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AS 접수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플레이스테이션 AS 접수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콘솔 게임기 브랜드이며 약칭은 PS, 플스로 불립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가정용 콘솔 브랜드이기도 하며 라이벌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가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사용 중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고객센터나 카톡문의를 한 후 택배를 보내거나 강남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에 플레이스테이션 AS 접수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70-4732-6748번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제품 관련 문의사항이 있거나 AS를 접수하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분들은 평일을 이용해서 전화해야 합니다. 전화가 몰려서 전화연결이 힘들거나 다른 문의 방법을 찾는 분들은 카카오톡으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문의 방법

- 플러스친구 ID: PlayStation 고객센터
- 상담 시간: 09:00 ~ 17:30 (주말, 공휴일 휴무)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732-6748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플레이스테이션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PS5, PS4, PSVR, 컨트롤러, 액세서리의 무상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단, PS5와 PS4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90일을 추가로 보증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은 영수증에 기재된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제품 등록 방법

플레이스테이션 제품 등록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5와 PS4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90일을 추가로 보증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을 위해선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니 회원가입 후 로그인까지 하시길 바랍니다.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화면 중간에 '제품 등록 바로가기' 버튼을 누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제품등록 바로가기

 


2. 내제품 > 제품 등록 > 제품 선택

제품등록 페이지 접속 후 내 제품 및 제품 등록을 클릭합니다. 이후 제품을 선택합니다. 

 


3.  모델 번호 선택 > 시리얼넘버 입력

제품선택 후 콘솔의 모델 번호를 선택합니다. 제품의 패키지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후 콘솔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모델 번호가 CFI-10xx인 경우, 제품의 패키지 상자에서 15자리의 시리얼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델 번호가 CFI-11xx 및 CFI-12xx인 경우, 제품의 패키지 상자에서 17자리의 시리얼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구매정보 입력 > 제품등록 완료

구매처, 영수증 번호, 구매 날짜, 인증문자를 입력하고, 이용약관을 확인한 후 제출을 클릭합니다. 주의할 점으로 제출을 클릭한 다음에는 입력하신 내용을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입력한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스테이션 제품 등록이 완료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제품 등록

 

 

 

 

플레이스테이션 AS 접수 방법

플레이스테이션이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AS를 접수한 후 택배를 보내 AS를 받거나 직접 플레이스테이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732-6748번으로 전화하여 증상 상담을 받고 AS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고객센터에서 택배 접수를 안내해주니 안내에 따라 택배접수를 하거나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하면 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AS 택배 보내는 방법

플레이스테이션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한 후 택배 수리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통한 AS는 평균적으로 2주 정도의 수리 소요기간이 걸립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택배 접수를 할때는 제품의 모델명, 시리얼넘버, 구매일, 사용자의 성함, 연락처, 주소 등 정보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 택배를 보낼 때는 꼭 CJ대한통운을 이용해야 합니다. 택배를 접수한 날로부터 2~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사에서 운송장을 가지고 택배를 수거합니다. 택배센터의 업체명인 '위니아에이드'의 반품 건으로 수거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택배비를 사용자가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택배를 보낼 때는 구성품 일체/본체와 영수증을 반드시 동봉해야 하며 택배를 포장할 때는 배송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 택배 접수 주소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플레이스테이션 AS 서비스센터 위치

플레이스테이션 AS는 소니에서 위탁 운영하는 서비스 센터로 직접 방문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에서 플레이스테이션 AS를 맡고 있으니 직접 방문하실 분은 이곳으로 방문하여 플레이스테이션 AS를 받아야 합니다. 서비스센터가 가까운 분들은 직접 방문하여 수리를 받으면 보다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는 정확한 영업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플레이스테이션 AS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대중교통 이용 안내 :
- 지하철 :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좌회전(차병원 사거리 방향) 후 200m 지점 건물 3층
- 버스: 3422번, 241A번, 241B번 승차 후 신논현역 하차, 정류장 바로 우측 위치

운영 시간 안내
- 평일(월~금) 9:00 ~ 18:00, 토: 9:00 ~ 13:00 (일, 공휴일 휴무)

- 당일 수리 접수는 오후 4시까지이며, 이후 접수는 다음 운영일에 수리 가능합니다.

- 토요일은 접수 및 단순 교환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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