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방법 안내입니다. sk렌터카는 sk계열 렌터카 회사로 과거 AJ의 계열사였던 AJ렌터카와 SK렌터카가 통합하여 출범한 회사입니다. sk렌터카 단기렌터카를 이용하거나 장기렌터카 관련 문의가 있거나 사고/정비/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sk렌터카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111번입니다. 긴급출동 및 사고 신고, 단기렌트, 개인 장기렌터카, 법인 장기렌터카 등 문의나 사고신고를 해야 할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sk렌터카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단, 사고 및 긴급출동은 24시간 통화가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sk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9111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고 및 긴급출동은 24시간) |
sk렌터카 고객센터 1:1문의 및 채팅 상담 방법
sk렌터카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의 1:1 상담이나 채팅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렌터카 홈페이지 1:1 문의는 장기렌터카 상담/일반상담이 있으며 성함,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을 입력하고 상담내용을 입력하면 장기렌터카 및 일반상담이 가능합니다.
sk렌터카 채팅 상담은 홈페이지의 오른쪽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렌터카 고객센터 채팅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공휴일 및 주말은 휴무입니다.
▶ sk렌터카 1:1 문의 바로가기
▶ sk렌터카 채팅 상담 바로가기
sk렌터카 사고접수 방법
sk렌터카 이용 중 사고가 발생했다면 24시간 사고접수가 가능한 sk렌터카 고객센터 1599-9111번으로 전화해야 합니다. 전화한 후 1번을 누르면 상담사를 통해 사고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사고 접수 후 처리절차는 sk렌터카 지정 정비업체에 차가 입고되며 수리 기간 안내를 받고 수리가 진행 됩니다. 차량 수리가 완료되면 면책금은 가입한 차량 손해면책제도에 따라 다르게 진행됩니다.
- 수리비용이 면책금 이상일 경우 → 면책금액 납부
- 수리비용이 면책금 미만일 경우 → 수리비용 실비 납부(단, 교통법규 위반, 운전자 범위 위반, 음주운전 등으로 인해 사고발생 시 보상이 제한됩니다.)
sk렌터카 긴급출동서비스 신청 방법
sk렌터카는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599-9111번으로 전화하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긴급출동 서비스로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비상급유서비스 (운행중 기름이 떨어졌을 때 3리터까지 급유)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열쇠를 차 안에 두고 잠궜을 때)
-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 불가시)
-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 펑크로 운행 불가시)
- 긴급 견인 서비스 (고장 및 사고로 운행 불가시)
sk렌터카 지점 찾기
가까운 sk렌터카의 단기렌터카 지점 및 장기렌터카 상담 센터, sk렌터카 정비매장 위치를 찾으려는 분들은 sk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방법으로 지점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점 몇을 검색하거나 지역을 선택하여 가까운 sk렌터카 지점을 찾을 수 있으며 주소 및 전화번호가 나와있으니 바로 해당 지점에 전화를 걸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해당 sk렌터카 지점을 클릭하여 지점의 영업시간이 나와있으니 직접 방문하실 분들은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가까운 sk렌터카 지점 찾기
sk렌터카 자주 묻는 질문
Q. sk렌터카 예약을 했는데 일정이 변경되서 예약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예약 변경은 새로운 예약 진행 후, 기존 예약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SK 렌터카 홈페이지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일정에 차량 대여 가능 여부 확인 후 재 예약으로 진행해야 하며, 재 예약 후 기존 예약은 취소해야 합니다. 실시간으로 예약이 진행되고 있어 재 예약 진행 시 반드시 이용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Q. sk렌터카 이용 중 약속된 반납시간을 초과해 사용하게 될 경우는 어떻게해야 하나요?
A. 대여기간 연장 시 반드시 약속된 반납 시간 이전에 대여 지점으로 연락해서 당사 직원과 초과 사용에 대한 비용 및 차량손해면책제도(자차보험) 연장여부에 대해 협의하는 등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차량손해면책제도는 24시간 단위로 자동 연장 됨) 사전 동의 없이 임의로 연장하실 경우 차량손해면책제도 및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Q. sk렌터카 예약을 했는데 불가피하게 예약을 취소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A. [예약 취소 위약금 발생 기준]
- 대여시간 24시간 이전 취소 : 취소 위약금 없음
- 대여시간 24시간 이내 취소 : 순수차량 대여요금의 10% 위약금 발생
- 대여시간 이후(NO-Show) 취소 : 순수차량 대여요금의 10% 위약금 발생 순수차량 대여요금의 10% 위약금 발생
※ 대여시간 2시간 경과 시점까지 지점에 도착하지 않으면 예약이 임의로 취소되니, 도착 일정이 지연될 경우 꼭 사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Q. sk렌터카 추가운전자는 몇 명까지, 어떻게 등록 가능한가요?
A. [등록방법]
① 예약/결제 완료 후 발송되는 추가운전자 등록 안내 알림톡 또는 문자 수신
② 추가할 운전자에게 "제2운전자 등록하기" URL 주소 전달
③ 예약자 본인(제1운전자) 외 대여자격에 적합한 2인에 한해 추가등록 가능 (총 3명)
※ 등록된 제1, 2, 3 운전자는 동일한 종합보험혜택(대인, 대물, 자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추가운전자로 등록되지 않은 운전자가 차량운행 시 보험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추가운전자는 대여시간 전까지 등록해야 하며, 만약 문자를 수신하지 못했거나, 등록을 못한 경우 대여 당일 지점 방문하여 직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Q. sk렌터카 결제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A.
■ 영수증 발급 방법
<회원예약>
SK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로그인> MY렌터카> 단기/중고차(월렌트)> 단기대여> 자세히 보기> 온라인 승인 영수증
<비회원예약>
SK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단기렌터카> 예약확인> 비회원 예약확인> 예약번호/이름/휴대폰번호 입력 후 조회> 온라인 승인 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