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상담시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상담시간 안내입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모바일 핸드폰 통신사 및,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이용자분들은 각각의 상품 사용 시 요금제를 변경한다거나 TV나 인터넷 이전신청을 한다거나 해지를 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할 일이 생기곤 하는데요. 아래에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상담시간 등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모바일 서비스전용 전화번호인터넷/IPTV/인터넷전화/IoT 서비스 전화번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LG모바일 통신사 관련 문의는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하고 인터넷이나 IPTV, 인터넷전화 등은 인터넷서비스 관련 고객센터로 전화해야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모바일 서비스) 및 상담시간

모바일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 ☎1544-0010, ☎080-019-7000번입니다. LG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은 핸드폰으로 ☎114번으로 통화 시 무료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1544-0010번은 통화료가 유료이며 ☎080-019-7000번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일반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은 365일 09시부터 22시까지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고 ARS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상담시간
모바일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
☎1544-0010
☎080-019-7000
일반상담 :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365일 09시부터 22시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모바일 서비스)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모바일서비스 전용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 ☎1544-0010, ☎080-019-7000번 연결 후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는 부정 사용을 막기 위해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를 해야 합니다.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 1번. 요금납부 단축번호(1번 > 1번)

- 2번. 소액결제 단축번호(1번 > 2번)

- 3번.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단축번호(1번 > 3번)

- 4번. 청구서 단축번호(1번 > 4번)

- 5번. 링 충전 단축번호(1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1번 > 0번)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 1번. 요금제 단축번호(2번 > 1번)

- 2번. 데이터 옵션 단축번호(2번 > 2번)

- 3번. 선택약정 할인 단축번호(2번 > 3번)

- 4번. 결합할인 단축번호(2번 > 4번)

- 5번. 통화 중 대기서비스 단축번호(2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2번 > 0번)

 

3.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 1번. 일시정지/해제 단축번호(3번 > 1번)

- 2번. 휴대폰 파손 단축번호(3번 > 2번)

- 3번. 휴대폰 분실 단축번호(3번 > 3번)

- 4번. 통화품질 단축번호(3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3번 > 0번)

 

4. 해외로밍

- 1번.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단축번호(4번 > 1번)

- 2번. 데이터로밍 요금제 단축번호(4번 > 2번)

- 3번. 해외로밍 안내방송 단축번호(4번 > 3번)

- 0번. 로밍상담사 연결 단축번호(4번 > 0번)

 

5. 기기변경, 가입 상담

- 1번. 기기할부 약정 단축번호(5번 > 1번)

- 2번. 개통점 안내 단축번호(5번 > 2번)

- 3번. 기기변경 단축번호(5번 > 3번)

- 4번. 유무선 결합 단축번호(5번 > 4번)

- 5번. 가족 휴대폰 결합 단축번호(5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5번 > 0번)

 

6번. 인터넷, TV, IoT

- 1번. 홈상품 가입(6번 > 1번)

- 2번. 일반문의(6번 > 2번)

 

0번. 상담사 연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터넷 서비스) 및 상담시간

인터넷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1번입니다. LG유플러스 인터넷뿐 아니라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을 원하면 ☎101번으로 전화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되며 요금문의/고장문의/서비스 변경/서비스 해지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상담시간
인터넷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01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서비스)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인터넷관련 서비스 전용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 연결 후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는부정 사용을 막기 위해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를 해야 합니다.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1. 신규가입

 

2.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 1번.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 확인 단축번호(2번 > 1번)

- 2번. TV요금제 변경 단축번호(2번 > 2번)

- 3번. 요금결제 방법 확인 및 변경 단축번호(2번 > 3번)

- 4번. 요금명세서 재발행 단축번호(2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2번 > 0번)

 

3. 고장신고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1번.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단축번호(4번 > 1번)

- 2번. TV요금제 변경 단축번호(4번 > 2번)

- 3번. 일시정지 신청 및 각종 변경 관련문의 단축번호(4번 > 3번)

- 4번. 부가서비스 단축번호(4번 > 4번)

- 5번.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단축번호(4번 > 5번)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1번.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단축번호(5번 > 1번)

- 2번. 재약정문의 단축번호(5번 > 2번)

- 3번. 장비반납 및 위면해지 서류, 해지취소 단축번호(5번 > 3번)

- 4번. 해지 접수 완료여부 확인(5번 > 4번)

- 5번.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단축번호(5번 > 5번)

 

6번. 휴대폰문의(1544-0010)

 

7번.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 0번. 홈상품 문의 단축번호(7번 > 0번)

- 1번. 신규가입 단축번호(7번 > 1번)

- 2번. 요금 및 납부관련문의 단축번호(7번 > 2번)

- 3번. 고장신고 단축번호(7번 > 3번)

- 4번. 이사 및 각종변경 문의 단축번호(7번 > 4번)

- 5번.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단축번호(7번 > 5번)

- 6번. 1433 대표번호 문의 단축번호(7번 > 6번)

 

0번. 상담사 연결

 

 

 

 

함께보면 좋은 글

▶ LG 유플러스 인터넷 해지 방법(홈페이지) 및 약정 해지 시 예상 할인 반환금 정보
▶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상담시간, 해지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