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델(Dell)은 마이클 델이 1984년에 설립한 회사로 미국의 노트북, 컴퓨터, 등 PC 및 모니터, 서버, 네트워크, 클라우드,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등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델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델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델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출장수리를 요청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개인용 전화번호와 기업용 전화번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개인고객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200-3800번이며 기업고객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854-0066번입니다. 델 모니터, 노트북, 컴퓨터, 서버 등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 나서 AS가 필요할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델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개인고객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00-38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기업고객 델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54-0066

 

 

 

 

델 보증기간 및 서비스 범위 확인하기

델은 델 홈페이지에서 제품번호 등을 입력하여 보증기간 및 무상수리 기간 등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델 서비스센터에 AS요청 전에 미리 델 보증기간과 무상 보증기간을 먼저 확인해 보시고 AS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델 홈페이지에서 직접 제품번호나 시리얼넘버를 입력하거나 SupportAssist를 설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델 제품 식별 바로가기

 

 

 

 

델 홈페이지 AS 신청

델 모니터, 노트북, PC 등 제품이 보증기간이 남았다면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AS 접수는 델 고객센터에 전화신청하여 출장서비스를 받거나 직접 델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델 홈페이지에서 AS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델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델 제품지원 페이지를 통해서 AS관련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델 홈페이지 AS신청 고객지원 바로가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델(Dell)에서 제공되는 모든 무상 수리 서비스는 우선 델 기술 지원 팀에서 전화상담을 통한 간단한 점검을 진행한 후, 필요에 따라 서비스 엔지니어를 파견하는 방법으로 익일 출장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델 공인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3개만 있습니다. 이 외에 검색에 나오는 서비스센터는 모두 사설 서비스센터 입니다.)
※ Dell 코리아 서비스 지원 전화 (월-금 9:00 – 17:00) : 기업고객 080-854-0066, 개인고객 080-200-3800

 

 


델(Dell) 공인 서비스센터 안내

1. 델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안내 
평일 10: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 델 서비스센터 취급 품목 안내
델 노트북, 데스크 탑, 태블릿 제품 군 (국내 런칭 모델에 한함, 서비스 규정에 따라 취급 품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일부 소모품 및 부품 판매

 

3. 델 공인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 서울, 전화번호 : 02-1600-4357,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방이동 39-2), 신동아타워 5층
- 울산, 전화번호 :  052-929-0090,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 7 더 테라스 빌딩 707호
※ 울산 서비스센터는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므로, 반드시 방문 전 전화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부산, 전화번호 : 051-851-6211,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지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

 

4. 델 공인 서비스센터 찾아가는 법

※ 서울 델 서비스센터

1) 지하철 이용 시
- 8호선 몽촌토성역 3번 출구 : 송파구청 방향으로 직진(18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8호선 잠실역 10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5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2호선 잠실역 1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9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2) 버스 이용 시
진주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
간선(333, 341), 지선(3411, 3413), 일반(30-1, 70), 직행(9005)

 


 
3) 차량 이용 시
잠실역사거리 -> 송파구청 사거리 -> 현재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으로 우회전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델 서비스센터

 

 


※ 울산 델 서비스센터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므로, 방문을 원하시면 미리 052-929-0090로 문의해야 합니다.)
1) 버스 이용 시
- 근로복지공단 산업인력공단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
(11416) | 거리: 121m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급행 5005

(11417) | 거리: 139m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급행 5005

2) 자가용 이용 시
한국 에너지공단 본사 입구 맞은편도로 80m 진행.  1층 미니스톱 편의점건물(더 테라스 빌딩 707호) 

 

 


※ 부산 델 서비스센터
1) 지하철 이용 시
- 1호선 부전동역 하차, 5번 출구, 부산전자종합시장약 50m 도보이동
 
2) 버스 이용 시
- 부전역 하차
5-1, 10, 20, 29, 43, 52, 57, 80, 86, 99, 111, 124 외 다수, 부산전자종합시장 약 50m 도보 이동
 
3) 차량 이용 시
- 부전역 앞 삼거리에서 우회전(일방통행) - 약 10M 우측 부산전자종합시장     또는 부전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30분 무료주차 가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