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입니다. 하이마트는 롯데그룹 계열의 가전제품판매 회사입니다.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 문의나 주문 후 배송/교환/환불/주문/결제 등 주문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하이마트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합니다. 또한 하이마트 제품 사용 중 고장 났을 경우에는 AS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하고 수리를 맡겨야 합니다. 아래에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70번입니다.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온라인/오프라인 제품 문의, 배송/교환/환불/결제 문의나 하이마트 관련 궁금한점이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하이마트 홈케어/이전설치 전화번호는 ☎1588-9030번입니다. 홈케어와 이전설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하이마트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명절 당일날은 휴무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0070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명절 당일날은 휴무) |
하이마트 홈케어/이전설치 전화번호 | ☎1588-9030 |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07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원하는 메뉴로 보다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1번. 매장문의
0. 상담원 연결(1번 > 0번)
1. 배송 문의(1번 > 1번)
2. 상품 문의(1번 > 1번)
2번. 온라인 쇼핑몰 문의
0. 상담원 바로 연결(2번 > 0번)
1. 배송 문의(2번 > 1번)
2. 상품 문의(2번 > 2번)
3. 교환 및 환불 문의(2번 > 3번)
4. 주문 및 결제 문의(2번 > 4번)
5. 휴대폰 상품 문의(2번 > 5번)
6. 스마트픽 문의(2번 > 6번)
7. 희망가견적 문의(2번 > 7번)
하이마트 고객센터 1:1 문의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통화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이마트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하여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는 온라인 쇼핑 1:1 문의와 오프라인 매장 1:1 문의로 나뉘어 있으며 하이마트 홈페이지 로그인/비로그인 상태로 모두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문의하면 답변은 이메일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 온라인쇼핑 1:1 문의 바로가기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1:1 문의 바로가기
하이마트 AS 서비스센터 위치
하이마트에서는 구매 후 AS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에 14개의 서비스센터(거점별 물류센터11개, 대면 서비스 3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수리 시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을 수리해 줍니다. 특히 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니더라도 AS신청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국에 있는 하이마트 AS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이마트 AS 접수 방법은 하이마트 앱을 통해 AS를 접수하거나 1588-9030으로 전화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는 롯데하이마트 전 지점에 방문하여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롯데하이마트 매장은 아래의 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 찾기
※ 하이마트 AS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1. 북부센터
관할 지역 : 서울 강북, 경기 북부 · 고양
전화번호 : 1544-0071
2. 인천센터
관할 지역 : 인천, 부천, 서울 강서
전화번호 : 032-1544-0081
3. 중부센터
관할 지역 : 서울 강동 · 강남, 경기 동부 · 성남, 강원 춘천 · 원주
전화번호 : 031-638-4717
4. 화성센터
관할 지역 : 경기 안산 · 안양 · 수원 · 남부
전화번호 : 031-233-0020
5. 강릉센터
관할 지역 : 강원 강릉 · 속초 · 태백
전화번호 : 033-661-9611
6. 서부센터
관할 지역 : 충남, 충북, 전북
전화번호 : 041-853-1156
7. 전남센터
관할 지역 : 전남
전화번호 : 062-954-3655
8. 제주센터
관할 지역 : 제주
전화번호 : 064-755-8287
9. 동부센터
관할 지역 : 대구, 경북
전화번호 : 1544-3797
10. 양산센터
관할 지역 : 부산, 양산, 울산, 김해
전화번호 : 1600-5807
11. 경남센터
관할 지역 : 경남
전화번호 : 055-232-9960
12. 대구센터 (대면센터)
관할 지역 : 대구
전화번호 : 053-710-1990
13. 마산센터 (대면센터)
관할 지역 : 마산
전화번호 : 055-606-9000
14. 안양센터 (대면센터)
관할 지역 : 안양
전화번호 : 031-360-2012
하이마트 AS 서비스 무상보증 기간 및 요금
롯데하이마트에서 구입한 상품은 구매 후 1년 내에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정확한 무상서비스 기간은 상품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상품을 떨어뜨리거나 사용자의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경우, 사용자가 상품의 임의 분해, 수리하여 고장이 난 경우 등은 무상서비스 기간이더라도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합니다.
하이마트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압력밭솥, 전화기, 블렌더, 가스레인지, 오븐, 믹서기, 안마의자, DVD, 청소기, 가습기, 제습기, 전자레인지, 세탁기, 카세트, MP3, CD플레이어, 면도기, 전기조리기, 헤어드라이어, 내비게이션, 카메라는 1년이며 선풍기, 냉풍기, 히터, 전기장판의 무상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하이마트 AS 수리비용
하이마트에서 유상으로 AS 수리를 받을때 부품비와 수리비가 발생합니다. 하이마트 AS 수리비용은 품목별로 다릅니다. 전기밥솥의 배선 수리는 30,000원, 보온히터 교체는 40,000원, 온도센서 교체는 43,000원, PCB수리는 5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청소기, 면도기는 42,000원 ~ 89000원, 주방가전은 18,000원 ~ 57,000원, 다리미는 27,000원 ~ 41,000원, 헤어용품은 8,000원 ~ 16,000원의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