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찾기 및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삼성전자는 우리나라 대표기업으로써 냉장고, TV, 핸드폰, PC, 모니터, 프린터,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청소기, 주방가전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기업인 만큼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서 as를 받아야 하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알아야 하고 각종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찾기 및 운영시간 등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문상담
삼성전자는 우리나라 최대의 대기업답게 여러가지 경로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문상담은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상담 및 전화상담 예약, 챗봇상담, 이메일 상담, 원격 상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급한 일이라면 전화상담이 가장 빠르고 삼성전자 가전제품 a/s가 필요하다면 바로 서비스센터로 전화하는 것이 좋지만 만약 고객센터나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이 끝났다면 전화상담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는것도 좋습니다.
또한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각각의 가전제품별로 제품을 선택하고 많이 하는 질문 목록을 확인하여 문제사항을 해결해 볼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질문을 못찾았다면 전화상담, 챗봇상담, 이메일 상담, 출장서비스 예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전자 고객센터 A/S 전화번호는 ☎1588-3366번입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A/S 전화번호로 문의할 수 있는 업무는 서비스접수, 제품상담, 원격상담,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입니다. 삼성전자 제품 A/S문의 외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02-541-3000번/☎080-022-3000번입니다.
삼성전자 A/S 고객센터와 고객상담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09시 ~ 13시까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는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담창구 구분 | 평일 | 토요일 | |
A/S문의 - 서비스 접수 - 제품상담 - 원격상담 -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 |
☎1588-3366 | 09시 ~ 18시 | 09시 ~ 13시 |
고객상담실 | ☎02-541-3000 ☎080-022-3000 |
09시 ~ 18시 | 09시 ~ 13시 |
고객불편 상담접수 제품관련 상담접수 |
온라인 접수 | 24시간 | 24시간 |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상담 예약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상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예약/조회/취소만 가능하고 이력은 확인할 수 없기때문에 이력도 확인하고 싶다면 삼성전자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신 후 전화상담 예약을 신청하면 됩니다. 전화상담 예약은 아래 삼성전자 전화상담 예약 홈페이지에서 제품/증상을 선택하고 상세 증상, 구입년월, 고객정보 등을 입력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을 하면 제품 상담사가 신청한 날짜에 직접 전화를 합니다.
▶삼성전자 전화상담 예약 하는곳 바로가기
2. 삼성전자 고객센터 챗봇 상담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렵거나 현재 통화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삼성전자 고객센터 챗봇 상담을 통해 전문상담사와 채팅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챗봇을 통해 간편한 상담을 확인해보고 추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바로 전문 상담사 연결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챗봇의 전문 상담사 채팅 업무시간은 평일 09시 ~ 12시, 13시 ~18시입니다. (12시 ~ 1시는 점심시간)
▶삼성전자 고객센터 챗봇 상담 바로가기
3. 삼성전자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및 원격상담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이메일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답변은 늦기때문에 급한 경우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는 챗봇을 통한 문의를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 원격상담은 상담사가 직접 문의하는 분의 디바이스에 접속하여 고장증상에 대해 빠르게 해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원격상담을 위해선 인터넷이 필수로 연결되어야 하며 먼저 ☎1588-3366번으로 전화하여 상담사와 전화연결이 되야 합니다. 또한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상담이 가능한 제품에는 컴퓨터/프린터/스마트 TV/스마트폰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원격상담 안내페이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삼성전자 냉장고나 세탁기 같은 제품은 직접 들고갈 수 없기 때문에 삼성전자 고객센터와 통화한 후 출장서비스 등을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핸드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모니터, 오디오, 전자레인지 등, 기타 소형가전은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표준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 ~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이며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 시 제품점검시간을 고려해 오후 6시까지는 방문해야 하며 토요일은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일찍가는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점으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마다 수리가 가능한 제품 및 운영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각 서비스센터 별 상세정보를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미리 수리가 필요한 제품의 수리 내용을 알려주면 필요할 경우 자재를 미리 준비해두기 때문에 헛걸음할 일이 없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