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고객센터 전화번호, 회원등급 및 일일 출금한도

코빗 고객센터 전화번호, 회원등급 및 일일 출금한도 안내입니다. 코빗은 우리나라 최초로 2013년 7월에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현재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리플 등 약 110여 개가 넘는 가상자산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2022년 기준 실명계좌 거래가 가능한 5대 거래소 중 하나이며 많은 투자자들이 코빗을 이용하여 가상자산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코빗 이용 중 계정 관련, 금융피해 관련, 코빗 이용방법 관련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으며 이럴 때엔 코빗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코빗 고객센터 전화번호, 회원등급 및 일일 출금한도 등을 소개합니다.

 

 

 

 

코빗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빗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9707번입니다. 코빗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트래블룰, 트레이딩, 가상자산 입금 및 출금, 계정 관련, 이벤트 관련, 보안 관련 등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코빗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코빗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9707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빗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

코빗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이메일문의나 코빗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코빗 이메일 주소는 info@korbit.co.kr이며 이곳으로 문의할 내용을 적어서 발송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빗 카카오톡 상담은 카카오톡에서 '코빗'을 검색하여 친구추가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빗 고객센터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가상자산 전문상담 및 코빗 이용방법, 거래 관련 상담, 금융 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통해 상담 예약 신청을 한분들만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 네이버 예약을 통해 꼭 예약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1 준경빌딩 7층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예약 바로가기

 

 

 

 

코빗 회원등급 및 일일 출금한도

코빗은 회원등급에 따라 원화/가상자산 출금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회원등급 1 2 3 4 5
등급상향조건 회원가입 본인인증 본인인증
+ 은행계좌 연동
내부 기준에 따른 자동 승급 개별심사 개별심사
가상자산 출금한도 출금 불가 1천만원 1천만원 3천만원 5억원 10억원
원화 출금한도 출금 불가 출금 불가 2천만원 1억원 5억원 10억원

 



※ 3등급으로의 승급
- 1년 이내 거래금액 2천만원 이상, 거래일수 7일 이상이면 3등급으로 자동 승급됩니다.

※ 4등급으로의 승급 심사
- 3등급 회원이라면 증빙센터를 통해 4등급으로 상향 신청이 가능합니다.
- 3등급 회원에 한하여 증빙센터를 통해 4등급으로 상향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심사 소요기간은 최대 5 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거래 이력을 바탕으로 심사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후 [증빙센터]에서 회원등급 상향(3등급 > 4등급)의 [서류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필요 서류를 업로드하면 승급 심사가 접수되며, 심사 결과는 이용자의 가입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4등급 상향 심사에 필요한 서류는 4등급 상향신청서입니다. )

※ 5등급으로의 승급 심사

- 4등급 회원이라면 증빙센터를 통해 5등급으로 상향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심사 소요기간은 최대 5 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거래 이력을 바탕으로 심사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후 [증빙센터]에서 회원등급 상향(4등급 > 5등급)의 [서류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필요 서류를 업로드하시면 승급 심사가 접수되며, 심사 결과는 이용자의 가입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등급 상향 기준(4, 5등급)은 보안상의 이유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출금한도는 출금 완료 시점으로부터 24시간 후 복원됩니다.
※ 법인의 경우 출금한도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코빗 자주 묻는 질문

Q. 코빗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탈퇴 경로
- 웹(Web) : 로그인 > 마이코빗 > 내 정보 > 기본 정보 변경하기 > 좌측 하단 회원탈퇴
- 앱(App) : 로그인 > 설정 > 내 정보 > 회원탈퇴

1. 안내 사항 확인 후 동의 체크 > "다음" 버튼 클릭
2. 비밀번호와 DELETE 기입 후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항 중 하나 이상 해당할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 신한은행 계좌 연동이 되어 있을 경우
- 보유한 원화 및 가상자산의 총 합산금액이 5,000KRW 초과하는 경우
- 보유한 NFT가 있을 경우
- 스테이킹/예치 중인 건이 있을 경우
- 미체결 내역이 있을 경우
- 입금 진행중인 경우
- 출금 진행중인 경우

직접 회원탈퇴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661-9707) 또는 info@korbit.co.kr로 문의해야 합니다.
Q. 스마트폰 또는 코빗 사용기기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코빗 계정과 관련된 앱 설치 또는 계정 정보가 저장된 스마트폰(또는 스마트기기 등)을 분실한 경우 고객센터(1661-9707) 또는 info@korbit.co.kr로 긴급 출금 제한 설정을 요청해야 합니다. 긴급 출금 제한 설정은 일시적으로 가상자산 출금을 중단시키는 조치입니다.

※ 이메일을 통한 긴급 출금 제한 설정 요청 시, 가입한 이메일 주소와 함께 회원님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등)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Q. 코빗 이용 중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의심이 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보이스 피싱 등 금융 사고가 의심되는 경우 이용자가 직접 출금한도를 '0'원으로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코빗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코빗 > 입출금한도 > 긴급 출금 제한 > 출금제한 설정
- URL : https://exchange.korbit.co.kr/my/limits

1. [마이코빗 > 긴급 출금제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창에 있는 [긴급 출금제한 설정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출금 한도 0원 변경 완료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긴급 출금 제한 설정 완료
Q. 코빗 로그인 5회 실패로 계정이 잠겼습니다.
A. 코빗은 이용자의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로그인 잠김 설정됩니다. 로그인 잠김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그인 잠김 해제 방법]
1. 로그인 화면 하단의 "로그인 실패로 계정이 잠겼어요."를 클릭합니다.
2. 등록된 이메일 주소 기입 > "로그인 잠김 해제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 잠김 해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3. 수신된 "로그인 잠김 해제 안내" 메일에 첨부된 링크를 클릭하시면 계정 잠금이 해제됩니다. (링크 유효시간 : 15분)
- 첨부된 링크가 클릭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링크를 복사하여 URL창에 직접 입력 후 해제해야 합니다.

로그인 잠김 해제 인증메일이 정상 수신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61-9707) 또는 info@korbit.co.kr로 문의해야 합니다.
Q. 코빗에서 가상자산을 입금했으나 반영되지 않습니다.
A. 가상자산을 입금하였으나 계정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야 합니다.
1) 가상자산을 다른 종류의 가상자산 입금주소로 입금한 경우
2) 구 주소로 잘못 입금한 경우
3) 지원하지 않는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입금한 경우
4) 2차 주소(Destination Tag / Memo 등)를 누락 또는 오기재한 경우
5) 코빗으로 입금을 하였으나 반영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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