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매장찾기 방법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매장찾기 방법 안내입니다. 헬로모바일은 LG헬로비전의 알뜰폰 업체로서 KT, SKT 및 LG U+ 통신사와 제휴하여 저렴한 요금으로 핸드폰 요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헬로모바일의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요금조회나, 해지, 요금납부, 번호변경 외에도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기곤 하는데요. 아래에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매장찾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휴대폰으로 전화 시 ☎114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하지만 유선전화를 이용하거나 타사 휴대폰을 이용할때는 사용하는 통신사망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LG U+망 사용 시 ☎1855-1140번으로 전화하면 되며 KT망 이용자는 ☎1855-1144번, ☎080-888-0114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SKT망 이용자는 ☎1855-2114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해외에서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할때는 LG U+망 사용자는 ☎82-2-3416-7010번, KT망 사용자는 ☎82-2-2600-1002번, SKT망 사용자는 ☎82-2-2600-102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 시간은 평일 09:00 ~ 18:00까지이며 분실접수, 통화품질, 요금조회, 수납상담은 365일 연중무휴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LGU+망 KT망 SKT망
휴대폰 이용 시 ☎114(무료)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1855-1140(유료) ☎1855-1144(유료)
☎080-888-0114(무료)
☎1855-2114(유료)
해외에서 이용 시 ☎82-2-3416-7010 ☎82-2-2600-1002
(로밍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는 무료)
☎82-2-2600-1020
(로밍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는 무료)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는 이용하는 통신사망에 따라 ARS 연결번호가 다릅니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망을 확인한 뒤에 아래에 있는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LG U+망 ARS 연결번호(☎114, ☎1855-1140)

1. 요금 및 잔여량
- 1번. 실시간요금(1번 > 1번)

- 2번. 잔여량 조회(1번 > 2번)

- 3번. 청구요금조회(1번 > 3번)

- 4번. 바로 납부하기(1번 > 4번)

- 5번. 요금정보 다시 듣기(1번 > 5번)
 
2. 다이렉트몰 가입상담 문의


3. 일시정지 휴대폰 분실 파손, 통화품질
- 1번. 휴대폰분실 파손 문의(3번 > 1번)
- 2번.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3번 > 2번)
- 3번. 통화품질(3번 > 0번)

4. 단말기 할부 및 약정 위약금 문의

 

5.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 1번. 요금제 부가서비스(5번 > 1번)
- 2번. 소액결제(5번 > 2번)

 

6. 해지문의

 

 

 

헬로모바일 KT망 ARS 연결번호(☎114, ☎1855-1144)

1. 요금조회 및 납부
- 1번. 청구요금확인(1번 > 1번)

- 2번. 당월 실시간 요금확인(1번 > 2번)

- 3번. 잔여 무료통화/문자/데이터 확인(1번 > 3번)

- 4번. 소액결제(1번 > 4번)

- 5번. ARS로 신용카드 요금결제(1번 > 5번)

- 6번. 가상계좌 안내(1번 > 6번)
 
2.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 로밍, 멤버십

- 1번. 요금제 변경 문의(2번 > 1번)

- 2번. 부가서비스 신청/변경/해지(2번 > 2번)

- 3번. 해외로밍 문의(2번 > 3번)

- 4번. 멤버십, CJ원포인트 조회(2번 > 4번)


3. 분실, 일시정지, 단말기보험, 통화품질, AS센터 안내
- 1번. 분실/일시정지 신청(3번 > 1번)
- 2번. 분실/일시정지 복구(3번 > 2번)
- 3번. 단말기 보험 보상 관련 문의(3번 > 3번)

- 4번. 통화품질 관련 문의(3번 > 4번)

- 5번. 휴대폰 A/S센터 안내(3번 > 5번)

4. 가입, 재약정

- 1번. 휴대폰 신규가입/번호이동 문의(4번 > 1번)

- 2번. 기기변경/재약정 신청문의(4번 > 2번)

- 3번. 개통 진행현황 문의(4번 > 3번)

- 4번. 케이블 가입 문의(4번 > 4번)

 

5. 결합, 해지

- 1번. 결합상품 문의(5번 > 1번)
- 2번. 해지 문의(5번 > 2번)

 

6. 비가입고객

 

 

 

헬로모바일 SKT망 ARS 연결번호(☎114, ☎1855-2114)

1. 요금조회 및 납부
- 1번. 청구요금확인(1번 > 1번)

- 2번. 당월 실시간 요금확인(1번 > 2번)

- 3번. 잔여 무료통화/문자/데이터 확인(1번 > 3번)

- 4번. 가상계좌 안내(1번 > 4번)

 
2.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 로밍, 멤버십

- 1번. 요금제 변경 문의(2번 > 1번)

- 2번. 부가서비스 신청/변경/해지(2번 > 2번)

- 3번. 해외로밍 문의(2번 > 3번)

- 4번. 멤버십, CJ원포인트 조회(2번 > 4번)


3.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AS센터 안내
- 1번. 분실/일시정지 신청(3번 > 1번)
- 2번. 분실/일시정지 복구(3번 > 2번)
- 3번. 통화품질 관련 문의(3번 > 3번)

- 4번. 휴대폰 A/S센터 안내(3번 > 4번)


4. 가입, 해지

- 1번. 휴대폰 신규가입/번호이동 문의(4번 > 1번)

- 2번. 개통 진행현황 문의(4번 > 2번)

- 3번. 해지 문의(4번 > 3번)

 

5. 비가입고객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보이는 ARS

헬로모바일의 보이는 ARS는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버튼 선택 시, 해당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보이는 ARS 이용방법은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에서 ☎1855-1144번 연결 후 화면에서 보이는 ARS를 선택하면 되며 보이는 ARS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보이는 ARS'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매장찾기

헬로모바일 휴대폰 가입과 CS업무 처리가 가능한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단, 매장별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매장정보를 미리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지역별 헬로모바일 매장 찾기는 아래의 헬로모바일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 이동 후 > 판매점 찾기 메뉴를 선택해서 검색하면 됩니다.

▶가까운 헬로모바일 매장찾기[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상담시간, 해지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