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포인트 사용처 및 적립 종류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처 및 적립 종류 안내입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이 되면 포인트 적립, 사용, 이벤트 참여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구매 실적에 따라 프리미엄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 포인트로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삼성계정 가입 후 포인트 적립을 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처 및 적립 종류 등을 소개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이란?

삼성전자 멤버십은 삼성전자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이되면 포인트 적립, 사용 및 이벤트 참여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실적에 따라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선정 시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신규 가입은 삼성계정 가입 시 자동으로 가입 처리되며, 기존 삼성계정 회원은 신규 약관에 동의 및 본인인증하시면 멤버십 가입으로 처리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 매장은 삼성닷컴, 전국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스토어, 이마트 및 홈플러스 내 삼성전자 매장 등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처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상품 구매, 활동 등 지급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인 분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종류

삼성전자 포인트는 제품 구매 및 결제/배송 완료 후 삼성전자가 지정한 날에 적립됩니다.

 

1. 기본포인트

1) 적립금액 

구매금액의 0.1%

 

2) 적립 대상

삼성전자 멤버십 지정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삼성에서 직접 공급한 제품, 월간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2. 추가포인트

1) 추가적립금액

구매금액의 2% / 1%

 

2) 적립대상

삼성전자 멤버십 로열블루/프레스티지 등급 고객(2년간 적립한도 200,000/80,000 포인트)

 

3. 제품별/금액대별/패키지 포인트

1) 적립금액

행사별 지정금액

 

2) 적립대상

해당조건에 해당하는 구매 고객(매달 행사내용에 따라 포인트 유형은 달라집니다. 행사 내용 및 조건은 멤버십 지정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이며, 일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결제 및 배송 완료가 확인된 후 적립됩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지정매장별로 적립 혜택이 적용된 시점이 상이할 수 있으며, 전자제품 판매업자 등 일정 유형의 회원에 대해서는 적립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멤버십 이용 약관을 확인하거나 멤버십 콜센터(1588-336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처

적립된 삼성전자 포인트를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할 때에는 삼성전자 멤서비 카드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1. 삼성스토어

 

2. 삼성닷컴

- 모바일/TV&오디오/주방가전/리빙가전/PC/주변기기 제품 구매 시 및 e식품관에서 사용 가능

 

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4. 삼성전자 로지텍

- 에어컨, TV등 이전설치 시 사용 가능

 

5. 갤럭시 스토어

- 자동결제 구독상품 외 삼성 갤럭시 갤럭시 스토어 모든 구매 건 사용 가능

 

6. 이마트,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가 공급한 제품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 홈플러스/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는 삼성전자가 공급한 제품 외에도 장보기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된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할 때에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앱 (나의 멤버십 > 멤버십 카드 > 카드 분실 신고)를 통해 분실신고 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하지 않은 카드로 인한 회원의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의 포인트 적립/사용 실적은 카드별이 아닌 인별 관리됩니다.
※ 포인트 사용취소 시 사용되었던 포인트는 다시 복구되며, 기존에 부여되어 있던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포인트는 나의 멤버십- 포인트 또는 애플리케이션, 콜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사용취소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이미 경과한 경우에는 당월 말일 자정(24:00)까지 한시적으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7. 포인트 선물하기

1) 포인트선물하기는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 삼성전자 멤버십회원인 경우 가능합니다.
2) 포인트선물하기 관련 문의 :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센터 1588-3366
3) 선물 받은 포인트는 기존 보유 포인트와 합산 사용 가능합니다.
4) 선물 받은 포인트의 사용기한은 선물 받은 날로부터 1년입니다.
5) 이미 선물 받은 포인트는 다시 선물할 수 없으며, 본인에게로의 포인트 선물 또한 불가합니다.
6) 포인트선물하기 완료 후 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
7) OK캐쉬백포인트와 선물 받은 포인트는 선물가능포인트에서 제외되므로, 선물가능포인트와 보유포인트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8) 최근 멤버십 포인트 캐쉬백 신청한 고객께서 포인트 선물할 경우, 선물한 포인트만큼 캐쉬백 금액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8. 삼성전자 OK캐쉬백 포인트 합산 사용

 

1) 문의 : 멤버십 콜센터(1588-3366), OK캐쉬백 고객행복센터(1599-0512)
2) 삼성전자멤버십 OK캐쉬백 제휴카드를 발급받으시면, OK캐쉬백 가맹점과 삼성전자 멤버십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합산하여 쓰실 수 있습니다. 
3) 단, 일부 OK캐쉬백 가맹점 및 현금 환급 제외
4) 가맹점별 OK캐쉬백포인트 최저 기준에 따라 합산사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전자 가맹점: 고객이 보유한 가용 OK캐쉬백 포인트가 10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사용 가능
- OK캐쉬백 온라인 제휴가맹점 및 OK캐쉬백서비스 홈페이지: 고객이 보유한 가용 OK캐쉬백 포인트가 1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사용 가능
- OK캐쉬백 오프라인 제휴가맹점 및 SK 주유소/충전소: 고객이 보유한 가용 OK캐쉬백 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합산사용 가능

5) 각 사 사용처에서 포인트 합산 사용 요청 시, 삼성전자멤버십 지정매장에서는 삼성전자포인트가 먼저 차감되고, OK캐쉬백 가맹점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가 먼저 차감됩니다.
6) 삼성전자 포인트와 OK캐쉬백포인트 합산 사용 결제 시점으로부터 6개월이 경과된 후 결제가 취소되는 경우에는 해당 결제 시 사용된 포인트에 대한 원상복구가 불가합니다.
7) 포인트 합산 사용 불가 가맹점('22년 12월 기준)
- 홈플러스(오프라인/온라인 매장 전체, 홈플러스 포인트 전환), 이마트/트레이더스(매장 전체, 상품권샵, 신세계 포인트 교환), 전자랜드, 11번가, AK mall, GS홈쇼핑, NS mall,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한화갤러리아몰, SSG.com, G마켓, Auction
신라면세점(온/오프라인), HDC면세점(온/오프라인),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대한항공 마일리지 등 일부 마일리지 전환, OK캐쉬백 현금 환급 서비스, 한화갤러리아 상품권


※ 삼성전자 포인트 OK캐쉬백 합산사용 가능/불가능 가맹점 리스트는 가맹점 측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홈페이지에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자주 묻는 질문

Q. 삼성전자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보유 중인 삼성전자 포인트는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1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 OK캐쉬백 합산 사용 동의 고객의 경우, 합산사용 가능 사용처에서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5,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음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주문 수량이 2개 이상이거나 구매 상품이 2가지 이상인 경우
- 주문 상품이 패키지인 경우
-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단, 일부 사용처에 따라 사용 단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스토어에서 콘텐츠 구매 시에는 1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동 결제 상품은 삼성전자 포인트로 결제 불가합니다.
Q.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입니다. 단, 일부 포인트에 한해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Q. 삼성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삼성전자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A.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결제 및 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멤버십 콜센터 ☎ 1588-3366에 문의하여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Q.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Q.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A.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 일어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는 적립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