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원화 입금 및 출금 방법 안내입니다. 코인원은 우리나라의 가상자산 거래소이며 약 200여 개의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창업자가 보안 전문가라서 보안 신뢰도가 높은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가상자산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코인원을 통해 가상자산을 거래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코인원 이용 중 계정 관련, 입금/출금, 거래 등 다양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코인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코인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원화 입금 및 출금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코인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인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756번입니다. 코인원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고객확인제도, 입금/출금, 거래, 트래블 룰, 계정관련 등 코인원과 관련된 궁금증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공휴일 및 주말은 휴무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코인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9756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
코인원 고객센터 채팅상담 및 온라인 고객센터
코인원 고객센터 통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통화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채팅상담 혹은 온라인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의 1:1 채팅상담,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고객센터는 24시간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채팅상담 및 온라인 상담은 아래의 코인원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채팅상담 및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코인원은 서울 용산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두고 코인원에서 거래되는 가상자산 관련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와 가까운 곳에 거주하거나 직접 방문하여 상담받고 싶으신 분들은 오프라인 고객센터의 주소 및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9 용산푸르지오써밋 1층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코인원 원화 입금 및 출금 방법
코인원에서 원화를 입금/출금 하려면 먼저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제도 인증과 은행계좌 인증을 해야 합니다. 코인원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통해 실명계좌를 등록해야 하며 계좌 첫 개설 시 한도 계좌로 개설되기 때문에 이체 한도 상향 및 일반계좌 전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화 입금하기
1. '자산' > '입출금'페이지로 접속하여 코인 목록에서 '원화(KRW)'를 선택합니다. 이후 '입금'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입금 금액을 입력 후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입금 신청 금액을 확인하신 후 [카카오 간편인증] 버튼을 선택하여 입금을 진행합니다.
원화 출금하기
1. '자산' > '입출금'페이지로 접속하여 코인 목록에서 '원화(KRW)'를 선택합니다. 이후 '출금'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출금 금액을 입력 후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원화 출금은 1회에 최대 100,000,000 KRW까지 가능하며, 최소 출금한도는 5,000 KRW입니다.
2. 출금 신청 금액을 확인하신 후 [카카오 간편인증] 버튼을 선택하여 출금을 진행합니다. 코인원 원화 출금 시 주의사항으로는 보유 중인 모든 KRW를 출금을 원할 때 미체결 주문이 남아있는 경우 전체 출금이 불가능하니 미체결 주문을 취소하거나 출금 가능한 KRW 금액만 출금해야 합니다. 또한 본인 인증이 확인된 카카오뱅크 계좌로만 출금 가능하며 원화 입출금 요청시, 카카오 간편 인증을 사용해야만 진행 가능합니다.
코인원 자주 묻는 질문
Q. 코인원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코인원 탈퇴는 코인원 웹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메뉴에서 진행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탈퇴가 어려운 경우 문의하기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support@coinone.com)로 자료를 제출하여 초기화 또는 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에 가입했던 계정의 이메일로 접수를 해야 하며 타인의 메일주소로 접수하실 경우 정상적인 처리가 어렵습니다.
Q. 코인원 계정 정보 인증 도중에 오류가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코인원 앱 또는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 계정 정보를 재등록하기 위해 ARS 또는 인증코드를 입력하는 도중에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의 양식에 맞춰 문의를 해야 합니다.
- 아래 양식을 참고하여 온라인 고객센터(support@coinone.co.kr)로 문의를하면 됩니다.
[작성예시]
발생 시간: 2019년 00월 00일
오류가 발생한 화면 (스크린샷 또는 설명) : OTP 인증 ARS 인증 오지 않음
확인되는 오류 메시지 : 알수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사용 기종: 아이폰XS
접속 환경 : 모바일/크롬접속
Q. 코인원 OTp 또는 계정잠금을 해제하고 싶습니다.
A. OTP초기화와 계정잠금 해제는 '코인원 PASS앱'에서도 진행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고객센터(s upport@coinone.com )로 자료를 제출하여 초기화 또는 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 제출 후 2~3일 (최대 7 영업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내용 검토 후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OTP 초기화 요청 ( 또는 계정 잠금 해제 요청 )
정보기입 :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
첨부자료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3. 등록된 계좌의 실물 통장 사진
4. 실물 통장을 들고있는 본인사진(실물 매체가 없는 경우는 계좌번호 및 예금주가 표시된 화면으로 대체가능)
5. 통신사 이용계약증명서 사진
Q. 코인원은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A. 코인원 서비스는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Q. 동일한 명의로 코인원에서 여러 개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
A. 약관 제 6조 (계정의 관리)에 따라 코인원은 투명한 가상자산 거래 환경을 만들고 건전한 시장의 발전을 위해 1인 1 계좌 1 계정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중 본인 명의의 계정에 원화 입출금 계좌는 1 계좌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