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번호, 분실신고 방법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번호, 분실신고 방법 안내입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송금이나 결제를 할 수 있는 핀테크 서비스입니다.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여 이용중인 서비스로 카카오페이 사용 중 카카오페이에 가입된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송금을 잘못하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해결해야 합니다. 아래에 카카오페이 사용자분들을 위한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번호, 분실신고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405번이며 통화료는 유료입니다. 금융안심센터 전화번호는 ☎1833-7483번이며 분실, 도용 등 긴급한 문의는 금융안심센터로 전화하면 되며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의 ARS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7405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금융안심센터 전화번호
(분실, 도용 긴급한 문의)
☎1833-7483 365일 24시간 운영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번호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번 연결 후 아래의 ARS 서비스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2번을 누른 후 각 업무에 맞는 단축번호를 누르면  상담원 연결로 바로 이동됩니다.

1번. 카카오톡 상담

 

2번. 전화상담

- 1번. 자동이체, 오픈뱅킹 SMS문의(2번 > 1번)

- 2번. 송금, 결제 서비스 문의(2번 > 2번)

- 3번. 가입, 로그인, 본인인증 문의(2번 > 3번)

- 4번. 그 외 서비스 이용 문의(2번 > 4번)

- 5번. 가맹점 제휴 문의(2번 > 5번)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페이 분실신고, 도용신고 방법

카카오페이 이용 시 가입된 휴대폰을 분실했거나, 명의도용이나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했다면 카카오페이 금융안심센터 전화번호 ☎1833-7483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분실, 도용 등 긴급한 문의는 이곳으로 문의하면 되며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전화를 통해 분실신고 등을 하기 싫거나 불편하다면 카카오페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분실신고, 및 도용신고, 착오송금중개, 구매분쟁신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신고를 카카오페이 홈페이지에서 하려면 먼저 카카오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카카오페이 각종 신고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카톡 상담하기

카카오페이는 자회사가 카카오이니만큼 카톡 상담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카톡 상담을 위해선 카카오페이 앱 내에서 페이봇을 실행하거나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 고객센터'를 친구추가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의 챗봇인 페이봇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문의할 사항을 직접 입력하거나 '상담 시작'버튼을 눌러 궁금한 사항을 선택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카톡 상담에서 하단에 '고객센터' 버튼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나 1:1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했는데 상담사 연결이 쉽지 않다면 카톡의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서 상담사 연결을 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의 카톡 상담사 연결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페이 이용 시 궁금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페이에서 제공하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하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에 카카오페이 자주 묻는 질문 대표적인 것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Q. 카카오페이 이전 계정을 탈퇴하고, 현재 사용중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신규가입하고 싶습니다.
A. 카카오톡을 B계정으로 사용하고 있어 기존에 카카오페이에 가입했던 A계정을 탈퇴하고 B계정으로 다시 가입하고자 하신다면, 카카오페이 앱 설치 후 기존에 가입하셨던 A계정으로 로그인 > 카카오페이 탈퇴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1) 카카오페이앱을 설치합니다. (마켓/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 검색)
2) 기존 A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카카오페이앱 > 우측 상단 톱니바퀴 > 닉네임 클릭 > 카카오페이 탈퇴를 진행합니다.
4) B계정으로 로그인 > 카카오페이에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A계정에서 카카오페이 > 부동산/신용투자에 투자, 상환중인 내역이 있다면 상환완료까지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기존 A계정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Q. 카카오페이를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으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A. 카카오페이는 카카오 계정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는 본인의 휴대폰 본인인증만 가능하며, 타인명의/법인명의폰 의 경우 인증이 불가합니다.
Q. 카카오페이에 부모님이나 친구 등의 계좌로도 연결이 가능한가요?
A. 카카오페이는 카카오 계정에 등록된 정보와 본인인증 정보, 계좌명의가 일치해야 계좌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타인명의의 휴대전화 사용 시, 서비스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카카오페이 가입 후 휴대폰 전화번호를 변경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카오페이 > 전체(또는 서비스) > 설정 > 내 정보 > '내 정보 변경하기'에서 본인인증을 다시 하시면 휴대폰번호가 변경됩니다. 카드사에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와 일치해야 승인 알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Q. 카카오페이 친구송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상대방이 받기를 완료하기 전까지 아래의 경로에서 친구송금 취소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 더 보기(우측 하단 점 3개 버튼) > Pay > 전체 > 통합내역 > 취소하고자 하는 내역 클릭 > 송금 취소
- 페이앱 > 송금 > 왼쪽 상단 '송금내역' > 취소하고자하는 내역 클릭 > 송금취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