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AS 접수 방법

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AS 접수 방법 안내입니다. 에이서(acer)는 대만의 컴퓨터 회사로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컴퓨터, 서버, 저장장치, 모니터, 스마트폰, 주변기기 등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에이서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한다면 에이서 서비스센터에 문의 후 에이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로 보내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에 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AS 접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644-2225번입니다. 에이서 AS는 한성컴퓨터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에이서 서비스 및 AS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에이서 노트북, 모니터 등 에이서 제품 사용 중 문의사항이 있거나 AS를 받아야 한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에이서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44-2225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에이서 무상보증 AS 기간

에이서의 모든 제품은 구입일부터 12개월 간 무상AS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전자영수증(현금 영수증, 카드 매출전표, 세금계산서, 통신 개통 확인서 포함/ 간이 영수증 제외)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 제조일 기준으로 15개월 간 무상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무상보증 기간이 끝난 에이서 제품은 AS 수리 시 별도의 부품비, 수리비 등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1. 에이서 보증기간
- 총 3년 제공 (무상 1년 + 유상 2년)
- 기타 배터리, 액세서리 류는 무상보증기간 6개월이 적용됩니다.

2. 제품 보증 규정
- 유한 보증 서비스는 에이서나 에이서의 공식 총판을 통해 구입/사용하시는 경우에 한합니다. 공식 총판을 통해 유통되지 않는 제품은 A/S를 제공받을 수 없으며, 이에 관련된 병행수입(비공식) 제품 또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에이서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

에이서 제품이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44-2225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하거나 에이서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 에이서 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보내서 AS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에이서는 서울에 공식서비스센터 1개와 전국 각 지역에 9개의 직영점 서비스센터가 있어서 택배나 직접 방문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이서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에이서 노트북, 모니터 등 에이서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있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먼저 에이서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1644-2225번으로 전화하여 AS접수를 한 뒤 안내에 따라 가까운 에이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에이서 서울 공식서비스센터 및 전국 지점의 위치와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에이서 서비스센터 방문 전 영업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서울 공식센터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 8로 7길 35, 1층

전화번호 : 1644-2225

 

2. 부산 직영점

주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 62번길 7, 3층

전화번호 : 070-4838-9385


3. 대전 직영점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로 56

전화번호 : 070-4838-9389


4. 대구 직영점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 4동 1228-21

전화번호 : 070-4838-9388


5. 광주 직영점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로 48

전화번호 : 070-4838-9387


6. 전주 직영점

주소 :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413번지 1층

전화번호 : 070-4838-9391


7. 창원 직영점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반지동 82-18

전화번호 : 070-4838-9392

 

 


8. 천안 직영점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39

전화번호 : 070-4838-9393


9. 분당 직영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30 2층

전화번호 : 070-4838-9390


10. 강릉 직영점

주소 : 강원도 강릉시 하평 3길 44-1

전화번호 : 070-4838-9386

에이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에이서 서비스센터 및 AS 자주 묻는 질문

Q. 에이서 카카오톡 채팅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A.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에이서'를 검색하여 채널을 추가하면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에이서 공식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Q. 에이서 AS를 받으려면 택배를 보내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이 무엇인가요?
A.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필히 아래 사항을 체크하시어 원활한 서비스가 진행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구매영수증 기준 보증기간 이내일 경우 - 왕복 택배비 모두 에이서 부담 (고객님은 영수증과 함께 착불로 배송)
구매영수증 기준 보증기간 경과했을 경우 - 왕복 택배비 모두 고객 부담

1. 택배 포장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포장을 에어캡, 완충제 등을 사용해 주시고, 부득이 해당 재료가 없을 경우 신문지 등의 대체 완충제를 사용해 주십시오. 
2. 가능하면 택배 상자 안에 고객님 정보와 수리 요청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좋습니다.
3. 보증 기간 1년 경과 제품의 경우 분해작업 또는 특정시간 이상 작업을 요할 경우 점검비용이 청구되오니 1년 미만의 제품일 경우 필히 발송 전 구매영수증 (LTE등 통신노트북의 경우 개통원부를 개통 대리점에 요청하여 첨부해 주세요)을 동봉하여 발송해 주십시오.
4. 고가의 귀금속, 고가의 전자제품은 택배사에서 발송책임을 사양하는 경우가 있으며, 일반 컴퓨터부품으로 표기해주시면 수월하게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 메세지 알림 ] 택배사의 입고문자가 아닌 ACER 서비스센터 1644-2225 문자를 받으신 후 당일 엔지니어가 연락드립니다. 번호 1644-2225 외에 모든 번호는 공식서비스센터 연락처가 아닙니다. 이용 시 2차 피해(금액과다 청구 등)를 예방하기 위해 필히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다른 사설 업체에 제품을 보내셨더라도 즉시 회수하시어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7길 35, 한성타워1층 에이서 서비스 센터 1644-2225

5. 중요한 내용물 및 구성품이 있을 경우 꼭 증상 메모장에 기재 또는 상자 안에 별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USB 무선마우스, 마우스 동글이 등의 작은 제품군 등
Q.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와 사설업체는 어떻게 구분하나요?
A. 국내에 공식 서비스센터는 ACER 공식서비스센터 뿐입니다. 1644-2225 번호를 제외한 번호는 모두 사설업체입니다. 다른 검색되는 업체는 모두 사설업체로 간주해 주시기 바라며,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ACER공식 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