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및 무상 AS 기간(HDD, 외장하드, 노트북) 안내입니다. 도시바는 1875년에 설립된 일본의 전기기기 회사입니다. 도시바는 하드디스크가 유명하며 HDD 및 외장하드, POS, 프린팅 솔루션, 노트북, 반도체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시바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은 도시바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도시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및 무상 AS 기간(HDD, 외장하드, 노트북) 등을 소개합니다.
도시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도시바 서비스센터는 HDD&외장하드의 스토리지 서비스센터와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도시바 HDD&외장하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701-3133번, 도시바 SSD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717-2472~3번이며 도시바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77-8040번입니다. 도시바 서비스센터의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HDD&외장하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701-3133 |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
도시바 SSD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717-2472~3 | |
도시바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77-8040 |
도시바 외장하드 및 HDD 서비스센터 위치 및 무상 AS기간
도시바 외장하드 및 HDD는 TSDS에서 고객지원 및 AS를 합니다.
1. 도시바 외장하드 및 HDD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25(한강로2가 15-2, 나진상가) 17동 3층 나열 서측 특1호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 (우편번호 : 04370)
전화번호 : 02-701-3133
영업 시간 :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2. 도시바 HDD AS 신청 시 주의사항
- 택배 AS 신청 시 택배안에 연락처를 반드시 동봉해야 합니다.
- 데이터 복구를 한 경우에는 반드시 복구 내역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 도시바 HDD 서비스센터는 하드디스크의 Data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을 받아두고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 제품 AS접수 시 날짜가 표시된 구매내역(거래명세표, 카드 영수증 등)을 첨부해야 합니다. 만약 구매내역이 없으면 보증기간은 제조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 수리나 데이터 복구는 할 수 없습니다. 보증기간 내 교체만 가능합니다.
- 외장하드디스크일 경우 제품과 케이블을 같이 보내야 합니다.
- 국내에서 정상 유통, 판매된 도시바 정품만 AS가 됩니다. 해외직구,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AS가 안됩니다.
3. 도시바 HDD 무상 AS기간
※ 도시바 제품별 무상 A/S 기간 (보증기간내에 물리적인 파손이 없을 경우만 교체가 가능합니다)
- Mobile HDD (1.8", 2.5") : 2 년
- Desktop HDD : 2 년
- SCSI , SAS HDD : 3 년
- MQxxxxxxxxx : 2 년
- DT01ACAxxx : 2 년 [일반 데스크탑용]
- DT01ABAxxx : 2 년 [CCTV 용]
- MD0xACAxxx : 2 년 [데스크탑용, NAS 용]
- MC0xACAxxx : 3 년 [데스크탑용, NAS 용]
- MG0xACAxxx : 5 년 [데스크탑용, NAS 용, 서버용]
- MNxxxxxxxx : 3 년
- ALxxxxxxxxx : 5 년
- CANVIO HDD : 3 년 [CANVIO Gaming 모델은 2년]
4. 도시바 SSD&FLASH AIR 서비스센터
도시바 SSD&FLASH AIR 서비스센터는 HDD서비스센터와 다르게 '주영통신'에서 서비스합니다. 도시바 SSD&FLASH AIR에 문제가 생겼거나 AS가 필요하면 주영통신 ☎02-717-2472~3번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주영통신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16-1 선인프라자 22동 7층 40호, 주영통신
도시바 노트북 서비스센터 위치 및 무상 AS기간
도시바 노트북 서비스센터에서는 윈도우설치(기타 OS설치), 프로그램 설치, 자료백업, 전원불량, 화면출력 불량등의 메인보드 회로수리 또는 교체, 화면무, 파손등의 LCD, LED 수리 또는 교체, 화면깜박임, 꺼지는 증상등의 인버터 수리 또는 교체, 키보드, 터치패드 오작동 또는 파손증상 수리 또는 교체, 이물질 또는 침수 노트북 세척, 패턴재생, 부식제거, 충전분량, 전원불 증상등의 아답터, 배터리 수리 또는 교체, 케이스 파손 교체 CPU, 메모리, SSD 등의 기능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도시바 노트북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상호 : 도시바노트북AS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동 872-6 내방빌딩 2층 | 사업자번호 : 662-07-01806 | 전화번호 : 1577-8040 |
2. 도시바 노트북 방문수리 신청
도시바 노트북은 도시바 노트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방문수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도시바 노트북 AS신청을 하실분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시바 노트북 AS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3. 도시바 노트북 AS 수리비용 및 교체비용
도시바 노트북 AS 시 노트북의 각 부품별 수리비용 및 교체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LCD 수리
- 수리비용 : 50,000원 ~ 80,000원
- 교체비용 : 별도견적
2) 보드 수리
- 부팅불량 회로불량
교체비용 : 50,000원 ~
- IC불량
교체비용 : 50,000원 ~
- 전원불량 회로불량
교체비용 : 50,000원 ~
- IC불량
교체비용 : 50,000원 ~
- 그래픽칩셋, 메인보드 수리
교체비용 : 별도견적
3) 드라이브 수리
- CD-ROM 30,000원
- DVD-ROM 35,000원
- COMBO 40,000원
- MULTI 50,000원
- 교체비용 : 별도 견적
4) 하드웨어 수리
- 하드웨어 분해/교체,추가 충격, 이물질등으로 인한 기구물 추가 및 교체 7,000원 ~
- FAN교체, CD-ROM, FDD가이드 추가 7,000원 ~
- BIOS 업데이트 7,000원 ~
- 하드웨어 미분해 수리 충격, 이물질등으로 인한 키보드, 마우스수리 7,000원 ~
- 마이크등 단순교체 7,000원 ~
- 소모성교환 하드웨어 분해 후, 배터리 또는 소모성 부품 교체 7,000원 ~
- 이동설치 컴퓨터 및 주변기기 이동설치 7,000원 ~
- 통신회선 선로점검, 사용자의 사용환경 설정 7,000원 ~
- 하드디스크교체 하드디스크교체로 인한 데이터 백업 (500MB 이하) 7,000원 ~
- 인터넷공유 S/W, H/W 인터넷공유 (부품비는 별도) 상담 : 별도 견적
5) 소프트웨어 수리
- 포맷 HDD 초기화, 배드섹터처리 (사용자동의 후 실행) 7,000원 ~
- 응용프로그램설치 각종 프로그램 설치 5,000원 ~
- 바이러스 바이러스 치료 및 백신설치 7,000원 ~
- 환경설정 CMOS SETUP 5,000원 ~
- CONFIG, AUTOEXEC 5,000원 ~
- 간단한 프로그램 세팅 5,000원 ~
- 카드류 설치 및 세팅 5,000원 ~
- 주변기기 설치 및 세팅 5,000원 ~
- 주변기기설치 각종 주변기기 Drive 설치 (프린터, 스캐너등) 7,000원 ~
- 호환성 문제로 인한 드라이버 업데이트 7,000원 ~
- (정품소지시) Win95 설치 7,000원 ~
- Windows98, Me 설치 7,000원 ~
- WindowsNT, 2000Pro 설치 7,000원 ~
- WindowsXP, WindowsVISTA 설치 7,000원 ~
- Windows 7 설치 7,000원 ~
- Windows 8,10 설치 7,000원 ~
- Win 2003 Server 설치 : 별도 견적
- 리눅스 (Server 운용 OS) 설치 : 별도 견적
- 넷북, 맥북(i-mac) 40,000원 ~
- 데이터 백업 (1GB 초과당 5,000원 추가) 5,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