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만 존재하는 특이한 발명품들

일본은 발명품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발명품들중 일부는 이상한것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천재적인 발명품 들이 많습니다. 셀카봉만 생각해도 그들의 발명품 수준을 알수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의 발명품들중 잘알려지지 않았지만 일상생활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 발명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의 발명품 중 소수는 이미 다른다라에서도 볼수있지만 거의 대부분은 아마 처음보는 발명품들일 것입니다.




터닝되는 기차 좌석


기차가 달리는 방향의 반대로 앉기싫다면 좌석을 원하는 방향으로 돌릴수있습니다.




머리카락 구멍이있는 오토바이헬멧


이것은 오토바이헬멧 제조업체들이 여자 라이더를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관한것입니다. 이것은 너무 사소하면서도 여성을 배려한 생각입니다.




공중화장실에 아기를 앉히는 기구


볼일을 보는동안 아기를 앉힐수있는 기구입니다. 




싱글족을 위한 카페


카페에서 혼자 커피를 먹거나 식사를 하는게 어색한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태블릿 홀더


손이 자유로워 영화를 보는데 적합합니다.




애완견 용 선그라스


이 발명품은 처음엔 이상하게 보였지만 강아지는 우리와 마찬가지로 밝은햇빛을 좋아하지 않을수도 있음을 깨닫습니다.




소음방지 마이크


옆집에 소리가 새어나갈까봐 신경쓰이거나 부끄러워서 크게 노래를 부르기 싫다면 이 마이크가 도움이 될것입니다.




누워서 일할수있는 쿠션


땅바닥에 그냥 누워서 노트북을 하면 어깨와 손이 매우 피곤합니다. 그래서 위의 물건이 탄생했습니다.




변기 탱크위의 물절약 세안대


물절약을 위한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변기 물탱크는 손을 씻을때 사용하는 물을 모아 소변을 볼때 또 이용할수있습니다.




공룡 로봇이 체크인하는 호텔


귀여운 모자를 쓴 공룡로봇이지만 사람들의 일자리를 대체한다는 점에서는 약간 씁쓸하기도 합니다.




햄버거 먹을때 얼굴을 가려주는 냅킨


햄버거를 먹을때 입을 크게 벌려야하는데 이 냅킨은 여러분의 햄버거 먹는 얼굴을 다른사진으로 가려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