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번호, 가입방법 및 이체수수료, 이체한도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번호, 가입방법 및 이체수수료, 이체한도 안내입니다. 모바일뱅킹이나 인터넷뱅킹이 대중화되었지만 아직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분들이나 기존에 쓰던 폰뱅킹(텔레뱅킹)이 익숙해서 계속하여 폰뱅킹을 이용하는 분들이 아직 많습니다. 아래에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을 이용하고 있거나 앞으로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번호, 가입방법 및 이체수수료, 이체한도 등을 소개합니다.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기본정보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는 안전한 송금거래가 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전화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씨티은행의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 이용번호☎1588-7000번이며 해외에서 씨티은행 폰뱅킹을 이용할때는 ☎82-2-3704-7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인터넷뱅킹 상담 전화번호는 ☎02-3704-7770번이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000번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씨티은행의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 이용번호
☎1588-7000
해외에서 이용 시 ☎82-2-3704-7000
인터넷뱅킹 상담 전화번호 ☎02-3704-7770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000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신청방법 및 서비스 내용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은 한국 씨티은행 계좌가 있는 개인(개인사업자), 법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예금주 본인이 신분증, 출금계좌통장, 통장도장(서명)을 지참하고 가까운 씨티은행 영업점에서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을 이용하면 예금신규/해지서비스, 자금이체서비스, 각종조회서비스, 마이메뉴서비스, E-뱅크론서비스, SMS 알림서비스, 예금/대출 상담서비스, 고객만족/불만접수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종류 및 내용

서비스종류 내용
예금신규/해지서비스 폰뱅킹 가입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예금 신규/해지 가능
- 자유회전예금(만기지급식/이자지급식)
- 정기적금
자금이체서비스 일반 자금이체, 예약이체, 지정이체서비스

- 예약이체란?
이체할 날짜를 미리 예약하여 해당일에 처리되는 서비스
- 지정이체란?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이체 내용을 미리 등록해 두고 이체시 등록한 지정이체번호를 이용하여 바로 이체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각종조회서비스 입/출금, 잔액, 대출, 자기앞수표, 환율 등 조회서비스
마이메뉴서비스 자주 이용하는 폰뱅킹 서비스만 직접 골라 등록하는 서비스
전체 서비스 중 최대 7개까지 등록가능
E-뱅크론서비스 본인 명의의 한국씨티은행 예적금/신탁 수익권 담보대출

- 대상 : 씨티폰 가입한 만 20세 이상의 개인 고객으로 영업점에서 E-뱅크론 약정서 등록자

- 금리
1. 예/적금 : 예/적금 금리 + 1.3% (2007.05.07 약정등록부터 적용)
2. 신탁 : 신탁 전월 평균배당율 + 1.5%
SMS 알림서비스 씨티폰 가입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입출금 거래내역을 SMS를 통해 실시간 통보하는 서비스

- 수수료 : 계좌당 월 1,000원(매월 첫 영업일에 전월분 이용료 출금)
예금/대출 상담서비스 신용/담보대출 상담서비스
고객만족/불만접수 칭찬, 불만접수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시간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시간은 조회 및 당/타행 이체,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타행계좌이체 이용시간은 상대은행 운영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ARS 번호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ARS번호 ☎1588-7000번 연결 후 씨티은행으로 이체, 다른은행으로 이체, 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 등을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1번] - 각종예금조회

11번 - 잔액 및 펀드 조회

12번 - 거래내역조회

13번 - 무통장 거래 내역 조회

14번 - 자기앞수표조회

15번 - 환율조회

16번 - 펀드조회

17번 - 예금해지 조회

18번 - 거래중지계좌 해지


[2번] - 송금

21번 - 씨티은행으로의 송금

22번 - 다른은행으로의 송금

23번 - CMS 이체

25번 - 지정송금

26번 - 예약이체

27번 - 자동이체 등록

28번 - 송금 처리결과 조회 및 FAX


[3번] - 대출관련 조회 및 실행

31번 - 대출정보조회

32번 - 대출 상환조회

33번 - 대출 결제계좌/대출 결제일 변경

34번 - 대출 상환/이자납입

35번 - E-뱅크론 대출신청

36번 - 대출 SMS 등록 및 해지

37번 - 대출 FAX

38번 - 대출비밀번호 변경


[4번] - 느린말 서비스
[5번] - 정보변경 및 폰뱅킹 관련 서비스
[6번] - 마이메뉴 서비스
[7번] - 법인 서비스
[8번] - 사고신고 및 신고접수 조회
[9번] - FAX 서비스

[0번] - 상담원연결

[*]별표 - 빠른말서비스
*1번 - 잔액조회
*2번 - 거래내역조회
*3번 - 씨티은행으로의 송금
*4번 - 다른은행으로의 송금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체수수료 및 이체한도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체수수료는 씨티은행으로 송금 시 ARS는 면제, 상담원은 건당 500원이고 다른 은행으로 송금 시 ARS는 건당 500원, 상담원은 건당 1,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체한도는 보안매체에 따라 다릅니다. 개인이 OTP카드를 사용 중이면 1회 5천만원 / 1일 2억 5천만원까지 이체할 수 있습니다.

※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체한도

구분 보안카드 (개인만 이용 가능) OTP카드
1회 최고 3백만원 최고 5천만원
1일 최고 1천만원 최고 2억5천만원

 

 

 

 

씨티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자주 묻는 질문

Q. 씨티은행 폰뱅킹 비밀번호로 사용하지 못하는 번호가 있나요?
A. 폰뱅킹 비밀번호 등록 시 일련번호, 역순, 주민번호 앞, 폰뱅킹 가입번호, 같은 숫자 6자리는 등록이 제한됩니다. 폰뱅킹 비밀번호는 영업점에서 씨티폰서비스 가입 시 PINPAD를 통해 직접 입력해 주시면 되며, 이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 1588-7000 > 531번 (비밀번호 변경 서비스)를 통해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도중 폰뱅킹 이체 비밀번호 5회 이상 입력 오류 하신 경우에는 모바일 무방문 신청 서비스(제변경->계좌비밀번호 재설정) 이용 또는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 후 가까운 지점에 내점하여, 비밀번호 오류횟수 삭제 신청 및 변경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Q. 씨티은행 폰뱅킹 비밀번호를 5회 오류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폰뱅킹 비밀번호 5회 오류 입력 시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폰뱅킹 서비스가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따라서, 5회 이상 오류 누적시에는 모바일 앱 무방문 신청을 통해서 초기화 신청을 하시거나 본인신분증, 통장, 거래도장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씨티은행 폰뱅킹 이체한도 증액은 어떻게 하나요?
A. ARS 및 상담원을 통한 이체 한도 변경은 감액만 가능하므로 이체 한도 증액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 후 당행 영업점으로 방문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이체한도 조회 ARS : 1588-7000 > 52번 * 이체한도 감액 ARS : 1588-7000 > 532번  

 

 

 

 

함께 보면 좋은 글

▶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번호, 지점 위치 및 전화번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