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반품/교환/환불 방법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반품/교환/환불 방법 안내입니다. 현대리바트는 현대백화점그룹의 계열사로 가구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현대리바트 제품 관련하여 AS 신청, 이전설치 신청, 주문/결제 문의, 설치/배송 문의, 상품 관련 문의, 사이트 이용 문의 등이 있는 경우 현대리바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반품/교환/환불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332번입니다. 현대리바트 주문/결제 문의, 설치/배송 문의, 상품 문의, AS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332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카카오톡 문의 방법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통화가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팅을 이용하면 됩니다. 현대리바트 카카오톡을 통해 챗봇 채팅이 가능하며 상담원과 채팅문의도 가능합니다. 현대리바트 카카오톡 상담원채팅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

 

 

 

 

현대리바트 무상 보증기간

- 2023년 9월 1일부터 현대리바트의 제품을 구매하여 시공 및 설치를 완료한 리바트 멤버스(H.Point와 리바트 통합회원) 고객은 제품의 인도일(설치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사용 범위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하자에 대한 무상 수리를 의미하며, 제품의 인도일(설치, 시공)을 기준으로 합니다.
- '리바트 멤버스(H.Point와 리바트 통합회원)’의 경우 최대 3년, 일반 고객은 최대 1년의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 현대리바트 브랜드 라벨이 부착되지 않는 수입 브랜드 상품, 타 브랜드의 상품성 기기류, 착석감을 위한 내장재(구스, 양모) 및 쿠션은 1년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1) 수입 브랜드 상품 : 세계가구관 제품(Global Livart Gallery), 윌리엄스소노마, 웨스트엘름, 포터리반, 포터리반키즈, 죠르제띠 등
2) 상품성 기기류: 후드, 쿡탑, 인덕션, 수전, 악세서리류 등
3) 내장재 및 쿠션: 소파류

- 전시품, 상설전시장 제품은 6개월의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판매 시 존재한 하자는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 중고구매상품, 매매로 인해 소유 주체가 변경된 시공 상품은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리바트 멤버스

리바트 멤버스란 H.Point와 리바트 통합 회원을 의미하며 리바트 멤버스 혜택은 최대 3년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일반 고객 최대 1년) 기존 H.Point 가입 고객은 리바트몰 가입하여 회원 통합이 필수이며 기존 리바트몰 고객은 H.Point 가입이 필수입니다. 리바트몰 간편회원(네이버, 카카오톡, 애플)으로 가입한 경우에는 H.Point 추가 가입이 필요합니다.

 

리바트 멤버스 품질 보증 범위

리바트 멤버스 품질 보증 범위

 

 

 

 

현대리바트 AS 신청 방법 및 유상 서비스 요금

현대리바트 AS 신청은 고객센터 1577-3332번을 통해 신청하거나 현대리바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AS신청을 하려면 현대리바트 홈페이지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 현대리바트 홈페이지 AS 예약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유상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발생하며 유상 서비스 요금은 방문출장비 + 수리비 + 부품비를 합하여 책정됩니다.

 

- 방문출장비 : 22,000원(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에 청구)

- 수리비(추가 발생 시) : 출장비 외 부가되는 기술료(난이도, 소요시간 등을 감안하여 작성된 수리비(기준표에 따름))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및 제품 일부분을 교체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

 

※ 현대리바트 유상 AS 기준

- 무상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 부품 보유한도 기간내에서 품목은 유상 서비스 가능 (다른 부품으로의 대체 가능 품목일 경우 유상 서비스 가능) 
- 리바트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
-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경첩, 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
- 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화재,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현대리바트 부품 구매 방법

현대리바트 부품이 필요한 경우 현대리바트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부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대리바트 옷봉, 마감용품, 스위치, 힌지, 액세서리, 후드용품, 수전/수전헤드 등 다양한 부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명, 색상, 주요 소재, 크기/형태 등 정보도 자세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부품만 필요한 경우 아래 현대리바트 홈페이지를 통해 부품을 쉽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리바트 부품 구매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반품/교환 규정, 환불 방법

현대리바트 반품/교환 규정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내에 다음 사유에 의한 교환, 환불 및 반품을 보장하고 있으며,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부담시키지 않습니다. 단, 고객의 단순한 변심, 고객의 사정으로 교환, 환불 및 반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 반품 관련비용은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이때, 반품신청 후, 일주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하지 않은 경우, 자동적으로 반품신청이 취소됩니다. 

- 제품이 파손,손상된상태로 배송되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반품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비용은 기본물류비, 추가운송비, 포장비 등의 실비 기준으로 산정된 금액을 직접 부담해야 하며 단, 가구의 특성상 설치제품, 현장조립한 제품, 사용(착용)한 제품은 반품, 교환이 불가합니다.

 

현대리바트 환불 방법

1. 가상계좌 및 실시간 계좌이체
반품완료 후 당일 중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주문한 상품의  배송 진행 상태에서 환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주문일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완료된 주문에서 상품의 환불신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회원 주문인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환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완료된 이후 3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 카드결제
카드 취소는 카드사 마다 취소 일자가 상이합니다. 반품이 완료된 이후 7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현대리바트 배송지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주문상품]
먼저, 마이페이지 > 진행 중 주문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상품 발송 전
주문한 상품의 진행상태가 발송 전일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로 배송지 변경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발송 후
주문한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상품]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상품 발송 전
주문한 상품의 진행상태가 발송 전일 경우, 카카오톡 "현대리바트" 채팅 상담을 이용하거나, 리바트몰 고객센터(1577-3332)를 이용하시어 배송지 변경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발송 후
주문한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리바트몰의 배송비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1)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정보 페이지와 장바구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리바트몰 자체 상품일 경우 주문 총 합계 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3천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3) 입점몰 상품일 경우 배송비 부담 기준은 입점몰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4) 일부 계단으로 진입이 불가능하거나 입구가 협소하여 진입이 어려운 경우 사다리차 사용 등 추가 장비 사용 및 이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계단 및 통로가 협소한 경우
② 3층 이상 엘리베이터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③ 현관문 폭이 좁아 진입이 불가능할 경우
④ 기타 현장 방문 기사님 판단에 의하여 장비 사용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5) 사다리차 비용의 경우 층수나 환경에 따라 5~10만원 등 비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현대리바트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A. 판매자의 재고부족이나 주문폭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거나 상품이 일시 품절 되었을 경우에는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발송 상품의 경우 해당 택배사의 사정에 의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 카카오톡 "현대리바트" 채팅 상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현대리바트 온라인 전용상품 구매 시 배송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
A. 온라인 주문시 오전 9~12시, 오후 12~4시, 오후 4시~7시, 오후 7~9시(퇴근배송) 시간지정이 가능합니다. 배송당일 오전 해당기사가 연락드립니다. 배송 시간은 9:00 ~ 21:00 이루어지며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퇴근배송(오후7~9시)의 경우 설치 시 소음이 발생될 수 있는 제품(붙박이장 등)은 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Q. 현대리바트 소파 A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가죽의 변색이 있을 경우엔 10일 이내에 제품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비자과실이 아닌 자연현상에 의해 가죽이 찢어지거나 균열이 일어날 경우 10일 이내에 제품교환을 해드립니다. 소파좌석 골조가 파손되거나 변형이 일어날 경우에는 구입한 지 1년 이내에 무상수리가능하며 방석 및 스펀지 꺼짐은 6개월 이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그 밖에 마감상태 불량 및 원단의 긁힘이나 찢어짐, 도장불량이나 소파밀림현상이 있을 경우에는 시공당일에 한하여 무상수리나 제품교환을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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