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AS 접수 방법, 무상수리 AS 규정

커세어 AS 접수 방법, 무상수리 AS 규정안내입니다. 커세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게이밍 기어 및 컴퓨터 부품 제조업체이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케이스, 메모리, 쿨러, 파워서플라이, 마우스패드, 의자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커세어의 국내 공식 유통사는 컴스빌이며 커세어 제품에 문제가 생겨서 AS를 받거나 문의할 일이 있으면 이곳에 전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커세어 AS 접수 방법, 무상수리 AS 규정 등을 소개합니다.

 

 

 

 

커세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커세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1460번입니다. 커세어 제품에 문제가 생겼나 AS 관련하여 상담, 서비스센터 방문, AS 택배접수 문의 등이 있을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커세어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까지는 통화가 제한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커세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460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까지)

 

 

 

 

커세어 무상수리 AS 규정

커세어는 미국 기업이며 커세어 제품은 현재 컴스빌에서 국내에 공식 유통하고 있습니다. 커세어 제품이 만약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수리가 아닌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커세어 무상보증은 무상보증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하는 기능적인 불량에 대하여 무상 AS 처리되는 제품 보증을 의미합니다.

 

커세어 A/S처리 규정

- 컴스빌에서 유통한 커세어 제품은 무상보증기간 안에 제품 불량 확인 시 무상으로 A/S 처리 됩니다.
- 컴스빌을 통한 국내 정식 A/S 및 기타 서비스는,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에 한합니다. (2017.02.16 개정)
- 각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적용되며, 구매내역 또는 영수증(간이영수증, 수기영수증 불가) 증빙 불가시 제조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2017.08.16 개정)
- Case 제품의 A/S는 부속품 교환으로 진행되며, 초도불량(구매 후 14일 내)은 불량의 정도에 따라 제품 교환 및 부품 교체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2017.08.16 개정)
- DRAM, UFD, SSD는 재고 부족 시, Corsair 본사 RMA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2017.08.16 개정)
- 보증기간 내에 제품 단종으로 인한 동일 제품 교환 불가 시, 동급 또는 상위모델로 새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대체 교환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 제품의 A/S 접수 시, 제품 전체와 부속품 전부를 포함하여 입고해야 하며, 미입고 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컴스빌은 제품의 A/S를 위하여 고객에게 정품 여부에 관한 소명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 거부 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2017.02.16 시행)

 

 

 

기본적으로 커세어 무상수리 AS를 받기위해선 보증기간이 남아있어야 하며 보증기간은 커세어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구매한 박스나 커세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커세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케이스, 메모리, 쿨러, 파워서플라이 등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보증기간이 남았다면 2018년도 4월 이전 수입 제품은 구매내역 및 영수증, 또는 홀로그램 스티커 부착(제품박스) 증빙이 있어야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도 4월 이후 수입 제품은 정품조회를 통하여 확인된 제품만 AS가 가능하며 구매내역/영수증 첨부가 불가능한 경우 시리얼 상의 기준으로 제품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커세어 정품 조회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세어 정품 조회 바로가기

 

 

 

※ 커세어 AS 처리 불가 규정

보증기간이 남았다고 무조건 무상 AS를 받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부주의나, 해외직구 상품 등은 AS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커세어 AS 처리 불가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침수,부식,파손,오염 등)와 임의 개조 및 용도 변경으로 인한 고장, 제품 사용에 따른 마모 및 기타 A/S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S 처리 불가 진행 됩니다.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A/S 처리 불가 진행 됩니다.
- 무상보증 기간이 종료된 경우 A/S 진행이 불가 합니다. (유상 A/S경우 제품 교체비용 청구. 다나와 최저가 참고.)
- 해외 병행 및 직구 제품인 경우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커세어 AS 접수 방법 및 택배 발송 방법

커세어 AS를 접수하기 위해선 커세어 고객센터 ☎1522-1460번으로 전화하여 접수 후 택배로 AS센터로 제품을 발송하거나 직접 커세어 AS센터에 방문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또는 AS센터 이메일 주소 corsair@csinno.co.kr로 이메일을 보내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로 AS 접수를 신청할 때는 이메일 내용에 구매내역 첨부파일과 성함, 연락처 등을 기재해야 합니다. 이메일 문의 시 기재해야 할 사항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성함

2. 연락처

3. 받으실 주소

4. 제품 시리얼 번호

5. 구매내역/영수증 이미지 파일 첨부

 

 

 

커세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 접수 후 커세어 AS센터에 택배를 발송할 때는 제품과 함께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증상, 구매내역 및 영수증(첨부)을 기재해서 보내야 합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구매한지 31일 이내에 제품은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서 착불로 진행하면 되며, 구매한지 31일 이후 제품은 아무 택배사나 이용해서 선불로 진행하면 됩니다.

 

※ 택배 AS 센터 발송 시 필수 기재사항

1. 성함

2. 연락처

3. 제품명

4. 점검사유

5. 받으실 주소

 

택배를 보내면 커세어 서비스 기사가 제품을 점검한 후 제품의 불량 여부 확인 시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으며 AS 진행기간은 영업기준으로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커세어 AS센터로 택배를 보낼 때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커세어 AS 센터 주소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74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연락처 : 1522-1460
운영시간 : 평일 09:3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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