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방법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방법 안내입니다. 롯데렌터카는 우리나라 및 아시아 렌터카 업계 1위의 렌터카 업체입니다. 전국에 약 220여 개 지점 및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장기/단기렌트를 할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단기대여 및 장기렌터카 상담, 롯데렌터카 이용 중 사고발생, 긴급출동, 장기렌트 중도해지, 차량이용과 관련된 문의가 있다면 롯데렌터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30번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여 단기렌터카 예약 및 롯데렌터카 사고접수, 긴급출동, 렌터카 승계, 다양한 롯데렌터카 관련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단, 사고처리 문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230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사고처리는 24시간 가능)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채팅 문의 방법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외에 다른 방법으로 롯데렌터카 관련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1:1 채팅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1:1 채팅 업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롯데렌터카 단기예약 문의, 장기계약 문의, 견적상담, 지점안내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오른쪽 하단에 채팅상담사 연결 버튼을 누르면 상담사와 1:1로 채팅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채팅 상담 바로가기

 

 

 

 

롯데렌터카 가까운 지점 찾기

롯데렌터카 전국 지점을 찾고싶으신분들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검색방법으로 롯데렌터카 지점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위치를 찾을 때는 지역으로 검색하거나 지점명을 검색하면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으며 검색 후 롯데렌터카 지점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예약하실 분들은 전화번호 확인 후 해당 지점에 전화를 걸어 예약하면 됩니다.

▶가까운 롯데렌터카 지점 찾기

 

 

 

 

롯데렌터카 사고접수 방법

롯데렌터카 이용 중 사고가 발생했다면 롯데렌터카 콜센터 1588-1230번으로 전화하여 사고접수를 해야 합니다. 롯데렌터카는 삼성화재, 현대해상 등 주요 자동차 보험사와의 제휴로 개인자동차보험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고 시 비용 처리는 자차사고를 제외한 사고는 보험으로 처리됩니다. 본인 과실 사고 시 자기차량 수리가 필요한 경우 차량손해면책제도(LDW)에 따라 일정금액의 고객부담금(면책금)만 납부하고 수리할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이 자기부담금(면책금)보다 적을 경우 실비용으로 직접 처리도 가능합니다.

 

 

 

 

롯데렌터카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롯데렌터카 긴급 출동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롯데렌터카 콜센터 1588-1230으로 전화하면 연중무휴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단, 정비옵션 별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비상급유 서비스: 운행 중 기름이 떨어졌을 때 충유 서비스 4(휘발유 차량 기준)
- 잠금 장치 해제 서비스: 열쇠를 차 안 둔 채 잠궜을 경우 잠금장치 무료해제
-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 불가 시 긴급 시동
- 타이어 펑크 교체 서비스: 타이어 파손으로 운행 불가 시 예비 타이어로 교체
- 긴급 견인 서비스: 고장 및 사고로 운행 불가 시 가까운 지정 정비 공장까지 견인(고속도로 견인포함)

 

 

 

 

롯데렌터카 자주 묻는 질문

Q. 롯데렌터카 예약 후 예약자 본인 외 대리인이 차량을 인수할 수 있나요?
A. 렌터카 대여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연령 및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예약 차량을 대리 인수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 인수 시 예약자가 아닌 대리인(실 인수자)이 임차인으로 변경되어 계약이 이루어지며 무료이용권 사용 제한, 할인 및 사용 실적 등도 예약자가 아닌 대리인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대여료 등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Q. 롯데렌터카 결제 완료 후 예약 취소 시 수수료가 있나요?
A. 대여일 24시간 이전은 무료이며 대여일 24시간 이내는 3,000원입니다. 대여일 + 1시간 이후 미취소에는 차량대여 요금의 10%가 부과됩니다.
Q. 롯데렌터카 대여 자격 나이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만 21세, 운전 경력 만 1년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대여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9인승 이하 2종 보통 면허 이상
- 11인승 이상은 1종 보통 면허 이상
- 15인승은 만 26세, 1종 보통 면허 이상
Q. 롯데렌터카 차량의 보험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롯데렌터카 전 차량은 기본 자동차 종합보험(대인, 대물, 자손)에 가입되어 있으며, 보험료는 대여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외, 자차 보험 개념의 자차손해면책제도(CDW)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유료로 선택 가입 가능합니다.

▣보험보상
- 대인: 무한
- 대물: 사고 건당 2천만원
- 자손: 개인당 1천 5백만원
Q. 롯데렌터카 사전체크인이 뭔가요?
A. 예약/결제 완료 후 대여 지점 방문 이전에, 온라인에서 대여에 필요에 사항을 미리 확인하고 계약서 상 동의 절차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전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지점 도착 후 보다 간편하게 차량 픽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전 체크인 절차 (롯데렌터카 회원 가입 고객 기준)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단기렌터카 예약 > 차종 클릭 > 오른쪽 [추가운전자 등록/수정] [사전체크인] [결제하기] 메뉴 확인
* 모바일 : 마이페이지 > 단기렌터카 예약 > 상세정보 확인하기 클릭 > 하단 [추가운전자등록/수정] [사전체크인] / [결제하기]로 구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