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연결 영업시간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연결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cj대한통운은 cj그룹의 물류 및 건설을 담당하는 계열사로 우리나라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은 물류회사입니다. cj대한통운 택배 역시 우리나라에서 점유율이 가장 높아 많은 분들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cj대한통운 택배 이용 중 택배 예약, 취소, 불만, 배송조회, 배송지연, 반품 예약 등의 업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연결 영업시간 등을 소개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번입니다. cj대한통운 택배 관련하여 배송조회나, 불만접수, 배송지연, 반품예약, 주소변경 등 택배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255 평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cj대한통운 고객센터 홈페이지 1:1 문의 방법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를 했는데 전화 안받음이나 연결이 몰리는 경우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를 할 때는 기본정보인 성함, 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문의할 내용과 제목을 입력해서 접수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해줍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1:1 문의하러 가기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챗봇 상담 방법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서는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챗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송조회, 택배 예약, 반품예약 등은 cj대한통운 챗봇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챗봇을 이용할때는 상단에 있는 메뉴를 선택해서 차례로 순서에 맞게 입력하거나 원하는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아래 질문창에 직접 질문을 입력하면 관련된 답변이나 메뉴가 나오니 확인하면 됩니다.

 

cj대한통운 챗봇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나 cj대한통운 택배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챗봇 바로가기

 

 

 

 

cj대한통운 반품예약 방법

cj대한통운 반품은 보통 구입한 쇼핑몰 등에서 반품접수를 해주거나 반품을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줍니다. 만약 직접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을 하고 싶다면 cj대한통운 반품예약 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방법으로 반품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반품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약관에 동의하고 보내는 분, 받는 분, 상품 정보를 입력하면 반품 예약이 완료되고 예약 내역 확인도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 반품예약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cj대한통운 무인락커 이용 방법

cj대한통운의 무인락커를 이용하면 택배기사를 기다릴 필요 없이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으며 택배 표준운임보다 50%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택배 운임비를 신용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무인락커 서비스 이용 방법

cj대한통운 무인락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cj대한통운 택배 앱을 설치한 후 메뉴버튼에서 '무인락커 등록'을 선택합니다. 사용 가능한 무인락커를 지도에서 선택, 보내는 분, 받는 분, 상품정보를 입력하고 상품 크기에 맞는 무인락커를 선택하면 택배 예약이 완료됩니다.

- 사용 가능한 무인락커란? (아파트 : 입주민 대상, 대학교 : 학생 대상, 여성안심택배 등 : 지역주민 대상)

 

 

 

 

cj대한통운 택배 자주 묻는 질문

Q. CJ대한통운 택배를 신청했는데 방문은 언제하나요?
A. 상품 인수를 위한 방문 희망 일로 지정한 요청일에 방문합니다. 다만, 공휴일, 오전/오후 및 특정 시간을 지정하여 방문 요청할 경우 반영되지 않으며 관할 지역 사정으로 인해 택배기사 방문이 1~2일 지연될 수 있기에 정확한 방문 시간 확인은 관할 대리점/사원이나 고객센터(1588-1255)로 문의해야 합니다.
Q. CJ대한통운으로 접수한 택배예약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인터넷으로 예약한 경우에는 당일 오후 4시까지 직접 취소 가능하며 비회원으로 접수한 건의 홈페이지 취소 시에는 접수번호가 반드시 필요하니 사전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미 예약 확정된 후에는 인터넷상으로 취소가 불가하니 1588-1255번으로 전화해야 합니다.

■ 택배 앱으로 예약한 경우에는 택배 앱 메인메뉴 우측 상단의 [택배예약]을 선택하여 [택배예약확인]에서 접수한 택배 내역을 선택하면 택배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는 택배사원이 신청자에게 방문하기 위해 준비 중으로 고객센터 1588-1255번으로 전화하여 예약을 취소해야 합니다.

■ 대표번호 전화, 인터넷 홈페이지, 택배 앱을 통해 접수한 모든 건 은 고객센터 1588-1255로 전화하여 상담원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Q. 무인락커 예약 사용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A. CJ대한통운 택배 앱 설치 후, 메뉴버튼에서 ‘무인락커 등록’을 선택합니다. 사용 가능한 무인락커를 지도에서 선택, 보내는 분, 받는 분, 상품정보를 입력하고 상품 크기에 맞는 무인락커를 선택하시면 택배 예약이 완료됩니다.
※ 사용 가능한 무인락커란? (아파트 : 입주민 대상, 대학교 : 학생 대상, 여성안심택배 등 : 지역주민 대상)
Q. 인터넷쇼핑몰이나 홈쇼핑으로 구입한 상품을 반품할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먼저 주문한 물품 구입처(인터넷쇼핑몰, 홈쇼핑 등)에 반품에 대한 의사를 전달하면 구매업체에서 직접 접수를 해주거나 택배사로 접수하도록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로 직접 반품을 원하는 경우에는 대한통운 홈페이지, 모바일 택배 앱 및 고객센터 1588-1255번으로 상담원을 통해 접수하거나 ARS 자동 반품 서비스를 통하여 반품 예약이 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으신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이용하면 빠른 접수 가능합니다.
Q. cj대한통운으로 군부대로 택배를 보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 군부대는 일반인의 출입이 통제되어 위병소에 위탁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택배 접수를 하시길 바랍니다.

1. 위병소에 위탁이 가능한 경우,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훈련 등으로 장기간 부재가 발생될 수 있으니 변질성 식품은 사전 확인 후 접수 해야 합니다.
3. 사서함 주소는 우체국 내에 개인이나 특정 단체의 우편을 보관할 수 있는 우편함으로, 일반 택배사는 배달이 어렵습니다. 사서함 주소가 아닌, 도로명 주소 혹은 지번 주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 위병소에 위탁 배달 후 상품 인수까지 1~2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