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맥스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에너맥스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입니다. 에너맥스는 1990년부터 파워 서플라이를 제조해 온 대만의 회사입니다. 에너맥스는 파워 서플라이가 유명하고 이외에 케이스, 쿨링 팬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너맥스의 국내 유통사는 씨넥스존이며 에너맥스 파워 서플라이나 에너맥스 제품이 고장 나서 AS가 필요하면 씨넥스존을 통해서 AS를 받아야 합니다. AS 받는 방법은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받아야 하는데 아래에 에너맥스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에너맥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에너맥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80-719-2581번입니다. 에너맥스 파워 서플라이, 쿨링 팬 등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에너맥스 AS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휴무날과 점심시간은 피해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에너맥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80-719-2581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에너맥스 AS

 

 

 

 

에너맥스 AS 규정 및 무상보증 기간

에너맥스 전품목에 대하여 구입 후 12개월 이내 하자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는 롯데택배를 이용해야 하며 초기불량에 대한 택배비용은 업체 측에서 전액을 부담합니다. 무상보증 기간 산정은 정품등록내역(또는 구매영수증)의 구매일로부터 산정되기 때문에,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면 에너맥스 잔여 AS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고 빠르고 편리하게 AS 등의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은 구매 후 1개월 이내야 해야 합니다.)

▶에너맥스 시리얼넘버 조회 및 정품등록 하는곳

 

 

 

정품등록을 하지 않았거나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에 제품제조일 +90일을 구매일로 산정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부주의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국내 정식 유통제품이 아닌 해외구매, 병행수입제품, 씨넥스존에서 인정하지 않은 다른 곳에서 AS를 받은 경우 등은 무상보증 기간 내라고 하더라도 무상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에너맥스 파워 서플라이 무상보증 기간은 스탠다드 5년, 브론즈 3년, 골드 10년, 플래티넘/티타늄 10년입니다. 구입 후 12개월 이내 하자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체되며 구입 후 12개월 이후 ~ 무상보증기간 내 하자 발생 시에는 정상 제품으로 교체됩니다. 에너맥스 쿨러(공냉/수냉)의 무상보증 기간은 5년이며 시스템 쿨링팬은 3년입니다. 모바일 랙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며 기타 에너맥스 제품은 1년입니다.

 

 

 

에너맥스 시리얼넘버로 생산시기 확인 방법

보통 컴퓨터 부품들은 구입 영수증을 기준으로 구입한 날부터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하지만 구입영수증이나 구매증빙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에 쓰여있는 시리얼넘버로 생산시기를 확인하여 생산된 날짜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따라서 구입영수증 등 구매증빙을 못하는 경우에는 시리얼넘버로 생산날짜를 확인해서 잔여 AS 기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에너맥스 제품들의 시리얼넘버 보는 법은 맨 앞에 세 자리가 생산 년/월입니다.
예) S/N:1975112345678 생성된 숫자는 2019년 7월 생산된 제품들입니다.

 

 

 

 

에너맥스 AS 받는 방법

에너맥스 서비스센터는 서울 용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너맥스 AS는 서비스센터와 가까운 경우 직접 방문하거나 거리가 먼 경우에는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를 받기 전에 먼저 에너맥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80-719-2581번으로 전화하여 영수증이나 시리얼넘버를 통해 무상보증 기간을 확인하고 AS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맥스 AS 택배 보내는 방법

에너맥스 AS는 편의점 택배는 이용이 불가하고 롯데택배를 통해 택배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성함, 전화번호, 주소, 증상을 종이에 적어서 보낼 물품과 함께 동봉하여 택배를 발송해야 합니다. 파워서플라이 제품 중 모듈러 제품은 모듈케이블은 분리하고 파워 본체만 보내면되며 제품을 포장할 때는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너맥스 AS 택배 비용은 구입 후 12개월 이내의 제품은 업체에서 모두 부담하므로 착불로 보내면 되며 구입 후 12개월 ~ 보증기간 내 제품은 50대 50으로 택배비용을 부담하기 때문에 보낼 때는 선불로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 에너맥스 AS 택배 보내는 곳 주소

– 업체이름 : (주)씨넥스존
– 전화번호 : 080) 719-2581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55길 20, 현양빌딩 1층 에너맥스 고객지원센터 (용문동 32-8)

 

 

 

 

에너맥스 AS 서비스센터 위치

에너맥스 AS 서비스센터는 용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너맥스 파워 서플라이 등 제품이 고장 나서 AS를 받을 때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파워를 들고 직접 방문하는 경우 더욱 빠르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처리 시 빠르면 20~30분 내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AS 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우선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여 정확한 영업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에너맥스 AS 센터 위치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55길 20, 현양빌딩 1층 에너맥스 고객지원센터 (용문동 32-8)
이메일_ enermaxcs@cynex.co.kr
연락처_ 080-719-25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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