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자산 기준 일본의 주요 해상 운송 회사 순위

총 자산 기준 일본의 주요 해상 운송 회사 순위

오늘은 총 자산 기준 일본의 주요 해상 운송 회사 순위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의 해상 운송 회사 가운데 총 자산이 가장 많은 기업은 NYK Line으로 알려져 있는 세계 최대의 롤온/롤오프 해상 운송업체로 1875년 일본 최초로 요코하마에서 상하이까지 운행하는 여객선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약 800척의 컨테이너선과 벌크선, 유조선, 우드칩 운반선, 롤온/롤오프 자동차 운반선, 냉동선, LNG 운반선, 크루즈선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일본 유센이었습니다.

순위 이름 총 자산
1 일본 유센 (Nippon Yusen Kabushiki Kaisha) ¥3,776 B (약 33.44조)

 

 

 

 

 

2위는 일본 산업화 초기에 미쓰이 그룹의 핵심 부분으로 설립된 세계 최대의 해운 회사 중 하나로 건화물선, 액화천연가스 운반선, 로로 자동차 운반선, 유조선, 컨테이너선 등을 포함해 총 697척의 선박을 운영하고 있고 2022년 8월에는 쓰루가에서 사카이까지 161해리를 항해하는 최초의 승무원 없는 해상 항해와 자율 해안 컨테이너 선박의 도킹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던 미쓰이 O.S.K. 라인스였습니다. 

순위 이름 총 자산
2 미쓰이 O.S.K. 라인스 (Mitsui O.S.K. Lines) ¥3,564 B (약 31.56조)

 

 

 

 

 

3위는 컨테이너선, 벌크 운송, 해양 에너지 E&P 지원, 중량물 운반선 등 4개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일본의 해상 운송 회사로 열 석탄 운반선, 액체 가스 유조선, 벌크 선 등 약 500척의 선박을 운영하고 있고 2017년 일본 유센, 미쓰이 O.S.K. 라인스와 함께 컨테이너 운송 회사 오션 네트워크 익스프레스를 설립한 가와사키기선이었습니다.

순위 이름 총 자산
3 가와사키기선 (Kawasaki Kisen Kaisha) ¥2,052 B (약 18.17조)

 

 

 

 

 

4위는 철광석, 철강, 석탄, 원유, 가스 등을 운송하기 위해 전문 운반선과 부랑선을 운영하고 있는 해양 운송 회사로 국제해운부문과 일본 국내 해상운송부문을 통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육상 교통 및 정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 신와 해운회사였습니다.

순위 이름 총 자산
4 신와 해운회사 (NS United Kaiun Kaisha) ¥275.78 B (약 2.44조)

 

 

 

 

 

5위는 국제 운송 사업, 호텔 사업, 부동산 임대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일본의 다각화된 해운 그룹으로 유조선, 자동차 운반선, 벌크선과 같은 트램프 선박을 소유하고 있고 선박 임대 사업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메이지 시핑이었습니다.

순위 이름 총 자산
5 메이지 시핑 (Meiji Shipping) ¥274.95 B (약 2.43조)

 

 

 

 

 

6위는 일본의 운송 및 물류 회사로 원유, 화학 제품, LPG, LNG, 원자재 및 에너지 자원의 운송에 종사하고 있으며 4대의 유조선을 비롯하여 37대의 케미컬탱커, 8대의 대형 가스 운반선, 24대의 소형 가스 운반선, 20대의 건화물선을 보유하고 있는 이노 해운이었습니다.

순위 이름 총 자산
6 이노 해운 (Iino Kaiun Kaisha) ¥265.45 B (약 2.35조)

 

 

 

 

 

7위는 선박의 항법과 임대에 종사하고 있는 일본의 해운 회사로 일본 국내와 파나마, 바하마 등에서 해운 중개업, 선원 파견업 등의 사업을 통해 운임 및 리스료를 징수하고 있는 쿄에이 탱커였습니다.

순위 이름 총 자산
7 쿄에이 탱커 (Kyoei Tanker) ¥70.84 B (약 6,274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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