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를 화나게하는 이기적인 주차사진들

사람의 이기심에 한계가 없다는 점은 밝혀진 사실입니다.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건, 많은 사람들은 운전대를 잡으면 더욱 뻔뻔스러워집니다.


전세계의 목격자들은 최악의 주차위반자들을 온라인상에 올렸고 일부는 실제로 당신의 머리를 긁적거리게 할것입니다.

모범적인 운전자를 화나게하는 이기적인 주차사진들을 감상해보시죠




중간에 껴있는 자동차는 하늘에서 떨어졌을까요? 이상황이 어떻게 발생된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두대의 차는 쉽게 차를 빼기 힘들것같습니다.






뒷쪽까지 3~4대가 주차할수있는공간을 혼자 차지하고있는 몰지각한 차량입니다. 거기에 고임목까지 받쳐놓았군요






거의닿을듯하게 주차한 실력은 인정해줘야겠지만 옆에있는 운전자는 차를뺄때 분노할것이 뻔해보이네요






누가 먼저 주차를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오른쪽 운전자는 차량에 탑승할때 꽤나고생할듯이 보입니다.





양쪽에 차는 주차선에 제대로 차를주차했습니다. 가운데차는 그사이를 비집고 주차를 하였는데요. 주차공간이 그렇게 없었을까요?






미국에선 소화전 옆에 차를 주차할수없으므로 소방관은 창문을 부수고 창문틈으로 호스를 공급하고있네요






헬리콥터 존에 버젓이 주차한 차량, 그림자 상으로 헬리콥터가 도착하고있는것처럼 보이는데요. 헬리콥터 주차장까지 침범하는 이기적인 운전자들.. 대단합니다.






아주 비싸보이는 노란스포츠카가 두대의 주차공간을 차지하고있네요. 어쩌겠습니까? 왼쪽의 자동차처럼 보도블럭에 걸쳐 주차하는수밖에요!!






오토바이 전용주차장에 주차한 차량의 모습, 이에대한 오토바이 운전자의 대답은 확실합니다.






패스트푸드 음식점에서 찍힌 이 트럭은 장애인주차공간 한곳이 아닌 두곳으로차지했을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점 입구까지 막고있네요






번외 - 차한대가 딱들어가는 공간에 어떻게 주차를 했을까요? 이차량의 주인을 주차의 신으로 인정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