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핸드폰 통신사, 인터넷, 유선전화, TV) 및 지점/대리점 위치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핸드폰 통신사, 인터넷, 유선전화, TV) 및 지점/대리점 위치안내입니다. sk텔레콤은 KT, LG U+와 함께 우리나라 3대 통신사입니다. skt 가입자가 많은 만큼 가입이나 해지, 요금제변경 등 문의사항이 있을때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skt통신사 및 sk인터넷, 유선전화, TV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 위치 찾는 법 등을 소개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핸드폰 고객센터인터넷, 유선전화, TV의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핸드폰 통신사와 유선서비스(인터넷, 유선전화, TV)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각 업무에 맞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를 해야 업무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핸드폰 통신사)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핸드폰 통신사)는 ☎114번, ☎080-011-6000번, ☎1599-0011번입니다. sk텔레콤 사용자분이 ☎114번을 누르면 고객센터로 연결되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다른 통신사 사용자 혹은 유선전화로 걸때는 ☎080-011-6000번(무료), ☎1599-0011(유료) 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휴대폰 관련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상담시간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핸드폰 통신사)
☎114(sk텔레콤 이용자만, 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유료)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인터넷, 유선전화, TV)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인터넷, 유선전화, TV)는 ☎080-816-2000번(무료), ☎1600-2000번(유료)입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 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상담시간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터넷, 유선전화, TV)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

 

 

 

 

sk텔레콤 고객센터 버튼식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핸드폰 통신사)

sk텔레콤 고객센터 대표번호(핸드폰 통신사) ☎114번, ☎080-011-6000번, ☎1599-0011번 연결 후 아래의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skt 고객센터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 메뉴로 넘어갑니다.

 

0번. 상담사 연결
- 1번. 일반 상담(0번 > 1번)
- 2번. 요금제변경 상담(0번 > 2번)
- 3번. 우주패스 상담(0번 > 3번)
- 4번. 통화품질 상담(0번 > 4번)

- 5번. T로밍 상담(0번 > 5번)

- 6번. 상담예약(0번 > 6번)

- 7번.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0번 > 7번)

- 8번.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0번 > 8번)

1번.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 1번. 당월 상세 요금확인(1번 > 1번)

- 2번. 전월 상세 요금확인(1번 > 2번)

- 3번.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1번 > 3번)

- 4번. 요금납부안내(1번 > 4번)

- 5번. 청구요금/납부내역/세금계산서 팩스수신(1번 > 5번)

- 6번. 미환급금 조회(1번 > 6번)

- 0번. 상담사연결(1번 > 0번)


2번.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 1번. 잔여기본통화조회(2번 > 1번)

- 2번. 휴대폰할부 정보(2번 > 2번)

- 3번. 선택약정할인(2번 > 3번)

- 0번. 상담사연결(2번 > 0번)
 
3번.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 1번. 데이터 리필하기(3번 > 1번)

- 2번. 데이터 선물하기(3번 > 2번)

- 3번. V컬러링, 플로, 웨이브 등 구독상품(3번 > 3번)

- 4번. 부가서비스 신청(3번 > 4번)

- 5번. 부가서비스 취소(3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3번 > 0번)

 

4번.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 1번. 휴대폰결제 한도조회(4번 > 1번)

- 2번. 휴대폰결제 상세내역(4번 > 2번)

- 3번. 콘텐츠이용료 한도조회(4번 > 3번)

- 4번. 콘텐츠이용료 확인(4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4번 > 0번)

5번.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TV가입
- 1번. 기기변경(5번 > 1번)

- 2번. 분실정지(5번 > 2번)

- 3번. 일시정지 및 해제(5번 > 3번)

- 4번. 인터넷/TV 가입 상담(5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5번 > 0번)


6번. T로밍 서비스
- 1번. 로밍 분실정지(6번 > 1번)
- 2번.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6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6번 > 0번)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버튼식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인터넷, 유선전화, TV)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인터넷, 유선전화, TV) ☎080-816-2000번, ☎1600-200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skt 고객센터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 메뉴로 넘어갑니다.

 

1번. 인터넷/TV 가입 전문상담사 연결(가입자 정보 확인 후)

 

2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가입자 정보 확인 후)

 

3번. 해지업무 전담상담사 연결(가입자 정보 확인 후)

 

4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 연결(가입자 정보 확인 후)

 

0번. 상담사 연결
- 1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0번 > 1번)
- 2번. 해지업무 전담 상담사 연결(0번 > 2번)
- 3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 연결(0번 > 3번)
- 4번. 인터넷/TV가입 전문 상담사 연결(0번 > 4번)

- 5번. 휴대폰 관련 전문 상담사 연결(0번 > 5번)

- 6번. 가정 내 PC 및 TV 이동 설치 상담(0번 > 6번)

- 7번. 리모컨 파손/분실 상담(0번 > 7번)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 위치 찾기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sk텔레콤 홈페이지를 통해 매장명이나 가까운 지하철역, 주소 등을 입력해 찾을 수 있습니다. 지점/as센터/대리점 각 매장마다 운영업무시간과 처리업무가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각 매장으로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 위치 찾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