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입니다. 악사는 프랑스 악사의 한국 계열사이며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선보인곳입니다. 또한 자동차보험 외에도 일반/장기보험인 치아, 건강, 상해, 운전자보험 등을 출시해 종합손해보험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취급하는 보험이 많은 만큼 악사다이렉트에 가입을 고려하거나 가입 중인 분들은 사고접수, 긴급출동서비스, 보험가입, 해지/철회, 변경 등 문의사항이 있을 때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566번 또는 ☎1566-2266번입니다. 해외에서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에 전화할 때는 ☎82-31-8002-8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악사 다이렉트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월~금은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수요일은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긴급출동/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566
☎1566-2266
월~금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수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4시
(긴급출동/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은 24시간 이용이 가능)
해외에서 걸 때 ☎82-31-8002-8000

악사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ARS연결번호 및 상담사 연결

악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566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1번. 보험가입상담

2번.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3번. 자동차 사고접수

4번. 계약변경 상담

5번. 운전자보험 등 상해 및 장기보험의 보험금청구

6번. 증명서 발급

7번. 불편사항 접수

8번. 보험가입 재상담 요청

0번. 상담사 연결

 

 

 

 

악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악사다이렉트는 SK Speedmate과 협업하여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악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차량 문제 발생

차량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AXA 모바일 웹 또는 1566-2266(내선1번)으로 긴급출동을 접수하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현재 위치 및 상황 전달

현재 위치를 알 경우, 해당 위치와 차량의 상태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원에게 설명하면, 정보가 명확할수록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고객 위치 확인

고객의 동의 하에 휴대폰을 통한 깁급출동 서비스 요청자의 위치확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확인된 위치정보는 가까운 직원에게 해당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 해당 위치추적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요청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4. 출동직원에게 정보 제공

문제 발생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 직원에게 해당정보를 제공하여 빠른 시간 안에 현장으로 출동하도록 요청합니다.


5. 현장 도착 및 처리

출동 직원이 최대한 빠르게 현장에 도착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악사 다이렉트로 이용가능한 긴급출동 서비스의 종류는 긴급 견인 서비스, 비상 급유 서비스 배터리 충전 서비스, 예비 타이어 교체 서비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긴급구난 서비스,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들은 가입한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 횟수가 상이하며 이용 횟수 초과 시 동 특약은 자동종료되고 이후 유료로 제공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긴급견인 서비스, 비상급유 서비스 및 타이어펑크수리 서비스는 각각 1일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는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운전자인 피보험자가 직접 신고하면 보상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 

스마트폰에서 악사 다이렉트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경로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2. 홈페이지 

악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다양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경로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3. 콜센터 

국번 없이 1566-2266 > (사고 관련상담 : 2번/계약변경상담 : 4번) > 상담사 연결

 

 

 

 

악사 다이렉트 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악사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및 보험문의 등으로 인해 센터를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의 악사 다이렉트 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방문 전에는 미리 전화하여 방문하려는 센터의 영업시간을 정확히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 사당센터

주소 : [08806]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2072, 5층(사당동, 도원회관)
TEL 02) 6206-5106

 

2. 대구센터
주소 : [42425]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00 5층(대명2동, 남대구우체국)
TEL 053) 473-3625

 

3. 부산센터
주소 : [47512]부산광역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25 18층, 19층(연산동, 더웰타워)
TEL 051) 912-0161

 

4. 용산센터
주소 : [04322]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71길 4 2층(갈월동, 한진중공업빌딩)
TEL 02) 3479-3397 / 1566-0344 /1566-6439 / 1566-6112

 

5. 광주센터
주소 : [61949]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86 2층(치평동, 상무트윈스)
TEL 062) 373-0744 / 1566-0344 /1566-6707 / 1566-6112

 

6. 강서센터
주소 : [08213]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576 2, 4층(구로동, GS 네오텍 빌딩)
TEL 자동차(운전자) : 02-6736-1016,
       장기 : 02-6736-1013 / 1566-0053

 

7. 서울역센터
주소 : [04512]서울특별시 중구 칠패로 36 연세봉래빌딩 6층

TEL 1566-9247 / 1566-6664

 

8. POM 센터
주소 : [42425]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00, 7층(대명2동, 남대구 우체국)
TEL 1566-7733 / 1566-3335

 

9. 광화문센터
주소 : [04520]서울 중구 청계천로 8, 4층(무교동 96, 프리미어플레이스)
TEL 1566-2727 / 1566-6060

 

 

 

 

악사 다이렉트 자주 묻는 질문

Q. 악사 다이렉트 보험 인터넷 가입 후 증권과 약관은 어떻게 받나요?
A. 증권팩은 가입시 입력한 우편물 수령지로 발송되며 일주일에서 열흘 내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증권팩에는 증권, 카드, 약관, 영수증, 청약서, 청약내용확인 엽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Q. 인터넷으로 악사 다이렉트 계약변경을 할 수 있나요?
A. 보험가입후 계약사항을 변경하시려면 당사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계약관리] - [계약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Q. 악사 다이렉트 연말정산용 보험료납입증명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A. 연말정산용 납입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 직접 출력하여 사용하려면 악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증명서발급] -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국세청에서는 공인인증을 사용하여 인터넷으로 출력한 보험료 납입증명서만을 연말정산 소득공제용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Q. 보험가입 시 사망보험금 수익자를 누구로 하는 것이 좋나요?
A. "보험계약 체결 과정에서 별도의 보험금 수익자를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 민법의 상속 관련 규정에 따라 법정상속인에게 보험금을 안분하여 지급합니다. 1명의 수익자가 대표로 보험금을 수령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보험금을 위임하시는 분과 위임받는 분께서 보험금위임장을 작성 및 인감 날인 후 인감증명서와 함께 제출하시면 대표수익자에게 보험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
Q. 악사 다이렉트 증권을 재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보험증권이란 보험회사와 보험계약자 사이에 계약의 체결과 그 체결 내용을 증명하고 보증하기 위해 보험계약자에게 교부는 증서입니다. 보험증권을 분실하였거나 또는 훼손되었을 경우 보험증권 재발행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재발행 요청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증명서발급]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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