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킨파크 체스터 베닝턴을 위한 추모콘서트 개최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출신의 록 밴드 린킨파크는 데뷔음반인 Hybrid Theory로 RIAA다이아몬드 인증 및 여러 해외차트에서 플래티넘을 기록한, 세계적인 록밴드 중 하나인데요.


지난 7월, 오랜시간 린킨파크의 보컬로 활동했던 체스터 베닝턴이 스스로 목을 매 인생을 마감하면서 세계 수많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었습니다.





체스터 베닝턴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린킨파크가, 며칠전 공식적으로 다시 활동을 개재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번 린킨파크의 새로운 첫 스타트는 영원한 보컬리스트인 체스터 베닝턴을 기억하기 위한 추모콘서트로, 10월 27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할리우드 볼(Hollywood bowl)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린킨파크는 이번에 지난 5월 발표했던 곡인 One More Light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하였는데요. 린킨파크의 래퍼이자 키보드 리스트인 마이크 시노다는 '의도한것은 아니지만 베닝턴이 사망하고나서 이 노래가 팬들과의 강한 유대감을 만들어주었다'고 이야기 하면서, '누군가를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길 원한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또한 One More light 뮤직비디오에서는 체스터 베닝턴의 모습도 볼 수 있으며,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은 Religious Relief's One more Light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열리는 콘서트 티켓은 로스엔젤레스 타임 티켓 판매소에서 금요일(현지시각) 오전 10시부터 판매될 예정이지만, 팬클럽 회원인 경우에는 화요일에 사전예매가 가능한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