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한일의료기는 온수매트, 온열매트, 마사지기 등을 판매하는 가정용 의료기 전문기업입니다. 한일의료기의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이 나서 AS가 필요하다면 한일의료기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560번입니다. 한일의료기 온수매트, 온열매트, 마사지기 등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가 필요하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56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일의료기 AS 신청 전 자가점검 방법(전기매트, 온수매트, 어깨안마기, 발마사지기)

한일의료기 전기매트나, 온수매트 등 한일의료기 제품이 고장나서 AS를 받기전에 먼저 자가점검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점검을 했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AS를 신청하는것이 좋습니다.

 

 

 

전기매트

증상1.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확인사항 :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사항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 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확인사항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증상2.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확인사항 :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조치방법 :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확인사항 :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조치방법 :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 바랍니다.

 

확인사항 : 조절기와 분리되어 있지 않나요?

조치방법 : 조절기와 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 주세요.

 

증상3.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확인사항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조치방법 :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 경우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 펴거나 다른 곳으로 옮겨주세요.

 

확인사항 : 라텍스 쿠션을 올려놓고 쓰지는 않나요?

조치방법 : 과열로 인해 위험합니다. 라텍스 사용은 피해 주세요.

 

 

 

온수매트

증상1.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확인사항 : 조절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조절기의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사항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 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확인사항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증상2.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확인사항 : 매트가 접혀있지는 않나요?

조치방법 : 매트를 바로 펴주세요.

 

확인사항 : 매트가 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조치방법 : 매트 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확인사항 : 조절기의 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조치방법 : 물통에 적정하게 물을 넣어주세요.

 

증상3.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확인사항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조치방법 :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 "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증상4. 조절기 쪽에서 물이 새어 나와요.

확인사항 :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하여 주세요.

조치방법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한일의료기에 A/S로 접수해 주세요.

 

확인사항 :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조치방법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한일의료기에 A/S로 접수해 주세요.

 

증상5. 삐~삐 소음이 나요.

확인사항 : 물통에 물이 적당하게 들어있나요?

조치방법 : 조절기(보일러)에 물을 보충해 주세요.

 

확인사항 : 조절기(보일러)가 엎어져 있진 않나요?

조치방법 : 수위센서 에러모드이니 조절기를 바로 놓아주세요.

 

 

 

어깨안마기

증상1.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확인사항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 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확인사항 : 전원플러그를 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조치방법 : 한일의료기 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확인사항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치방법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확인사항 : 아답터 연결부위는 확인하셨나요?

조치방법 :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 주세요.

 

증상2.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확인사항 : 전원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 주세요.

조치방법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한일의료기로 A/S로 문의 바랍니다.

 

증상3. 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확인사항 :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조치방법 :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입니다. 한일의료기로 A/S문의 바랍니다.

 

증상4.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확인사항 :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조치방법 : 배연정안마기(어깨안마기)는 자동모드(15 분) 또는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발마사지기

증상1.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확인사항 : 전원 버튼의 불빛이 깜빡거리나요?

조치방법 : 대기모드 상태입니다.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작동시켜 주세요.

 

증상2.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확인사항 : 전원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 주세요.

조치방법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한일의료기 A/S로 문의바랍니다.

 

확인사항 : 파란불빛이 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

조치방법 : 아무 동작안한다면 버튼&회로불량입니다. 한일의료기 A/S로 문의바랍니다.

 

증상3. 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확인사항 :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조치방법 :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입니다. 한일의료기로 A/S문의 바랍니다.

 

증상4. (종아리)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확인사항 : 에어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 주세요.

조치방법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한일의료기 A/S로 문의바랍니다.

 

확인사항 : 연결호스가 조립이 되어있나요?

조치방법 : 조립이 되어있는데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한일의료기 A/S로 문의바랍니다.

 

증상5. 발마사지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확인사항 : 속도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조치방법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한일의료기 A/S로 문의바랍니다.

 

증상6. (발등)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확인사항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조치방법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한일의료기 A/S로 문의바랍니다.

 

증상7.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확인사항 :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조치방법 : Y라이너(발마사지기)는 자동모드(15 분)또는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한일의료기 AS 신청 방법 및 주의사항

한일의료기 AS를 신청하기 전에 한일의료기와 이름이 같거나 비슷한 유사상호의 전기매트나 온수매트 제품이 시중에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해당 전기매트나 온열매트가 한일의료기(주)의 상품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AS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한일의료기 AS 신청 방법은 한일의료기 서비스 대표번호 1588-2560번으로 전화하거나 한일의료기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신청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일의료기 홈페이지 AS신청 경로는 한일의료기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지원' > 'AS신청' 메뉴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