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알뜰모아 혜택 및 할인한도

신한카드 알뜰모아 혜택 및 할인한도 안내입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는 알뜰폰요금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할인되는 카드로써 월 70만원 이상 이용한 경우 1만 5천원, 40만원 ~ 70만원 미만 이용한 경우 1만원 할인이 되는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 2만원, VISA 2만3천원인데요. 아래에 신한카드 알뜰모아 혜택 및 할인한도 등을 소개합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

 

 

 

 

신한카드 알뜰모아 혜택

신한카드 알뜰모아 혜택으로는 알뜰폰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월 1회 할인 적용 혜택이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1. 알뜰폰 통신요금 월할인한도

전월 이용금액 할인한도
4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1만원
70만원 이상 1만 5천원


※ 해당 할인서비스는 신한카드 알뜰More(알뜰모아)로 알뜰폰 통신요금 자동이체 등록 시에만 제공되며, 자동이체 등록된 통신료가 카드사에 청구되는 시점부터 결제일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카드 수령 후, 각 알뜰폰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자동이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 신한카드 알뜰More(알뜰모아)로 전월 이용금액 조건 충족 시 결제일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할인금액보다 자동이체 승인금액이 적을 경우 승인금액만큼 할인 적용됩니다.
- 알뜰폰 통신요금이 알뜰폰 사업자 정책으로 기존 통신사(SKT, KT, LGU+)를 통해 청구된다면, 청구요금 중 본 카드의 최초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서 할인 적용됩니다.
- 해당 할인서비스는 최초 거래건에 대해 월 1회 적용됩니다.
- 본 카드로 청구되는 통신사에 여러 개의 요금이 자동이체 등록되어 있는 경우, 매월 첫 번째 결제되는 자동이체 건에 대해서만 할인 적용되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시)

통신사 P통신사
요금 구분 A요금 B요금 알뜰폰 요금
자동이체 결제일 매월 1일 매월 10일 매월 20일
결제금액 8천원 1만 2천원 1만 5천원
할인 적용금액 8천원 - -

 

 

 

 

신한카드 알뜰모아 전월 이용금액 기준

1) 전월 이용금액은 신한카드 알뜰More(알뜰모아)의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일시불+할부)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이 전월 이용금액에 반영됩니다.
(단, 모바일 후불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이 반영됨)

 

2) 신한카드 알뜰More(알뜰모아)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다음 달 말(등록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구간의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단, 해당기간 중에라도 월 7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다음 달에 해당 이용금액 구간에 상응하는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3) 전월 이용금액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거래 취소금액

 

 

 

 

신한카드 알뜰모아 연회비

신한카드 알뜰모아 연회비는 국내 2만원, VISA 2만3천원입니다.

 

- 가족카드 발급 불가합니다.
- 후불교통카드 신청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알뜰모아 부가서비스 변경가능 사유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2.11.18)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 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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