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제알림 서비스 이용방법

페이북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제알림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입니다. 페이북은 온/오프라인 결제 및 소비 내역, 대출, 보험 등 금융상품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는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입니다. 페이북을 이용하다 보면 결제, 쇼핑/교환/반품,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으며 이럴 때는 페이북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페이북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제알림 서비스 이용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페이북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이북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000번이며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88-4515번입니다. 페이북 바로카드 전용상담 전화번호는 ☎1899-7771번입니다. 페이북 비씨카드 고객센터와 바로카드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이용이 가능합니다.

 

※ 비씨카드 대상카드

우리카드·SC제일은행·하나카드·NH농협카드·IBK기업은행·KB국민카드·DGB대구은행·BNK부산은행·BNK경남은행·한국씨티은행·신한카드에서 발행된 BC카드(카드에 BC마크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페이북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페이북 바로카드 전용상담 전화번호 ☎1899-7771
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4515 연중무휴 24시간

 

페이북 결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이북 결제 및 라이프 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페이북 결제(페이북 앱, PC 결제 관련)

- ☎1577-3033

- 주중 09:00 ~ 18:00, 공휴일 휴무

 

2. 페이북 여행(서비스 이용, 멤버십 문의)

- ☎1566-7977

- 주중 09:00 ~ 18:00, 공휴일 휴무

 

3. 페이북 공연(공연 예매 관련 문의)

- ☎1577-4388

- 주중 09:00 ~ 20:00, 토요일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10:00 ~ 18:00

 

4. 페이북 골프(서비스 이용, 멤버십 문의)

- ☎1566-6578

- 주중 09:00 ~ 18:00, 공휴일 휴무

 

5. 페이북 쇼핑(쇼핑 관련/취소/교환/반품)

- ☎1566-0388

- 주중 09:00 ~ 18:00, 공휴일 휴무

 

 

 

 

페이북 결제알림 서비스 이용 방법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1. 서비스 안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실시간 카드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승인 정보 : 거래승인내역(국내, 해외, 단기카드대출), 국내/해외 승인 취소, 승인거절안내

2) 결제 정보 : 결제청구금액, 결제일 전일안내

3) 기타 정보 : 서비스 가입/해지, 휴대폰번호 변경, 탑 포인트 안내, 카드발송안내, 공지 안내

 

2. 이용 안내

1) 이용요금 

- 개인 월 300원(TOP 포인트 결제 가능)

 

2) 이용요금 결제안내

- 수신 이력이 없으면 이용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신청 후 월 1건 이상 수신 시 다다음달 카드 결제일에 가장 먼저 사용이 발생한 카드의 이용대금으로 청구됩니다.
(예. 3월 A카드 사용 내역 수신 → 5월 결제일에 A카드로 이용대금 청구)

 

3) 채널 안내

- 카카오톡 또는 문자(SMS) 채널 중 택 1 가능하며,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신청 시 페이북 앱푸시(카드사용알림)를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신청에 따른 페이북 앱푸시(카드사용알림)는 2023년 4월 10일부터 발송됩니다.

 

3. 유의사항

- 만 18세 미만 고객은 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유한 모든 BC카드 해지 시, 서비스도 자동 해지 됩니다.
- 이용약관에서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청구할인, 캐시백 등에 의한 마이너스 결제대금, 연회비 안내, 반환 수수료(철도 등), SMS 이용료 및 일부 거래내역 등)
- 카카오톡은 WI-FI가 아닌 통신망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요금이 별도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이동통신사 사정 및 데이터/무선인터넷 신호세기 등에 따라 전송이 지연 또는 누락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카카오톡 수신 실패 시 SMS로 대체 발송되거나 둘다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이동통신사의 착신전화 서비스가 종료될 경우, 메시지를 수신할 수 없으므로 핸드폰 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문의 : BC카드 고객센터 (1588-4000)

 

안심메일서비스

1. 이용안내

10만원 이상 결제한 내역을 익일에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신청대상

- 개인회원 :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모든 BC카드의 서비스가 가능하며 각 발급사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기업회원 : 법인 지정카드의 서비스가 가능하며, 공용카드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프트카드 잔액알림서비스

기프트카드 잔액알림서비스는 기프트카드를 이용한 내역을 알림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바로알림서비스에 유료 가입한 개인 고객님에 한해 별도 비용 없이 이용내역을 실시간으로 전송받을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이용안내

1) 신청대상

- 바로알림서비스 유료가입회원

- 소득공제 등록이 완료된 기프트카드를 소지한 회원

 

2) 이용요금

- 별도의 이용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2. 기프트카드 잔액알림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BC카드에서 발행한 무기명 기프트카드에 대해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일부 상품 제외, 상세는 발행 은행 문의)
- 우리카드 기명식 카드의 경우,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기프트카드의 소득공제 등록 해지 시 해당 기프트카드의 잔액알림 서비스도 해지됩니다.
- 기프트카드 재발급 시 기프트카드 번호가 변경되므로 소득공제등록 및 기프트카드 잔액알림 서비스 신청을 다시해야 합니다.

 

5만원이상 무료알림서비스

SMS, 카카오톡을 통해 카드이용내역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승인 취소 건에 대해서는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해외승인의 경우 USD 50 이상 건에 대해서만 휴대폰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가족카드회원/기업회원은 5만원 이상 무료 알림 서비스 대상이 아닙니다.
* 상세한 정보 알림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휴대폰메시지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유의사항

- 휴대폰메시지서비스 유료 가입 회원은 해지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문자메시지는 이동통신사 사정에 따라 전송이 지연 또는 누락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카카오톡은 Wi-Fi가 아닌 통신망 이용 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요금이 별도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수신 실패 시 SMS로 대체발송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사정에 따라 카카오톡, SMS 둘 다 수신될 수 있음)
- 핸드폰번호 변경 시 이동통신사의 착신전환 서비스에 의해 일시적으로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 이동통신사의 착신전화 서비스 기간 종료 시 문자메시지 수신이 불가하오니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카드에 대한 변경사항은 하나카드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