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신한카드 체크 혜택 및 캐시백율

KT 신한카드 체크 혜택 및 캐시백율 안내입니다. ‘KT 신한카드 체크’는 KT 통신요금(휴대폰,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전화, 유무선 결합상품 등) 자동이체 시 한달에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을 캐시백 해주고,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3천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이와 함께 GS25 편의점에서 5%, CGV에서도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각각 월 최대 2천원까지 캐시백 되는데요. 아래에 KT 신한카드 체크 혜택 및 캐시백율 등을 소개합니다.

KT 신한카드 체크

 

 

 

 

KT 신한카드 체크 혜택

KT 신한카드 체크 혜택으로는 KT 통신요금 월 최대 5천원 캐시백, GS25 5% 캐시백, CGV 10% 캐시백 혜택 등이 있습니다.

 

통신요금 캐시백

1. KT 통신요금 월 최대 5천원 캐시백
-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3천원 캐시백
-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 캐시백
※ KT 통신요금(휴대폰,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전화, 유무선결합상품) 자동납부 시 캐시백 적용
※ 통신요금이 캐시백금액보다 적을 시 통신요금만큼 캐시백 적용

 

2. KT 신한카드 체크 유의 사항
1) 전월 이용금액은 승인시점 기준 전월 1일~말일 KT 신한카드 체크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기준이며, 해외이용금액은 매입월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2) 신규 발급회원은 카드사용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기준으로 캐시백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서비스가 적용됩니다.

3)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취소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4) 캐시백서비스는 승인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결제일에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편의점 캐시백

1. GS25 5% 캐시백
-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적용
- 월 최대 2천원 캐시백

 

2. KT 신한카드 체크 유의 사항
1) 전월 이용금액은 승인시점 기준 전월 1일~말일 KT 신한카드 체크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기준이며, 해외이용금액은 매입월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2) 신규 발급회원은 카드사용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기준으로 캐시백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서비스가 적용됩니다.

3)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취소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4) 캐시백서비스는 승인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결제일에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영화 캐시백

1. CGV 10% 캐시백
-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적용
- 월 최대 2천원 캐시백
※ CGV 사이트/앱/현장 결제 시 캐시백 적용

 

2. KT 신한카드 체크 유의 사항
1) 전월 이용금액은 승인시점 기준 전월 1일~말일 KT 신한카드 체크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기준이며, 해외이용금액은 매입월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2) 신규 발급회원은 카드사용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기준으로 캐시백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서비스가 적용됩니다.

3)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취소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4) 캐시백서비스는 승인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결제일에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KT 신한카드 체크 부가서비스 변경가능 사유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9.18)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 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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