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고객센터 전화번호 1:1 문의 방법

티맵 고객센터 전화번호 1:1 문의 방법 안내입니다. 티맵은 우리나라 대표 네이비게이션 앱으로 길찾기 최단거리 안내를 잘해주기 때문에 현재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하지만 티맵을 켜고 운전을 하다보면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티맵 사용중에 어려움을 겪거나 문의할것이 있을 때 티맵 고객센터로 문의하는것이 가장 빠를 수 있습니다. 아래에 티맵 사용자들을 위한 티맵 고객센터 전화번호 1:1 문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티맵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맵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경로에 관한 문의나 GPS에 문제가 생겼을때 등 다양한 상황에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티맵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종료했습니다. 2021년 3월 24일부터 티맵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이 종료되었고 1:1 문의를 통한 온라인 상담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티맵 온라인 상담 1:1문의 방법

티맵 고객센터 전화상담이 2021년 3월에 종료됨에 따라 이제 티맵 관련 문의는 온라인을 통한 1:1 상담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티맵 온라인 상담은 티맵 앱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생각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티맵 사용 중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티맵에서는 네비게이션 뿐 아니라 대리운전, 주차, 전기차충전, 킥보드, 렌터카까지 사업을 확장하였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문의사항 모두 온라인 상담 1:1 문의를 통해 문의접수하면 됩니다.

 

 

 

1. 티맵 앱 실행

사용하시는 안드로이드폰 또는 아이폰에서 티맵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체메뉴 > 고객센터 > 1:1 문의

티맵 앱 실행 후 오른쪽 하단의 ≡전체메뉴를 선택합니다. 화면을 가장 아래로 이동해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 메뉴에 들어가면 자주 묻는 질문이나 티맵 관련 질문들이 카테고리별로 모아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비슷한 문의사항이 있는지 찾아보거나 화면 하단에 1:1 문의 메뉴를 선택해서 문의를 할수도 있습니다.

 


3. 문의하기

1:1 문의메뉴로 들어가면 문의유형의 선택하고 문의할 제목 및 내용을 적어 문의할 수 있습니다. 티맵 고객센터 대표번호가 있다면 전화로 빠르게 문의가 가능하지만 전화 상담이 종료됨에 따라 이제는 티맵 관련 문의는 이렇게 온라인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티맵 고객센터 대표번호

 

 

 

 

티맵 고객센터 문의 자주 묻는 질문

티맵 고객센터 전화상담은 종료되었지만 티맵 모바일 앱에 티맵 경로안내/포인트/주차/킵보드/전기차충전/대리/운전점수 등 각 분야별로 자주묻는 질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먼저 내가 해당되는 문의가 있는지 확인 후 없다면 이후에 1:1 문의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Q. 티맵 포인트는 어떤 서비스에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티맵 포인트로는 티맵 대리서비스, 티맵 주차서비스, 전기차 충전, 킥보드, 주차일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티맵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A. 2022년에 적립된 포인트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 31일 23시 59분이 경과하면, 포인트가 만료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2022년에 적립되는 포인트는 무상 포인트이며, 만료된 포인트는 보상드리지 않습니다.
Q. 보험 가입에 필요한 OTP 인증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OTP 인증번호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일회용 인증번호(OTP) 확인 방법
TMAP 홈 하단 "전체" 탭 > 사용자이름(혹은 닉네임) > 일회용 인증번호(OTP)
Q. 티맵 주차를 이용해 입차 중인데 주차 메뉴에서 '내 주차 현황'이 보이지 않습니다.
A. 먼저 '내 주차 현황' 화면에서 '입차 요청'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입차 요청을 진행해 주세요. 수동 입차 요청 시에도 주차 현황이 보이지 않을 경우, 현장 주차장 서버와의 통신 문제일 수 있습니다.

내 주차 현황 하단의 "고객문의" 버튼을 통해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Q. 티맵 킥보드 다트 반납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A. 다트의 경우 다트 운영정책에 의해 주차사진 미촬영 또는 일부분 노출 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반납사진을 촬영하지 못한 경우 별도 촬영하시어 고객센터로 제출해주시면 다트 측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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