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접수 보내는 방법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접수 보내는 방법 안내입니다. 경동택배는 우리나라 비즈니스 택배 물랴의 90%를 차지해 택배 회사 중 B2B 물류에 특화된 업체이며 일반 소비자들이 많이 알고 있는 택배회사는 아닙니다. 쇼핑몰에서 경동택배를 이용하는 경우는 일반적인 택배로 받을 수 없는 큰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대형화물 전문이기 때문에 경동택배를 이용하는 분들이 택배접수, 분실, 배송지연 등 배송 관련 문의가 있을 때 경동택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접수 보내는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5368번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여 택배접수, 배송문의, 택배지연, 택배비용 문의, 분실/파손 등 사고접수, 반품문의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12시 ~ 오후 1시는 점심시간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상담이 불가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5368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동택배 고객센터 홈페이지 문의 방법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힘들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실분들은 경동택배 홈페이지에서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관련 문의사항이나 칭찬, 제안, 불만 등을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자 성함과, 연락처, 이메일주소, 운송장번호, 문의할 내용을 입력하여 전송하면 담당자가 확인한 후 문의에 맞는 답변을 해줍니다.

▶ 경동택배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경동택배 택배접수 보내는 방법

경동택배를 보내려면 가까운 경동택배 영업소로 전화하거나 직접 경동택배 영업소에 방문하여 접수, 예약, 발송을 해야 합니다. 경동택배 픽업신청도 가능한데 픽업신청 역시 가까운 경동택배 영업소에 연락한 후, 기사님과 스케줄을 조정하여 픽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당일 물량과 도로사정, 배달하는 경로에 따라 픽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를 찾는 방법은 아래의 영업소 위치 찾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 조회 방법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와 전화번호를 찾고 싶으신분들은 경동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방법으로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 및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소 위치를 조회할 때는 영업소명이나 주소를 선택하고 검색어에 지역명 등을 입력하면 원하는 지역의 경동택배 영업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 찾기

 

 

 

 

경동택배 서비스 특이점

- 경동택배는 정기화물이나 택배를 선택해서 보낼 수 있습니다. 정기화물은 받는 분이 도착 영업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는 서비스이며 택배는 원하는 장소까지 배송되는 서비스입니다.

- 경동택배는 전국 영업소들이 오전7시 영업을 개시하고 저녁 8시까지 영업합니다. 전국의 경동택배 영업소는 지게차를 1대 이상 보유하고 있어 도착지역에 관계없이 중량물을 접수할 수 있으며, 보유차량 중 80% 이상이 위바디로 되어있어 크기가 큰 운송물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 경동택배는 택배비 소액지급에 관계없이 카드결재와 현금영수증을 발행받을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보낼 때 알아둘 사항

- 경동택배를 이용하여 도착한 택배에 이상이 있을 경우, 택배물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그 사실을 사업자에게 통보하지 않으면 소멸되니 문제가 생겼을 때 빠르게 알려야 합니다.

- 만약, 물품가액을 신고하지 않으면 물품을 발송할 수 없으며, 물품가액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을 시에는 파손 및 분실 변상에 대해 물품 가액을 기준으로 변상이 되기 때문에 운송장에 기입된 물품가액을 경동택배를 이용할 때 꼭 확인해야 합니다.

 

 

 

 

경동택배 자주 묻는 질문

Q. 경동택배 취급불가 물품은 어떤것이 있나요?
A. 현금,전화카드,가계수표,어음,상품권,단좌수표,신용카드,현금카드,각종계약서, 등기권리증, 입학원서, 여권, 총, 포, 다이너마이트, 화약 폭탄, 금, 은, 보석, 산 종류, 1회용 라이터, 충전된 가스통, 휘발유, 살아있는 동물, 밀수품, 장물, 예술품과 골동품 중에 가격을 측정할 수 없는 제품 영업소 특성상 취급 금지 품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영업소에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Q. 경동택배 접수를 취소하거나, 주소를 변경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접수를 취소하시려면 최초 택배 접수를 요청한 발송영업소로 연락해서 취소요청을 하시면 되시고, 주소지를 변경하려면 물품을 배달해 주는 도착 영업소에 전화하셔서 변경하면 됩니다. 다만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배송예정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경동택배 운송장에 배송완료라고 나와있는데 물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A. 수령처리는 도착영업소에서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하는 도착영업소에서 물품 배송 여부를 확인하거나 CS팀에 연락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Q. 경동택배를 보냈는데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배송조회 시 운송장 번호를 알고 있으며 더욱 바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www.kdexp.com)"배송조회"를 이용하거나 고객센터(1899-5368)로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경동택배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기본적으로 반품은 구매한 업체를 통해서 접수를 해야 하며, 받은 물품의 운송장 번호와 운임, 반품사유를 작성한 후 1899-5368번으로 연락하면 신속, 정확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