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RS 단축번호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RS 단축번호 안내입니다. 케이뱅크는 우리나라의 첫 번째 인터넷전문은행이자 KT의 계열사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가상화폐 거래서 업비트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계좌가 크게 증가했고 수신금액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케이뱅크는 중금리대출, 소액대출, 간편 결제 서비스, 간편 송금, 업비트 제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케이뱅크를 이용하는 분들은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은행, 카드, 고객상담 등으로 나뉘어 있기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할 때는 업무에 맞는 번호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RS 단축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뱅크 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1000번이며 케이뱅크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1155번입니다. 해외에서 케이뱅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는 ☎82-2-3778-9111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케이뱅크 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카드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사고신고/이메일상담/톡(챗봇)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케이뱅크 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000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케이뱅크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15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해외에서 걸 때 ☎82-2-3778-9111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뱅크 은행 ARS 단축번호

케이뱅크 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00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8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1. 보이스피싱 문의(8번 > 1번)

2. 카드 분실신고(8번 > 2번)

3. OTP 분실신고(8번 > 3번)

 

 

 

0번. 직원연결 문의

1. 앱 이용방법(0번 > 1번)

2. 예금/적금(0번 > 2번)

3. 대출(0번 > 3번)

4. 카드(0번 > 4번)

5. 해외송금(0번 > 5번)

6. 보험(0번 > 6번)

7. 기업고객(0번 > 7번)

 

 

 

 

케이뱅크 이메일 문의 및 톡상담 이용 방법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힘들거나 통화외에 다른 방법으로 케이뱅크에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메일문의나 톡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문의는 케이뱅크 앱에서 '고객센터' > '이메일 상담' 메뉴를 선택해서 이용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상담은 질문분류를 선택하고 제목과 내용을 작성한 후 문의하는 분의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문의를 남기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케이뱅크 톡상담은 케이뱅크 앱의 '고객센터' > '톡 상담' 메뉴를 선택해서 이용하거나 케이뱅크 홈페이지에서 '톡즉시상담'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로그인/비로그인에 따라 이용절차가 약간 다릅니다. 케이뱅크 톡상담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담원 영업시간 이후에 케이뱅크 관련 궁금한 점이 있을 때 톡상담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케이뱅크 이메일문의 바로가기
▶케이뱅크 톡상담 바로가기

 

 

 

 

케이뱅크 업무별 이용시간

케이뱅크의 조회, 이체,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영상통화로 본인인증이 필요한 서비스는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매일 23시 50분에서 00시 10분 사이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타행으로 이체를 할때는 상대은행 서비스 시간에 따라 업무가 제한될 수 있으니 케이뱅크 이용 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케이뱅크의 전체 서비스 업무별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예금/적금

- 조회/가입/해지 : 24시간

 

2. 대출

- 조회/신청/해지/증액/연장/이자납입 : 24시간

 

3. 카드

- 신규/해지/재발급 : 24시간

 

4. 이체

- 즉시이체/자동이체/대량이체/이체결과확인/퀵송금 : 24시간

 

5. 증권계좌개설서비스

- 조회/가입/해지 : 매일 00:30 ~ 23:40

 

6. 계좌이동서비스

- 조회 : 매일 09:00 ~ 22:00- 변경/취소 : 평일 09:00 ~ 22:00

 

7. 공과금

- 조회/등록/변경/해지 : 평일 09:00 ~ 22:00- 납부/취소 : 매일 09:00 ~ 23:30

 

8. 뱅킹

- 입출금통지서비스 신청/변경/해지, 무카드거래서비스 신청/변경/해지, 증명서 발급 : 24시간

 

9. 인증센터(OTP/공인인증/바이오)

- 조회/발급/재발급/등록/해제/폐기 : 24시간

 

10. 해외송금 

- 해외송금 : 24시간- 거래 외국환은행 지정 신청/변경 : 평일 09:00 ~ 18:00(근로자의 날 제외)

 

11. 사고신고

- 분실신고/해제/긴급중지 : 24시간

 

12. 고객센터

- 은행 전화상담 : 매일 09:00 ~ 18:00- 카드 전화상담 : 평일 09:00 ~ 18:00- 톡상담 : 24시간

 

 

 

 

케이뱅크 자주 묻는 질문

케이뱅크는 지점이 없는 인터넷은행이다 보니 직접 방문해서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해야 합니다. 따라서 케이뱅크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답변형식으로 모아놓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케이뱅크 한도제한, OTP, 이체, 아파트담보대출, 통장사본, 개명, 오픈뱅킹, 거래중지, 거래내역, 금리인하요구권, 사고신고, 보험 등 다양한 문의에 대한 답을 답변형식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먼저 자주 묻는 질문에서 내 문의에 대한 답이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케이뱅크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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