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폴드 AS 접수 방법 및 기간, 비용

레오폴드 AS 접수 방법 및 기간, 비용 안내입니다. 레오폴드는 기계식 키보드로 유명한 우리나라의 기업입니다. 레오폴드는 클래식한 기계식 키보드하면 알아주는 회사이며 리얼포스의 유통업체로도 유명합니다.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무상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AS 접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레오폴드 AS 접수 방법 및 기간, 비용 등을 소개합니다.

 

 

 

 

레오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레오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50-2020-1030번입니다. 레오폴드 키보드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 접수를해야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AS접수를 한 뒤 택배를 보내거나 직접 AS센터로 방문하면 됩니다. 레오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 1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레오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50-2020-1030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30분)

 

 

 

 

레오폴드 AS 접수 방법 및 보증 기간, 택배 발송 방법

레오폴드 보증기간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는 구매 후 1년 이내에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불량(침수, 파손, 이물질 유입)은 무상보증기간 이내더라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또한 레오폴드 제품 구매 후 1년이 지난 제품이 고장난 경우 최소한의 비용으로 AS를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레오폴드 AS 접수 방법

레오폴드 AS 접수방법은 레오폴드 고객센터 전화 ☎050-2020-1030번으로 전화하여 AS를 접수하거나 레오폴드 홈페이지의 AS게시판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레오폴드 홈페이지에서 AS접수를 하기 위해선 레오폴드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레오폴드 홈페이지 AS 접수 경로는 레오폴드 홈페이지 접속 후 > 고객지원 > AS 접수 게시판입니다.

▶레오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레오폴드 AS 택배 발송 방법

레오폴드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 문제가 발생한 초기 불량 제품은 1:1 교체가 되며, 구매 후 7일 이후에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 AS를 위해 택배 발송 시 제품 파손이 안되도록 안전하게 포장을 하고, 성함,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제품 증상을 메모하여 첨부해서 보내면 됩니다.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에 발생된 문제로 인한, 교환 및 환불에 대한 배송비는 레오폴드에서 왕복 배송비 모두 부담하며, 이외에 사용자의 과실일 경우 택배비는 사용자가 왕복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레오폴드 AS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이 아닌 경우 배송비는 반반 부담합니다.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어도 사용자의 과실인 경우에는 사용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택배를 통해 AS제품을 발송하면 레오폴드에서 증상 확인 및 테스트 후 일주일 내에 수리를 거쳐 발송합니다. 레오폴드 AS를 위해 택배를 보내는 레오폴드 AS 센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레오폴드 A/S 보내는 곳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하늘마을로 170(중산동 1681) B동 306호 레오폴드㈜
전화번호 : 050-2020-1030

 

 

 

 

레오폴드 AS 비용

레오폴드 무상 AS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에는 레오폴드 AS 시 수리비용이 발생됩니다. 크게 부품비와 수리비(공임비)로 나눌 수 있으며 공임비는 5,000원 ~ 25000원 사이이며, 부품비는 스위치 1,000원, 다이오드 1,000원, 스테빌라이져 1,500원, 컨트롤 보드 15,000원 등입니다. 자세한 AS 비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레오폴드 AS 비용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 AS 규정(스프링 소음, 스테빌라이져 마찰음, 통울림, 러버돔 소음)

레오폴드 키보드에서 발생하는 스프링 소음, 스테빌라이져의 마찰음, 통울림, 러버돔 소음 등과 관련한 AS는 부품의 구조적 특성이 원인이기 때문에 레오폴드에서는 아래와 같은 AS 규정과 키보드 구입 시 유의사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1. 스위치의 스프링 소음, 마찰음, 통울림, 러버돔 소음 등으로 인한 제품 교환 or 환불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이는 레오폴드 홈페이지, 오픈마켓, 협력업체 홈페이지, 오프라인 구매 등 구매 경로에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 개봉을 해야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위 안내 드린 사항은 불량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2. 스프링 소음으로 인한 사용의 불편함은 최대 10ea까지 스위치를 교체해 드립니다.(기계식 키보드 제품군)
→ 단, 교체되는 스위치가 소음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스위치는 아니며, 교체 후에도 동일하거나 비슷할 수 있습니다.

3. 기계식 키보드 & 정전식 키보드의 윤활(구리스 도포)은 스테빌라이져에만 가능합니다.
→ 단, 정전식 키보드의 경우 제품을 분해하여야 하기 때문에 처리 후 당시에 소음이 발생하지 않았던 키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전체적으로 발생하는 통울림은 이미 흡음재가 적용되어 생산되기 때문에 추가 조치는 불가능합니다.
정전식 키보드의 경우 제조사에서 흡음재 설계 없이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레오폴드에서 임의로 삽입할 수 없습니다.

5. 정전식 키보드의 러버돔 소음은 지속적인 사용 시 자연스럽게 개선되는 사항입니다.
당장 사용에 불편함을 느껴 재조립을 요청하시는 경우, 스테빌라이져 윤활 처리 후와 마찬가지로 당시에 소음이 발생하지 않았던 키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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