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소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소니는 일본을 대표하는 다국적 기업으로써 카메라, 캠코더, 오디오, 비디오, 스토리지, 레코딩 미디어, 이어폰, 액세서리,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플레이스테이션, TV 및 프로젝터, 카오디오, 캠코더 등을 판매하는 전자제품 기업입니다. 소니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소니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하거나 가까운 소니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소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911번이며 BRAVIA TV 전용 전화번호는 ☎1588-7357번입니다. 소니 카메라, 캠코더, 오디오, 비디오, 스토리지, 레코딩 미디어, 액세서리,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플레이스테이션, TV 및 프로젝터, 카오디오, 캠코더 등 소니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소니 고객센터의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11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BRAVIA TV 전용 전화번호 ☎1588-7357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소니 고객센터 상담 방법(카카오톡, 영상, 챗봇)

소니 제품 AS가 필요하거나 제품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다면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11번으로 문의하는 방법과 카카오톡 채팅상담, 영상 상담 , 챗봇 상담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1. 카카오톡 채팅 상담
- 소니 카카오톡 채팅 상담은 월~금 09:00~18:00에 가능합니다. (토,일,공휴일 휴무)
- 업무시간 외에 문의를 남기면 익일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소니 홈페이지에서 채팅 상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이 전송됩니다.
- 카카오톡 채널 검색 ‘소니코리아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카카오톡 채팅 상담이 가능하니 채널 추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영상 상담
- 영상 상담은 월~금 10:00~17:00에 가능합니다. (토,일,공휴일 휴무)
- 영상 상담은 제품을 전문 상담원이 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로 확인하며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 아래의 소니 홈페이지에서 영상 상담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원하시는 시간대로 신청해 주시면 소니코리아 전문 기술 상담원에게 연락이 옵니다.
- 신청한 시간이 확정된 것은 아니며 전문 상담원과의 연락을 통해 최종 시간이 확정됩니다.
- 영상 상담 예약을 위해서는 별도의 개인정보 활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개인정보는 상담이 끝난 직후 삭제됩니다.
- 영상 상담 예약 관련하여 변경/취소가 필요한 경우 소니코리아 고객센터 1588-09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챗봇 상담
- 챗봇 상담은 상담사가 아닌 로봇이 문의에 맞는 내용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 소니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챗봇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챗봇 상담이 시작됩니다.
- 채팅 상담을 통한 상세 문의는 카카오톡 채팅 상담하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니 홈페이지 상담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정품등록 혜택 및 보증기간

소니코리아㈜가 직접 수입 판매하는 제품을 정품으로 등록하면 1년 무상수리 및 각종행사, 할인쿠폰, 픽업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소니코리아㈜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 시, 등록 제품에 대해 1년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 있기 때문에 정품등록을 소니 홈페이지를 통해 하는것이 좋습니다.

 

 

 

소니 보증기간 및 무상수리

구입 일자를 기준(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소니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 기준), 소니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단, 구입 영수증이 없고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의 기준에 다툼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

1. 제품에 별도 보증기간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 표시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2. 재수리 보증(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릅니다.
3. 이어폰/헤드폰의 보증 방법 및 규정
- 제품에 동봉된 1년 또는 2년 정품 보증 스티커와 영수증을 증빙하셔야 제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또는 2년 보증스티커와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1년 또는 2년 제품 보증 스티커를 영수증에 부착하시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명: MDR-ZX310AP / MDR-ZX110AP / MDR-XD150
해당 제품에 한해, 2021년 4월 이후 구매 건에 대해서는 보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아도 2년 동안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필요할 경우에는 구매 증빙이 필요하므로 구입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2년 3월 이후 구매한 1년 또는 2년 보증 제품에 한합니다.


4. 일회용 건전지, DVD, CD 및 테이프, 케이블, 가방, 리모콘, 이어폰(1만원 이하) 등의 제품의 경우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소니 코리아가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 수입품 및 모조품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니 AS 신청 방법

소니 카메라, 캠코더, 이어폰, 오디오, 비디오, 스토리지, 레코딩 미디어, 액세서리,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플레이스테이션, TV 및 프로젝터, 카오디오, 캠코더 등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이 나서 AS가 필요하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소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11번으로 전화해서 AS관련 문의를 하거나 가까운 소니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니 서비스센터 방문이 힘들다면 픽업 서비스를 신청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니 AS 픽업서비스 신청하기 및 AS센터 방문예약 신청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청할때는 소니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소니 픽업 서비스 신청 및 AS센터 방문 예약 신청하기

 

 

 

 

소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소니 제품 AS가 필요하다면 소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를 파악한 후 직접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각 서비스센터별로 서비스가능한 제품과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미리 방문예약 신청을 하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관련 제품은 소니코리아가 아닌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서 수리 및 A/S 관련한 문의를 하실 수 있으며, SIEK 고객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보다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1. 플레이스테이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70-4732-6748
이메일 : sie-ko-personalinfo@sony.com
팩스 : 02-6001-6209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주요업무 : Playstation 관련 제품의 점검 및 수리 / 각종 제품 구입 / 새로운 게임 시연대 운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SLS 대우강남서비스센터

 

 

 

소니 서비스센터

1. 광주 서비스센터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금남로24
전화번호 : 062-511-3333

서비스센터


2. 광주 접수대행점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금호월드 139호
전화번호 : 062-350-8274

접수대행점


3. 나스템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 동아빌딩 412호
전화번호 : 02-780-3040

서비스센터


4. 대전 서비스센터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3번길 17 해운빌딩 5층
전화번호 : 042-477-9300

서비스센터


5. 리체 아이앤에스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 하이테크시티3차 B105호(지하1층)
전화번호 : 02-786-6002

서비스센터


6. 서초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73 서초빌딩 2층
전화번호 : 02-525-1181

서비스센터


7. 송파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218 신광빌딩 6층
전화번호 : 02-400-5055

서비스센터


8. 신용산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5 레미안 용산더센트럴 B동 409호
전화번호 : 02-318-5640

서비스센터


9. 안양 서비스센터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67 풍천빌딩 3층
전화번호 : 031-476-2700

서비스센터


10. 양천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 202 3층
전화번호 : 02-2649-1617

서비스센터


11. 울산 서비스센터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72 소니빌딩 5층
전화번호 : 052-246-2626

서비스센터


12. 원주 서비스센터

주소 : 강원도 원주시 무실로 93 한주아파트상가 1층
전화번호 : 033-732-9977

서비스센터


13. 일광카메라

주소 : 부산시 중구 광복동 1가 17-4번지
전화번호 : 051-245-8255

접수대행점


14. 제주 서비스센터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이도2동 2007-1(구남동4길 3) 2층
전화번호 : 064-721-3000

서비스센터


15. 주식회사 시오인포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2 여의도백화점 9층 925호
전화번호 : 02-786-0433

서비스센터

 

16. 주식회사 참텍엔지니어링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1길 2 천록빌딩 1004호
전화번호 : 02-784-9912

서비스센터


17. 춘천 접수대행점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백령로 145
전화번호 : 033-251-1497

접수대행점


18. 부산 서비스센터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00 제우스빌딩 4층
전화번호 : 051-611-6511 서비스센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