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면세점 위치 및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롯데면세점은 상품이 다양하고 입점 브랜드가 많으며 적립금 혜택도 좋기 때문에 출국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면세점인데요. 롯데면세점을 이용하다 보면 롯데면세점 혜택 문의, 주문/결제 문의, 상품 수령 관련 문의, 취소/환불 문의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고 이럴 때는 롯데면세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면세점 위치 및 운영시간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3000번입니다. 롯데면세점 인터넷 쇼핑관련 문의, 롯데면세점 매장 이용 문의 등이 있는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88-3000 |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
※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해외 지점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도쿄긴자점
전화번호 : +81-3-6264-6860
운영시간 : 11:00~21:00
2. 간사이공항점
전화번호 : +81-17-456-6543
운영시간 : 07:00~24:00
3. 괌공항점
전화번호 : +1-671-929-6295
운영시간 : 00:00~24:00
4. 브리즈번공항점
전화번호 : +61-1300-388-937
운영시간 : 00:00~24:00
롯데인터넷 면세점 이용 방법
롯데면세점 이용 안내
- 해외로 출국하거나 국내로 입국하는 분(내,외국인)은 롯데면세점 이용이 가능합니다.(단 제주도 포함 국내여행 시에는 구입 불가합니다.)
- 면세품 구입 시 반드시 출/입국자 본인 ID로 로그인하여 구입해야 합니다.
- 회원가입 및 주문 시 입력한 정보(국적, 생년월일, 성별, 여권상 영문이름, 여권번호)가 출/입국자 본인 여권정보와 불일치할 경우 상품 인도가 불가합니다.
- 구입한 상품은 반드시 출/입국일에 지정된 인도장에서 수령해야 합니다.
롯데인터넷 면세점 이용 방법
1. 회원가입
-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 가입 후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2. 상품선택
-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카테고리 또는 브랜드로 검색한 후 장바구니에 담거나 관심상품으로 등록합니다.
3. 출국정보입력/주문서 작성
본인 명의의 여권/출국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4. 주문완료/교환권 출력
- 결제 완료 후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교환권을 출력합니다.(마이롯데 > 주문내역에서 확인 및 출력가능)
※ 교환권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권 번호를 메모하거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하면 됩니다.
5. 상품인도
출국 당일 각 출국지에 있는 롯데면세점 인도장에서 여권, 교환권, 항공권/배 티켓을 제시하면 본인 확인 후 상품을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교환/취소/환불 방법
1.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처리 기간은 자체 약관임)
-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재화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복제가 가능한 상태로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불가한 상태로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 상품이 표시 광고 또는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환불할 수 있습니다.
3. 면세품의 교환, 환불 절차는 관세법령에 따라 진행됩니다.
- 교환, 환불 물품이 $800 초과 :
① 국제우편 또는 항공 해상화물로 환불 가능
② 구매자가 구입물품을 직접 휴대입국할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및 유치한 후 환불가능
- 교환, 환불 물품이 $800 이하 : 국제 우편 또는 세관에 휴대품 신고 및 유치 절차 없이 교환, 환불 가능
- 교환된 면세물품은 반드시 면세품 구입절차에 따라 재 구입 후 출/입국장 인도장에서 인도 가능
4. 환불은 결제 시 사용한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
- 주문일과 취소일이 동일한 경우에는 당일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카드사에 따라 4~7일 후 반영됩니다.
- 체크카드로 결제 후 취소하는 경우 연결된 계좌로 환불되기까지의 기간은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
5. 주문일로부터 180일이 경과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 출/입국자 본인의 대한민국 계좌번호 등록
- My캐시로 환불되는 경우에는 출/입국자 본인의 대한민국 계좌번호 등록하면 원화로 송금 가능합니다.
6. 동일 주문번호 내 일부 부분취소의 경우
- 주문 시 사용한 적립금 유형에 따라 환불금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환불금을 확인 후 취소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7. 출/입국 시 상품을 수령받지 못한 경우
- 재출국/재입국 시 반드시 고객센터로 출/입국일 변경 신청을 해야 합니다.
- 출/입국일 변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출/입국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하면 자동 주문 취소 처리되며, 오프라인 상품은 해당지점으로 요청하여야 합니다.
8. 취소 후 재구매의 경우
- 재고 부족 및 고객혜택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취소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 및 환불은 신청 후 약 2주이상 소요됩니다.
