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상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상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안내입니다. 앱코는 컴퓨터 부품과 주변기기 제조, 도소매, 무역업 등을 하는 중소기업입니다. 앱코는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PC 케이스, 케이스 팬,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의 컴퓨터 주변기기와, 생활가전, 음향기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앱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앱코 고객센터에 전화해 AS신청 후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를 보내 AS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에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상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844번입니다. 이 번호는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이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이므로 앱코 제품 관련문의나 AS문의가 있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앱코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앱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44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앱코 고객센터

 

 

 

 

앱코 AS 규정 및 무상 보증기간

앱코 AS는 국내에서 정식 유통된 앱코 제품만 AS를 받을 수 있으며 해외에서 유통된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1. 초기불량 제품 규정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앱코 문의를 통해 불량여부 확인 후 구입한 판매처를 통해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받을 수 있습니다. 판매처에서 교환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앱코에서도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를 말하며, 구매내역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처리 됩니다.
 
2. 무상 A/S 규정 안내
앱코는 12개월 무상 A/S를 보증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됩니다.)
1) 앱코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구입영수증, 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내역 지참 시)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수기영수증 적용불가)
2)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 기준으로 보증기간 인정되며,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앱코 정책에 따라 유상 A/S 로 처리, 진행됩니다.
3) 앱코 제품의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모델 제품 대체로 진행됩니다.
 
3. 유상 A/S 규정 안내
앱코 제품에 대하여 A/S를 받으실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 되었거나,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1) 무상수리 기간이 만료된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증상의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 모델 제품으로 유상 대체처리 됩니다.
 
4. 무상 및 유상서비스 불가 규정 안내
1)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3)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 된 경우.
4)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 한 경우.
5)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
6)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7) 고객정보 미기재로 접수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시, 2주 후에 착불 반송됩니다.
8) 유상서비스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시 신청자에게 반송 진행됩니다.

 

 

 

앱코 AS 신청 방법

앱코 키보드, 마우스, 그래픽카드 등 앱코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앱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를 신청, 접수하여 앱코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또는 앱코 홈페이지를 통해서 AS를 접수한 후 앱코 서비스센터에 수리받을 앱코 제품을 포장하여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앱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AS 신청 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AS신청시 수리받을 앱코 제품을 직접 앱코 서비스센터에 택배 발송 해야 합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AS신청 이름과 다른 이름으로 택배를 보내면 AS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앱코 제품을 택배로 보낼 때 접수번호를 메모하여 첨부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앱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AS 신청 후 1주일 동안 미접수 또는 택배 미도착시 자동 삭제 처리됩니다.

▶앱코 온라인 AS 신청 바로가기

 

 

 

앱코 AS 택배 접수 및 방문 주소

용산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16, e편한세상 근린상가동 B2F
업무시간 : 09:30~17: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및 토/일 휴무)
전화번호 : 1644-0844

 

※ 앱코 AS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 퀵서비스 이용 시 비용은 AS신청자가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 택배를 이용한 A/S를 신청하시는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불량증상을 반드시 메모 첨부 해야 하며, 이 중 한 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시 택배 비용은 AS신청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 타사 제품 착오발송건에 대한 택배 왕복 비용은 AS신청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앱코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왕복비용 전액 사용자의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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