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 찾기 방법 안내입니다. 롯데시네마는 롯데컬처웍스가 운영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브랜드이며 우리나라 멀티플렉스 업계에서 CGV에 이어 점유율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다 보면 롯데시네마 분실물 문의, 영화 및 영화관 문의, 예매/취소/환불 문의, 멤버십 문의, 결제 관련 문의, 할인혜택 문의 등이 발생할 수 있고 이럴 때는 롯데시네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 찾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8855번입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관 이용 문의, 스페셜관 문의, 회원관련 문의, 멤버십 문의, 할인혜택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주중/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8855 | 주중/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
롯데시네마 1:1 문의 방법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은분들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는 아래 페이지 접속 후 문의할 내용 및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48시간 내에 답변을 해줍니다. 롯데시네마 1:1 문의를 통해 영화관 및 영화관 관련 문의, 멤버십 문의, 예매/결제 문의, 이벤트/시사회/무대인사 문의, 홈페이지/모바일 문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롯데시네마 1:1 문의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분실물 찾기 방법
롯데시네마 영화관을 이용하다가 소지품을 분실한 경우에는 롯데시네마 통할콜센터 통합콜센터 1544-8855로 연락하여 확인하거나,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분실물안내'에서 분실물 접수 혹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페이지로 접속하면 바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분실물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며 분실일과 영화관을 선택한 후 자세한 분실물 내용을 입력하면 담당자가 확인한 후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분실물 접수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예매 및 취소 방법
롯데시네마 티켓 예매 방법 및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티켓예매 (결제 방법)
ㆍ 홈페이지, 모바일 앱/웹 예매는 영화시작시간 10분 후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ㆍ 영화관 현장 예매는 영화시작시간 직전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티켓취소
ㆍ 홈페이지, 모바일 앱/웹 예매는 영화시작시간 20분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ㆍ 영화관 현장 취소는 영화시작시간 직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현장에서 티켓으로 출력을 진행한 경우 온라인 취소가 불가능하며, 영화관 매표소 / 스위트샵을 통해 상영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스페셜 상영회 및 무대인사가 포함된 영화의 경우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상영전일 23시 59분 전까지만 취소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48개월 미만(만 4세 미만)의 아동 요금
롯데시네마 만 4세 미만의 아동 관련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미취학 자녀 기준 : 48개월 미만(만 4세 미만)
48개월 미만(만 4세 미만)의 자녀와 함께 영화 관람 시 1인 1좌석에 보호자와 자녀가 함께 동반 착석 시에만 별도의 관람료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 48개월 이상부터 만 6세 어린이까지는 영화관별로 티켓 예매 요금이 청소년, 어린이, 유아요금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 확인 바랍니다.
■ 미취학 자녀 티켓 예매 안내
보호자 1인과 48개월 미만 자녀 1인 동반 시
ㆍ 2인 1좌석 이용 시 → 1인 일반요금 예매
ㆍ 2인 2좌석 이용 시 → 1인 일반요금 예매 + 1인 청소년, 어린이, 유아요금 예매
■ 특이사항 안내
보호자 1인에 48개월 미만 자녀 2인 동반 시
ㆍ 3인 2좌석 이용 시 → 1인 일반요금 예매 + 1인 청소년, 어린이, 유아요금 예매
ㆍ 3인 3좌석 이용 시 → 1인 일반요금 예매 + 2인 청소년, 어린이, 유아요금 예매
※ 48개월 미만 자녀 1인에게 좌석을 별도 배정 시마다 청소년, 어린이, 유아요금이 부과됩니다. 영화관 방문시에는 아동의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확인증(의료보험증 등)을 지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롯데시네마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롯데시네마 카드로 결제할 경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환불안내
ㆍ 신용카드
- 결제 후 3일 이내 취소 시 승인취소 가능합니다.
- 3일 이후 예매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일 ~7일 이내 카드사에서 환불됩니다.
ㆍ 체크카드
- 결제 후 3일 이내 취소 시 당일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 3일 이후 예매 취소 시 카드사에 따라 3일 ~ 10일 이내 카드사에서 환불됩니다.
ㆍ 휴대폰 결제
- 결제 일자 기준 당월(1일~말일까지) 취소만 가능합니다.
- 익월 취소의 경우 롯데시네마 고객센터(1544-88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ㆍ카카오페이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머니를 사용한 경우 카카오페이머니 잔액으로 원복됩니다.
- 카드 결제를 한 경우 카드사 정책에 따라 승인취소가 진행되며, 3일 이후 매입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10일 소요됩니다.
ㆍ페이코 간편결제
- PAYCO 쿠폰/포인트를 사용한 경우 각각의 쿠폰/포인트로 원복됩니다.
- 카드 결제 금액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승인취소가 진행되며, 3일 이후 매입취소 시 영업일 기준 3~10일 소요됩니다.
Q. 롯데시네마 단체관람 할인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A. 단체 관람의 경우, 20명 이상 티켓 구매 시 1인당 1,000원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체 관람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는 경우 롯데시네마 통합콜센터 1544-8855로 연락하거나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단체관람/대관문의]로 내용을 접수하면 됩니다.
※ 조조, 심야, 문화의 날, 공휴일, 주말 등 일부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영화관 별로 단체 관람 대상 인원수 및 할인 혜택에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롯데시네마 VIP 선정 기준과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A. 롯데시네마의 VIP 선정 기준과 혜택은 매년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마이시네마] → [VIP]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롯데시네마 통신사 혜택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A. 각 통신사 멤버십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Q.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유효기간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영화관람권은 관람권 內 기재된 유효기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관람일 기준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유효기간이 21년 1월 1일까지일 경우
- 21년 1월 1일 상영 영화: 적용 가능
- 21년 1월 2일 상영 영화: 적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