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상담시간 안내입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모바일 핸드폰 통신사 및,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이용자분들은 각각의 상품 사용 시 요금제를 변경한다거나 TV나 인터넷 이전신청을 한다거나 해지를 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할 일이 생기곤 하는데요. 아래에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상담시간 등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모바일 서비스전용 전화번호와 인터넷/IPTV/인터넷전화/IoT 서비스 전화번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LG모바일 통신사 관련 문의는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하고 인터넷이나 IPTV, 인터넷전화 등은 인터넷서비스 관련 고객센터로 전화해야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모바일 서비스) 및 상담시간
모바일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 ☎1544-0010, ☎080-019-7000번입니다. LG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은 핸드폰으로 ☎114번으로 통화 시 무료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1544-0010번은 통화료가 유료이며 ☎080-019-7000번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일반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은 365일 09시부터 22시까지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고 ARS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모바일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14 ☎1544-0010 ☎080-019-7000 |
일반상담 :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365일 09시부터 22시까지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모바일 서비스)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모바일서비스 전용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 ☎1544-0010, ☎080-019-7000번 연결 후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는 부정 사용을 막기 위해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를 해야 합니다.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 1번. 요금납부 단축번호(1번 > 1번)
- 2번. 소액결제 단축번호(1번 > 2번)
- 3번.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단축번호(1번 > 3번)
- 4번. 청구서 단축번호(1번 > 4번)
- 5번. 링 충전 단축번호(1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1번 > 0번)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 1번. 요금제 단축번호(2번 > 1번)
- 2번. 데이터 옵션 단축번호(2번 > 2번)
- 3번. 선택약정 할인 단축번호(2번 > 3번)
- 4번. 결합할인 단축번호(2번 > 4번)
- 5번. 통화 중 대기서비스 단축번호(2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2번 > 0번)
3.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 1번. 일시정지/해제 단축번호(3번 > 1번)
- 2번. 휴대폰 파손 단축번호(3번 > 2번)
- 3번. 휴대폰 분실 단축번호(3번 > 3번)
- 4번. 통화품질 단축번호(3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3번 > 0번)
4. 해외로밍
- 1번.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단축번호(4번 > 1번)
- 2번. 데이터로밍 요금제 단축번호(4번 > 2번)
- 3번. 해외로밍 안내방송 단축번호(4번 > 3번)
- 0번. 로밍상담사 연결 단축번호(4번 > 0번)
5. 기기변경, 가입 상담
- 1번. 기기할부 약정 단축번호(5번 > 1번)
- 2번. 개통점 안내 단축번호(5번 > 2번)
- 3번. 기기변경 단축번호(5번 > 3번)
- 4번. 유무선 결합 단축번호(5번 > 4번)
- 5번. 가족 휴대폰 결합 단축번호(5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5번 > 0번)
6번. 인터넷, TV, IoT
- 1번. 홈상품 가입(6번 > 1번)
- 2번. 일반문의(6번 > 2번)
0번. 상담사 연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터넷 서비스) 및 상담시간
인터넷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1번입니다. LG유플러스 인터넷뿐 아니라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을 원하면 ☎101번으로 전화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되며 요금문의/고장문의/서비스 변경/서비스 해지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인터넷관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01 |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서비스)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인터넷관련 서비스 전용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 연결 후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는부정 사용을 막기 위해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를 해야 합니다.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1. 신규가입
2.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 1번.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 확인 단축번호(2번 > 1번)
- 2번. TV요금제 변경 단축번호(2번 > 2번)
- 3번. 요금결제 방법 확인 및 변경 단축번호(2번 > 3번)
- 4번. 요금명세서 재발행 단축번호(2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2번 > 0번)
3. 고장신고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1번.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단축번호(4번 > 1번)
- 2번. TV요금제 변경 단축번호(4번 > 2번)
- 3번. 일시정지 신청 및 각종 변경 관련문의 단축번호(4번 > 3번)
- 4번. 부가서비스 단축번호(4번 > 4번)
- 5번.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단축번호(4번 > 5번)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1번.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단축번호(5번 > 1번)
- 2번. 재약정문의 단축번호(5번 > 2번)
- 3번. 장비반납 및 위면해지 서류, 해지취소 단축번호(5번 > 3번)
- 4번. 해지 접수 완료여부 확인(5번 > 4번)
- 5번.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단축번호(5번 > 5번)
6번. 휴대폰문의(1544-0010)
7번.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 0번. 홈상품 문의 단축번호(7번 > 0번)
- 1번. 신규가입 단축번호(7번 > 1번)
- 2번. 요금 및 납부관련문의 단축번호(7번 > 2번)
- 3번. 고장신고 단축번호(7번 > 3번)
- 4번. 이사 및 각종변경 문의 단축번호(7번 > 4번)
- 5번.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단축번호(7번 > 5번)
- 6번. 1433 대표번호 문의 단축번호(7번 > 6번)
0번. 상담사 연결
함께보면 좋은 글
▶ LG 유플러스 인터넷 해지 방법(홈페이지) 및 약정 해지 시 예상 할인 반환금 정보
▶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상담시간, 해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