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지점 위치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지점 위치 안내입니다. 현대해상은 자동차/운전자 보험, 건강/자녀, 유병자/실손보험, 화재/재물 보험, 연금/저축 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을 이용하는 분들이나 가입하려는 분들은 사고접수, 보험금청구, 보험관리, 계약해지, 불편사항접수, 가입상담 등 다양한 이유로 현대해상 고객센터와 통화를 해야 할 경우가 생기며 이럴 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지점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656번이며 해외에서 걸때는 ☎82-2-732-5656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이 번호는 현대해상 대표콜센터 전화번호입니다. 현대해상 고장출동, 사고접수, 보험금청구, 장기보험관리, 자동차보험관리, 현대해상 가입상담, 금융상품, 불편사항 등 현대해상 관련 문의가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현대해상 콜센터 무료상담 전화 ☎080-365-5656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656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해외에서 걸때 ☎82-2-732-5656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현대해상 고객센터 1588-5656번으로 전화한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ARS 연결 이용요금은 일반전화통화료는 시내 통화요금으로 부과되며 휴대폰 및 인터넷 전화의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1번. 고장출동

- 1번. 위치추적 동의(휴대전화일 경우)

- 2번. 위치추적 미동의,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휴대전화일 경우)

 

2번. 사고접수

- 1번. 사고현장 또는 사고현장 근처인 경우(휴대전화일 경우)

- 2번. 사고현장이 아닌 경우(휴대전화일 경우)

 

3번. 보험금청구

- 1번. 보험금청구를 위한 필요서류 문자 안내

- 2번. 보험금청구 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 안내

- 3번. 보험금청구서 FAX직접발급

- 4번. 상담사 연결

 

4번. 장기보험관리

- 1번. 계약사항 문자 안내

- 2번. 계약조회, 변경, 해지 관련 문의

- 3번. 보험료 납부

- 0번. 상담사 연결

 

5번. 자동차 보험관리

- 1번. 계약사항 문자 안내

- 2번. 계약조회, 변경, 해지 관련 문의

- 3번. 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 4번. 자동차 해지 구비서류 문자 안내

- 0번. 상담사 연결

 

6번. 가입상담

- 1번. 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 2번. 질병, 상해, 화재보험 가입 상담

 

7번. 대출/퇴직연금/펀드

- 1번. 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및 상환

- 2번.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 3번. 주택담보대출 상환

- 4번. 퇴직연금, 펀드

- 0번. 상담사 연결

 

8번. 증권 및 증명서 발급

- 1번. 증권 재발급

- 2번. 교통사고 피해확인서

- 3번.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 0번. 상담사 연결

 

9번. 불편사항

- 1번. 자동차 고장출동, 사고접수 불편사항

- 2번. 계약 관련 불편사항

- 3번. ARS 이용요금 안내

 

 

 

현대해상 고객센터 ARS 이용시간

현대해상 고객센터 음성 ARS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자동차 사고접수/증명서 팩스 발송 : 24시간(주말/공휴일 포함)

2. 계약변경/해지접수 :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20분

3. 질별/상해 사고접수 및 보험금 청구, 보험신규가입 문의, 불편사항 접수, 기타 상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4. 보험계약대출 신청/보험료 납부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5. 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 24시간(주말/공휴일 포함)

6. 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 24시간(주말/공휴일 포함)

 

 

 

 

현대해상 관련 다른 대표번호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656번이며 이 외에 다른 현대해상 관련 대표번호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001

2. 현대해상 인터넷 콜센터 전화번호 ☎02-2116-1004

3. 현대해상 대출상담 콜센터 ☎1588-5655

4. 현대해상 대출전담 콜센터 ☎1668-5655

5. 현대해상 전략채널전담 콜센터 ☎1577-5659

6. 현대해상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5658

7. 현대해상 교차판매지원 콜센터 ☎1577-5658

8. 현대해상 장애인 전용 콜센터 ☎02-2116-1060

9. 현대해상 어린보험 전용 콜센터 ☎1688-0055

 

 

 

 

