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운동에 관한 해외셀럽들의 명언들

햄버거, 크림케익, 친구/동료와의 술한잔 등의 유혹이 아니더라도 건강을 유지하고 다이어트를 하는것은 생각보다 어려운일입니다.


건강한 삶은 균형에 관한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균형이 잡힌삶이 건강한 삶이라고 볼수있으며 때로는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위해서 건강 및 웰빙에관한 영감이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현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될수있도록 다이어트, 수면, 음식, 운동에대한 해외셀럽들의 명언들을 소개합니다.




안젤리나 졸리


"나를 배부르게 하는것들이 나를 파괴한다"




미란다 커


"저는 저 자신에게 배고프지 않다는 최면을 걸어요. 그러면 마법처럼 식욕이 사라지거든요. 아니면 거울을봐요. 거울속 내 몸을 보면 이건 절대 잃고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미셸오바마


"나에게 운동은 단순히 육체적인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저에게 하나의 치료법입니다"




스칼렛 요한슨


"저는 제 몸매에 대한 나만의 기준이 있으며 제자신을 케어할줄 아는 건강한 사람이에요"




제니퍼 로페즈


"잠은 저의 무기에요. 저는 8시간은 꼭 자려고 노력해요. 충분한 수면은 일을하는데 훌륭한 회복제입니다."




오프라 윈프리


"규칙적으로 살아갈때 내인생은 더 좋아집니다. 조용한 시간을 보내든 명상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그것이 주는 혜택은 같습니다"




리아 미셸


"나를 위해 운동하는것은 내가 하고싶은일입니다. 운동은 나의 몸에 좋은 느낌을 줍니다."




마이클 조던



"만약 당신이 성취하려고 노력한다면, 그곳에는 장애물이 있을것입니다. 나도그랬고 모두가 그랬습니다. 하지만 장애물이 당신을 막게 놔두지마십시오. 벽에 부딪치게되면 돌아서서 포기하지 마십시오. 뒤를 돌아보지말고,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내십시오"




비욘세


"나는 버터 피칸 아이스크림을 사랑하지만 또한 운동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우리 모두는 문제가 있습니다. 나의 팔다리는 길고 두껍지만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고있습니다. 모든것엔 훈련이 필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