교환해 주나요?
A. 소비자법상에 유통기한 경과 제품을 구입한 것은 소비자 책임입니다. 따라서 구입 시에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수로 그런 제품을 구입했을 때 구입처와 협의해서 교환받으시면 됩니다.
Q. 포테토칩의 포장은 너무 과대포장 되어있는 거 아닌가요?
A. 포테토칩은 생감자를 얇게 썰어 작은 충격에도 부서지기 쉬운 특유의 제품의 특성상 다른 제품 (새우깡, 양파링 등)에 비해 포장의 부피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질소, 공기 등을 포장지 내에 충분히 충전 시켜 충격을 완화하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소비자를 현혹하여 이익을 얻으려는 불순한 의도에서 포테토칩의 포장이 크게 된 것아 아닙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