현대해상 지점, 고객지원팀, 하이카프라자 찾기

가까운 현대해상 지점, 고객지원팀, 하이카프라자를 찾으려면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지점에서 보험만기/해지/중도인출/계약대출, 보험상담 및 가입, 보험계약 증명서 발급, 장기보험 계약자 변경, 장기계속보험료 신용카드 등록, 질병/상해보험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 하이플래너 입사지원, 자동차보험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 증명서 발급, 질별/상해보험 보험금 지급심사, 차량정비, 주행거리 확인, 차량진단/정비, 견인, 세차, 부동산담보대출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래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하여 현대해상 지점, 고객지원팀, 하이카프라자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가까운 지점 찾기

 

 

 

현대해상 고객지원팀, 지점, 하이카프라자 영업시간

현대해상 고객지원팀, 지점, 하이카프라자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관리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 계약자 변경, 연금저축계좌 이체(다른 보험회사 > 현대해상)

 

2. 증명서 발급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 보험증권/보험료납입증명서/대출증명서 발급 등

 

3. 환급금 지급 : 평일 오전 9시 ~ 오후 3시 30분

- 만기/중도/해약환급금 지급 등

 

4. 대출신청 : 평일 오전 9시 ~ 오후 3시 30분

- 보험계약대출 신청

 

 

 

 

현대해상 자주 묻는 질문

Q. 현대해상 계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
1. 현대해상 계약관리점포 방문, 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계약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약해지 신청 시, 해지 취소가 불가능하며, 이후 발생하는 보험사고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대표콜센터(1588-5656) > 4번 > 3번

2.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다른 계약, 피보험자가 다수인 계약 등 홈페이지에서 해지 불가한 계약은 대표콜센터(1588-5656, 평일 09:00~16:30) 또는 계약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홈페이지(PC)에서 계약해지가 가능한 계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해지환급금 3천만원 이하 장기보험 계약자
- 계약자 본인명의 계좌 (1년 이내 3회 이상 자동이체 또는 즉시이체된 계좌)가 있는 경우(해당 조건 미충족 시, 해지환급금 500만원 이하 계약에 한하여 본인명의 계좌 입력 후 지급 가능)
- 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동일 월납 계약인 경우
- 계약자 본인명의 휴대전화 인증을 진행할 수 있는 경우 상기조건 충족 시, 홈페이지(PC)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 「통신사기피해환급법」에 따라 인터넷 금융거래 시 이상금융거래 판단 계약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이 제한됩니다.
- 중국/동남아 IP접속 시
- 당일 300만원 이상 금융거래 후, 추가 신청 시 상기의 경우, 콜센터를 통하여 추가 본인확인 후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대표콜센터를 통한 계약해지의 경우 본인확인절차 후 해지환급금 한도 없이 계약해지 가능합니다.)
Q. 현대해상 보험금의 청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보험금 청구권은 3년간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효력이 소멸됩니다. 따라서 3년 내에는 반드시 보험사에 통보하셔야 하며, 특히 현장보존이 요구되는 재물보험의 경우는 사고발생 후 지체 없이 통보하셔서 보험사의 현장조사를 거쳐야만 불이익을 면할 수 있습니다.
Q. 현대해상 실손의료보험은 어떻 손해를 보상하나요?
A. 실손의료보험은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와 비급여의 합계액에서 자기 부담금을 공제한 금액을 보상합니다. 입원의 경우 발생한 입원비의 80%(표준형) 또는 90%(선택형)을 보상합니다. (단, 상급병실료 차액은 50%만 보상)

통원의 경우 발생한 통원비에서 공제금액을 차감한 금액을 보상합니다. 다만, 가입시기 및 상품에 따라 보상기준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기준은 가입상품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현대해상 통원의 경우 보상횟수 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A. 외래의 경우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간 방문 한도 180회가 적용되며, 처방조제비의 경우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간 처방전 180건 한도가 적용됩니다. 다만, 가입시기 및 상품에 따라 보상기준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기준은 가입상품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현대해상 해약환금급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현대해상 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앱에서 로그인 후 [인터넷창구 > 계약조회] 메뉴에서 원하시는 보험상품을 선택하신 후 환급금 조회를 선택하시면 해당 계약의 해약환급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해약환급금 이외에도 계약에 관련된 다양한 내용들에 대해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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