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및 이전설치 비용 안내입니다. 바디프랜드는 2007년 설립된 우리나라의 안마의자 제조기업입니다. 안마의자 외에도 침대 매트리스와 정수기 렌탈사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이니만큼 사용하다 보면 시트를 교체해야 하거나 안마의자 자체의 고장이거나 이사로 인해서 이전설치를 받아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카톡, 홈페이지 문의 등을 통해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방법 및 이전설치 비용 등을 소개합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48-8980번입니다. 바디프랜드 제품 신규 렌탈, 구매 문의, 제품 사용문의, 배송문의를 하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바디프랜드 AS 서비스 접수문의 전화번호는 ☎02-3272-0207번입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시트 교체, 이전설치 문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할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3448-8980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바디프랜드 AS 서비스 접수문의 | ☎02-3272-0207 |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ARS연결 번호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 연결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담업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1번. 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
2번. 상담원 연결
- 1번. 안마의자
1번. 제품 구매(2 > 1 > 1)
2번. A/S 및 제품 사용 문의(2 > 1 > 2)
3번. 배송 문의(2 > 1 > 3)
4번. 결제카드 계약 변경 문의(2 > 1 > 4)
5번. 이전 설치 신청(2 > 1 > 5)
- 2번. 라클라우드
1번. 제품 구매(2 > 2 > 1)
2번. A/S 및 제품 사용 문의(2 > 2 > 2)
3번. 배송 문의(2 > 2 > 3)
4번. 결제카드 계약 변경 문의(2 > 2 > 4)
5번. 이전 설치 신청(2 > 2 > 5)
- 3번. W정수기
1번. 제품 구매(2 > 3 > 1)
2번. A/S 및 제품 사용 문의(2 > 3 > 2)
3번. 배송 문의(2 > 3 > 3)
4번. 결제카드 계약 변경 문의(2 > 3 > 4)
5번. 이전 설치 신청(2 > 3 > 5)
- 4번. 기타제품
1번. 제품 구매(2 > 4 > 1)
2번. A/S 및 제품 사용 문의(2 > 4 > 2)
3번. 배송 문의(2 > 4 > 3)
4번. 결제카드 계약 변경 문의(2 > 4 > 4)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상담 방법(1:1 문의, 온라인 접수, 카카오 챗봇 상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448-8980번으로 전화하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나 다른 제품 관련 상담을 할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의 1:1 문의, 온라인 접수, 카카오 챗봇 상담을 통해서도 바디프랜드 제품 관련 문의나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1:1 문의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한 후 이용해야 합니다.
바디프랜드 온라인 접수는 이전/설치 신청, 분해/조립 신청, 결제 수단 변경 등의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챗봇 상담은 챗로봇을 통한 상담 방법이며 카카오톡에서 '바디프랜드'를 검색하여 친구추가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1:1 문의 바로가기
▶바디프랜드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바디프랜드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등 제품의 무상점검 기간은 설치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설치일자 및 무상기간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정상가로 구매/렌탈한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AS 기간) 안마의자 5년, 정수기 5년, 라텍스 6년, 토퍼 1년입니다. 단, 금액 할인이 들어간 제품은 무상 AS기간이 하향 조정됩니다. 또 다중이용시설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설치한 경우에는 무상 AS 기간이 조정됩니다.
바디프랜드 제품은 무상보증 기간이더라도 리모컨 파손이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소모품 등은 유상으로 처리가 되니 사용 시 주의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소모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소모품은 사용자의 사용 빈도로 인하여 자연 소모가 될 수 있는 외부시트, 내부시트(내피천) 및 리모컨 등입니다. 또한 사용자 과실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은 유상 처리 항목으로 소모품에 해당됩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 시 시트의 쿠션감은 자연스럽게 줄어들 수 있으며, 시트 같은 소모품은 교체 시 비용이 발생하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설치 후 소모품은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02-3272-0207)로 연락해야 하며 , 자재 보유 기간 내에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전원코드 같은 경우는 가까운 컴퓨터 매장이나 마트에 가서 구입하면 됩니다.
- 소모품 목록 : 전체 가죽 시트, 리모컨, 리모컨 거치대, 전원 코드, T 테이블, 사용자 설명서 등
2023년 2월 기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위별 시트가격은 헤드쿠션 80,000원, 어깨 시트 40,000원, 서브 시트 70,000원, 팔안마부 시트 60,000원, 등 시트 220,000원, 허벅지 시트 40,000원, 종아리 시트 65,000원, 발바닥 시트 45,000원입니다. 해당 비용은 개당 가격입니다. 만약 발바닥 시트 양쪽을 모두 교체할 경우 각 45,000원씩 총 9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제품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디프랜드 이전설치 받는 법, 이전설치 비용
바디프랜드 이전설치 서비스는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하거나 구매하여 사용중인 분들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나 정수기 등 제품 이동이 필요한 경우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하고 재설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바디프랜드 이전설치 서비스 제공 대상 제품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모션베드/고급프레임, W정수기입니다. 단, 바디프랜드 모션베드를 제외한 라텍스나, 소상품, 타사제품은 이전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바디프랜드 이전설치 서비스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건물 내 이전과 포장하여 운반할 때 가격이 다르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포장운반은 25만원, 건물 내 위치이동은 8만원, 건물 내 층이동은 10만원입니다. 또한 엘리베이터 사용이 불가능해서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디프랜드 이전/설치는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신청할수도 있고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의 이전/설치 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이전/설치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