9. 면세점 구입 물품 반품 시 환급 안내
- 입국시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세관신고하여 세금을 납부 후, 추후 해당 물품을 반품/환불받은 경우 납부한 세액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반품 완료일부터 5년 까지 환급이 가능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1) 입국시 자진신고한 경우로서 2) 휴대품 과세통관 내역서 및 납부영수증 등으로 환급신청 물품의 납부세액이 확인되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 필요서류 : ①환급 신청서, ②휴대품 과세통관 내역서(세관 발급, 통관 시), ③반품 및 환불 영수 확인서(면세점 발급, 반품 시), ④예금 통장사본(환급금수령 용도)
※ 시행일자 : 2021. 1. 15 (2021. 1. 1 이후 여행자가 반입하는 물품부터 적용)
10. 주문 시 응모한 이벤트 또는 사은행사의 경우 주문취소 시 응모가 무효 처리됩니다.
롯데면세점 지점 위치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국내 롯데면세점
1. 공항점
1) 김포공항점
주소 : 서울시 강서구 하늘길 38로 김포국제공항 국제선청사 3층
대표 전화번호 : 02-2669-6700
지점 전화번호 : 02-2669-6700
영업시간 : 06:10 ~ 20:30 (연중무휴)
2) 김해공항점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항진입로 108 김해공항 국제청사 2층
대표 전화번호 : 051-979-1900~1
지점 전화번호 : 051-979-1900~1
영업시간 : 항공편 운항 시간대에 한하여 영업을 재개합니다(공지사항 확인).
3) 제주공항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 2 제주국제공항 3층 국제선 출국장
대표 전화번호 : 1688-3000
지점 전화번호 : 064-798-4000
영업시간 : 항공편 운항 시간대에 한하여 영업을 재개합니다(공지사항 확인).
2. 시내점
1) 명동본점
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9-12층
대표 전화번호 : 1688-3000
지점 전화번호 : 1688-3000
영업시간 : 09:30 ~ 20:00 (연중무휴)
2) 월드타워점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몰 8-9층
대표 전화번호 : 1688-3000
지점 전화번호 : 02-3213-3700(3800)
영업시간 : 09:30 ~ 20:00 (연중무휴)
3) 부산점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 부산점 8층복사
대표 전화번호 : 051-810-3880
지점 전화번호 : 051-810-3880
영업시간 : 09:30 ~ 18:30 (월 ~ 일)
4) 제주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83 롯데면세점 제주점 1-4층복사
대표 전화번호 : 064-793-3000
지점 전화번호 : 064-793-3000
영업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 10:00 ~ 18:00
해외 롯데면세점
국외 롯데면세점은 일본, 미국, 베트남,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싱가포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해외 롯데면세점 위치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은 아래 롯데면세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해외 롯데면세점 위치 및 전화번호, 영업시간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출/입국일 며칠 전부터 롯데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출/입국일 60일 전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Q. 출/입국 시 상품을 인도 받지 못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 취소신청이 가능하며, 재출국/재입국 시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의 처리상태가 '인도장도착' 인 경우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미 수령 후 30일이 경과하면 자동 구매 취소 처리됩니다.
Q. 롯데면세점에서 롯데백화점 상품권 이용이 가능한가요?
A. 롯데백화점상품권(모바일/지류) 사용은 L.POINT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L.POINT 사용은 L.POINT 통합회원만 가능하며, 자체회원 사용 불가
- L.POINT로 전환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확인 필요
- 마이롯데 > 쇼핑혜택 > 포인트혜택 > L.POINT > L.POINT사이트바로가기 > 포인트 > 전환
Q. 롯데면세점 상품 수령후에도 환불이 가능한가요?
A. 구입한 상품이 $800이하인 경우 인도받은 물품의 환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거나, 고객의 사용으로 인해 그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환불 물품이 $800 초과 시
- 국제우편 또는 항공 해상화물로 환불 가능
- 구매자가 구입물품을 직접 휴대입국할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및 유치한 후 환불가능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고객센터>쇼핑안내>이용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 구입 물품 반품 시 환급 안내]
입국 시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세관신고하여 세금을 납부 후, 추후 해당 물품을 반품/환불받은 경우 납부한 세액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반품 완료일부터 5년까지 환급이 가능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1) 입국시 자진신고한 경우로서 2) 휴대품 과세통관 내역서 및 납부영수증 등으로 환급신청 물품의 납부세액이 확인되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 필요서류 : ①환급 신청서, ②휴대품 과세통관 내역서(세관 발급, 통관 시), ③반품 및 환불 영수 확인서(면세점 발급, 반품 시), ④예금 통장사본(환급금수령 용도)
※ 시행일자 : 2021. 1. 15 (2021. 1. 1 이후 여행자가 반입하는 물품부터 적용)
Q. 롯데면세점 여권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여권정보 변경은 마이롯데 > 회원정보 > 여권정보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직접수정은 1년에 1회만 가능하며, 1년에 1회 이상 수정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여권정보변경 신청 후 고객센터의 확인을 통해 수정처리가 가능합니다. 여권정보는 출/입국자 본인의 여권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출/입국자의 여권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상품수령을 할 수 없사오니 상품 구매 시 여권정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