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안내입니다. OK저축은행은 OK금융그룹 계열 저축은행으로 OK는 'original korean'의 약자라고 합니다.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신고, 대출문의, 증명서 발급 문의, 예금 관련 문의, 영업점 문의, 보이스피싱 신고 등 OK저축은행 관련하여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OK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7979번입니다. OK저축은행 예/적금 문의, 대출관련 문의, 앱 관련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OK저축은행 신용대출 전화번호는 ☎1800-8282번입니다. OK저축은행 신용대출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은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99-7979 |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 |
OK저축은행 신용대출 전화번호 | ☎1800-8282 |
OK저축은행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 번호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7979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1번. 대출신청, 진행상황 및 계약서 관련 문의
- 1번. 신규대출 신청 관련 문의(1번 > 1번)
- 2번. 추가, 재대출신청 관련 문의(1번 > 2번)
- 3번. 대출 진행정보 및 담당자 문의(1번 > 3번)
- 4번. 계약서 관련 문의(1번 > 4번)
2번. 입금 및 완납 관련 문의
- 1번. 상환금액 조회 및 즉시상환 문의(2번 > 1번)
- 2번. 전액상환 문의(2번 > 2번)
- 3번. 납입금액 반환 문의(2번 > 3번)
- 0번. 상담원 연결(2번 > 0번)
3번. 대출이용 정보 관련 문의
- 1번. 대출이용 정보 조회 문의(3번 > 1번)
- 2번.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관련 문의(3번 > 2번)
- 3번. 채권매각 및 양수도 관련 문의(3번 > 3번)
4번. 증명서발급 문의
- 1번. 디지털링크 전송(4번 > 1번)
- 0번. 상담원 연결(4번 > 0번)
5번. 예적금 계좌개설 및 조회 등 예금 관련 문의
- 1번. 예/적금 상품 및 계좌개설 문의(5번 > 1번)
- 2번. 예금계좌해지 및 조회(5번 > 2번)
- 3번. 예적금 계좌 관련 안내(5번 > 3번)
- 0번. 상담원 연결(5번 > 0번)
6번. 영업점 문의(디지털링크 전송)
7번. IVR 비밀번호 관리
- 1번. 디지털링크 전송(7번 > 1번)
- 0번. 상담원 연결(7번 > 0번)
9번. 보이스피싱, 명의도용 등 사고신고 관련 문의
0번. 상담원 연결
OK저축은행 고객의소리 이용 방법
OK저축은행 관련하여 문의/제안/칭찬/불만/요청 등 의견이 있는 경우에는 OK저축은행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자유롭게 문의/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남긴 의견을 OK저축은행에서 내용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을 해주며 불법스팸 관련 신고가 필요한 경우에도 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OK저축은행 고객의소리 바로가기
OK저축은행 이체한도 해제 서류
OK저축은행 이체한도
OK저축은행의 전자금융 이체한도는 보안매체에 따라 상이합니다.
1. MOTP : 1회 최대 5천만 원 / 1일 최대 2억 5천만 원
2. 보안카드 : 1회 최대 5천만원 / 1일 최대 2억 5천만 원
3. OTP : 1회 최대 1억원 / 1일 최대 5억 원
OK저축은행 이체한도 해제 서류
OK저축은행 이체한도 해제를 위해선 필요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거래목적별 증빙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서류 심사 후 이체한도 해제 여부가 결정됩니다.
- 급여수령: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급여명세표(날인必) 등
- 아르바이트: 고용주 사업자등록증(사본), 근로계약서, 급여명세표(날인必) 등
- 연급수급: 연금증서, 연금수급권자 확인서 등
- 사업영위: 사업자등록증, 소득금액증명원,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등
- 공과금이체: 기본 공과금 납입 영수증 또는 명세서 등(본인의 주소지로 본인에게 청구된 고지서만 유효)
- 아파트 관리비: 관리비 영수증/명세서 등(본인의 주소지로 본인에게 청구된 고지서만 유효)
OK저축은행 앱 안내
OK저축은행 앱으로 모바일 금융이 가능하며 서비스 가능 기종은 IOS스마트기기는 IOS 9.0 이상, 안드로이드 OS 스마트기기는 Android OS 4.1.4 이상인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앱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고 빠른 조회 및 이체가 가능하며 대출도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앱 주의사항
- 휴대폰 문자를 통해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유해 앱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 금융기관, 정부기관 등을 사칭하여 발송된 문자의 인터넷 주소가 확실하지 않으면 절대 누르지 마십시오.
-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의 경우 유해 앱 설치 차단을 위해 OK저축은행 APP 설치 후 '환경설정 →보안 →알 수 없는 출처'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의심이 될 경우 즉시 고객센터(1899-7979)에 연락하여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로그인 비밀번호, 결제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하시길 권장합니다.
- 서비스를 설치하면 푸시 수신대상에 자동등록되며, APP 설정 화면에서 푸시 수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중인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휴대폰번호를 변경한 경우에는 고객정보관리 → 고객정보조회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OK저축은행 간편 비밀번호 5회 오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그인 또는 앱 이용 중 간편비밀번호 5회 오류로 중단된 경우 간편비밀번호 재등록 후 재이용 가능합니다.
Q. 스마트폰을 분실했는데 OK저축은행 거래를 계속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우선 휴대폰 사고신고를 고객센터(1899-7979) 또는 ARS를 통해 하고, 이용할 스마트폰에 새롭게 앱을 설치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Q. OK저축은행 앱에서 발급 가능한 증명서는 무엇인가요?
A.
(수신) 국문 예금잔액증명서, 계좌별 원천징수영수증, 금융소득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여신) 금융거래확인서, 부채잔액증명서, 부채완납증명서, 납입증명서, 대출금리산정내역서는 신청 후 고객센터(1899-797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OK저축은행 입금 및 출금 시 알림 서비스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1899-7979) 또는 가까운 OK저축은행 영업점을 통해 동의 여부 변경이 가능합니다.
Q. OK저축은행 예금 가입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A. 먼저 본인명의 예금을 가입하려면 신분증과 도장이 있어야 합니다. 가족명의의 예금을 가입한다면 가족관계 확인서류(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가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때, 가족이란 배우자, 직계존비속, 외조부모, 외손자, 배우자부모이며, 예금거래자별 필요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인 : 신분증, 도장 (본인에 한하여 서명거래가 가능하며 서명거래는 본인 외엔 거래 불가합니다.)
* 대리인 : 본인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본인의 인감증명서가 첨부된 위임장, 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