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상담시간, 해지 방법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상담시간, 해지 방법 안내입니다. LG헬로비전에서는 TV, 인터넷, 전화, 렌탈, 모바일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TV가 나오지 않거나 이사를 가서 옮겨야 한다거나, 인터넷 연결이 끊겨서 접속이 되지 않거나, 해지를 한다거나 하는 등 LG헬로비전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의할 일이 자주 생기곤 하는데 이럴 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상담시간, 해지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상담 방법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상담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에 전화해 직접 상담하는 방법이 있고 LG헬로비전 홈페이지에 접속해 1:1 상담문의를 하는 방법, LG헬로비전 모바일 앱을 이용해 1:1 상담문의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LG헬로비전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1:1 상담문의를 할때는 회원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55-1000번입니다. 헬로전화 이용시에는 ☎070-7373-1002~3번으로도 통화가 가능하여 LG헬로비전이 아닌 타사전화를 이용하는 분들은 ☎080-120-1012번으로 전화해도 됩니다.

 

LG헬로비전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일반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AS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상담시간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1855-1000번 일반상담 :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S관련 : 24시간 

 

 

 

 

LG헬로비전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1855-1000번 연결 후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을 바로할 수 있습니다.

1. 가입문의
- 1번. 신규가입 상담(1번 > 1번)
- 2번. 상품 변경 및 추가 가입 문의(1번 > 2번)
- 3번. 명의변경 신청 및 휴대폰 결합 문의(1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1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 단계

2. 고장신고 및 해결
- 1번. 셀프 해결 가이드 문자로 받기(2번 > 1번)
- 2번. 장비 리셋(2번 > 2번)
- 3번. A/S 방문일정 확인(2번 > 3번)
- 4번. A/S 접수 취소(2번 > 4번)
- 5번. 고장신고 및 장애 상담(2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2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 단계


3. 요금 및 납부문의
- 1번.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3번 > 1번)
- 2번. 청구서 재발행(3번 > 2번)
- 3번. 결제문의(3번 > 3번)
- 4번. 요금납부 확인(3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3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 단계


4. 이사 및 변경문의
- 1번. 이사 설치(4번 > 1번)
- 2번. 가입사항 확인 및 변경 문의(4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4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 단계


5. 약정 기간, 위약금, 서비스 해지 문의
- 1번. 휴대폰 결합 및 혜택(5번 > 1번)
- 2번. 재약정 혜택(5번 > 2번)
- 3번. 약정 및 위약금(5번 > 3번)
- 4번. 서비스 해지(5번 > 4번)
- 5번. 서류 제출 및 장비 반납, 해지 취소 문의(5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5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 단계


6번. 렌탈, 헬로모바일, 에어솔루션
- 1번. 헬로렌탈(6번 > 1번)
- 2번. 헬로모바일(6번 > 2번)

- 3번. 에어솔루션(6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6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 단계

 

7번. 부가서비스 문의

- 1번. 셀프해결가이드 문자로 받기(7번 > 1번)

- 2번. 가입 및 일반 문의(7번 > 2번)

- 3번. 유료채널 및 방송 월정액 해지 문의(7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7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 단계

 

8번. 채널편성표 문자로 받기

 

9번.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0번. 상담사 연결

 

*(별표). 다시듣기

 

#(샵). 전 단계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대표번호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보이는 ARS

LG헬로비전 고객센터 ☎1855-1000번 연결 후 화면에서 '보이는 ARS'를 선택하면 보이는 ARS가 실행됩니다. 보이는 ARS란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버튼 선택 시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LG헬로비전 해지 상담 신청

LG헬로비전 문의 서비스 중 해지 상담신청은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855-1000번 연결 후 상담하거나, LG헬로비전 홈페이지의 해지 상담신청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헬로비전 해지 상담 신청은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1. LG헬로비전 해지 신청 전 안내사항

- 약정기간 이내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단, 서비스 제공 불가 지역으로 이사, 가입자 본인 군입대 또는 사망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 결합 상품 이용 중 일부 상품을 해지하실 경우, 결합 할인 혜택이 소멸되어 이용 중인 상품의 기본료가 상향됩니다.
- 번호이동으로 헬로전화(인터넷전화)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가입 6개월 후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 본인 외에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해지 절차

해지 상담 신청 후 헬로상담사를 통해 해지 관련 전화상담을 하게 되며, 주요 사항을 안내받아야만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해지 완료를 위한 장비 회수 등의 방문 일정은 담당자가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3. 해지 상담 신청

해지 상담 신청을 하기 위해 고객님의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본인인증 시 제공되는 정보는 해당 인증기관에서 직접 수집하여, 인증 이외의 용도로 이용 또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LG헬로비전 해지 상담 신청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 LG 유플러스 인터넷 해지 방법(홈페이지) 및 약정 해지 시 예상 할인 반환금 정보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상담시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