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로지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안내입니다. 로지텍은 스위스의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사로 주로 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등 윈도우즈와 맥용 주변기기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로지텍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접수 후 가까운 로지텍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접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로지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143-9429번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등이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먼저 로지텍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 후 로지텍 서비스센터로 택배를 보내거나 방문해야 합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143-9429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로지텍 제품 AS 방법

로지텍 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등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먼저 각 로지텍 제품의 보증기간을 살펴봐야 합니다. 보증기간은 각 제품마다 다르며 보통 1년 혹은 2년입니다. 제품 구매 시 박스나 설명서에 나와있는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보증기간이 남아있다면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로지텍은 보증기간이 남아있는데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AS접수를 하면 수리가 아닌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보증기간을 모르면 로지텍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제품 일련번호를 통해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단종된 로지텍 제품이나, 제조가 중지된 제품이 고장났을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으며 제품이 없는 경우 기능이 동일하거나 더 나은 리퍼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로지텍 제품 AS를 받으려면 공인 로지텍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발급한 판매 영수증 또는 날짜와 품목이 적혀있는 영수증(구매증빙서)이 필요합니다.

 

로지텍 제품 AS를 받기위해서는 먼저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143-9429번으로 전화하여 AS접수를 한 뒤 안내에 따라 택배 접수 및 서비스센터 방문 중 선택하여 AS를 받으면 됩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로지텍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려는 분들은 아래의 로지텍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는 먼저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여 동일 모델에 대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직구로 구입한 로지텍 제품은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로지텍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2시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1. 강동센터(택배만 취급)

주소 : 401 Hana building, 1424, Yangjae-daero, Gangdong-gu, Seoul, Korea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전화번호 : 02-470-9354


2. 용산센터
주소 : 4F INNOS, 324,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Korea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우)04334
전화번호 : 02-704-3582


3. 강남센터

주소 : 501 Hoya building, 22, Gangnam-daero 78-gil, Gangnam-gu, Seoul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 (우)06243

전화번호 : 02-563-3582


4. 대전센터

주소 : 2F, 450, Dosan-ro, Seo-gu, Daejeon, Korea

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

전화번호 : 042-861-3582


5. 대구센터

주소 : 283, Jungang-daero, Jung-gu, Daegu, Korea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전화번호 : 053-555-3582


6. 부산센터

주소 : 5th floor Yuhan, 342, Jungang-daero, Dong-gu, Busan, Korea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전화번호 : 051-442-3582

 

7. 광주센터

주소 : 1F, 377, Mongnyeon-ro, Gwangsan-gu, Gwangju, Korea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전화번호 : 062-512-3582

 

 

 

 

 

로지텍 서비스센터 AS 자주 묻는 질문

Q. 로지텍 보증수리를 받기 위해서 구입을 증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공인 Logitech 대리점 또는 판매처에서 발급한 날짜가 적힌 판매 영수증으로, 가격과 함께 제품 설명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 구입을 증명할 수 없는 경우: Logitech 공인 대리점 또는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해당 대리점이나 판매처로 연락해서 영수증 사본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선물로 받은 경우, 선물을 준 사람에게 영수증 사본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물어보거나 영수증을 요청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대신 보증 청구를 처리해줄 것을 부탁할 수도 있습니다.
Q. 로지텍 보증사항을 양도할 수 있나요?
A. 로지텍의 보증은 제품의 최초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최초 판매 영수증 또는 유효한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 구매 날짜와 최초 구매자를 알 수 있습니다.
Q. 선물로 받은 로지텍 제품도 보증이 적용되나요?
A. 로지텍 제품을 선물로 받은 경우, 선물을 준 사람에게 영수증 사본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물어보거나 영수증을 요청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대신 보증 청구를 처리해줄 것을 부탁할 것을 권장합니다.
Q. 제품을 해외에서 구입하고 우리나라로 들고온 경우 보증이 적용되나요?
A. 안됩니다. 제품 보증은 해당 제품을 구입한 국가에서만 인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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