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별 연락처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별 연락처 안내입니다.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현대백화점은 오프라인 현대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더현대닷컴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쇼핑을 한 후 교환/환불, 배송 관련, 구매취소, 상품권, 현대백화점 카드 문의 등 현대백화점에 문의할 것이 있는 경우에는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각 번호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별 연락처 등을 소개합니다.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549-2233번이며 더현대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2233번입니다.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560번이며 Hpoint 통합멤버십 전화번호는 ☎1800-2800번입니다. 오프라인 현대백화점과 온라인쇼핑몰인 더현대닷컴, 현대백화점카드 등 각 전화번호가 다르니 문의할 곳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02-549-2233
더현대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2233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560
Hpoint 통합멤버십 전화번호 ☎1800-2800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백화점 챗봇 및 홈페이지 문의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문의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으신분들은 현대백화점 챗봇 젤뽀를 이용하거나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챗봇은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챗봇 아이콘을 클릭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 찾기, 카드신청, 백화점 영업정보, 시설 안내, 영업점 찾기, 영업시간 및 휴점일 안내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챗봇에서 상담원과 1:1 채팅이 필요하다면 채팅창에 '상담원 연결'이라고 입력하면 상담원과 1:1 채팅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문의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현대백화점 지점을 선택하여 문의할 내용과 제목을 입력하여 작성하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교환/환불 방법

현대백화점에서 상품을 구입 후 교환이나 환불을 하려면 구입 후 7일이내, 미착용 상품(택부착)과 영수증을 제시하여 교환/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환불수단은 동일 결제수단으로 처리해야 하며 환불 시 이전에 수령한 사은품은 반납해야 합니다. 예외적으로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배송 후 설치된 상품, 포장을 개봉한 상품, 보관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상품, 세탁한 상품, 신선상품 등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현대백화점 배송조회 방법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현대백화점에서 식품, 리빙, 명절 선물 등 구매한 제품을 배송조회 할 수 있습니다. 접수 시 붇여받은 접수번호를 입력하면 배송 접수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배송 조회는 아래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일반 배송인 식품(근거리배송), 리빙 제품이나 명절 선물 배송 조회를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배송조회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지점별 연락처

현대백화점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지점 전화번호와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더현대 서울

지점 전화번호 : 02-767-2233,  고객 상담실 : 02-3277-0700


2. 압구정본점

지점 전화번호 : 02-547-2233, 고객 상담실 02-3449-5500


3. 무역센터점

지점 전화번호 : 02-552-2233, 고객 상담실 : 02-3467-6201~2


4. 천호점

지점 전화번호 : 02-488-2233, 고객 상담실 : 02-2225-7000~1


5. 신촌점

지점 전화번호 : 02-3145-2233, 고객 상담실 : 02-3145-3329/3353


6. 미아점

지점 전화번호 : 02-2117-2233, 고객 상담실 : 02-2117-1000/2000


7. 목동점

지점 전화번호 : 02-2163-2233, 고객 상담실 : 02-2163-3000~1


8. 중동점

지점 전화번호 : 032-623-2233, 고객 상담실 : 032-623-3301~2


9. 킨텍스점

지점 전화번호 : 031-822-2233, 고객 상담실 : 031-822-2701~2


10. 판교점

지점 전화번호 : 031-5170-2233, 고객 상담실 : 031-5170-4500

 

 

 


11. 디큐브시티

지점 전화번호 : 02-2622-2233, 고객 상담실 : 02-2210-9866


12. 부산점

지점 전화번호 : 051-667-2233, 고객 상담실 : 051-667-1000~1


13. 더현대 대구

지점 전화번호 : 053-245-2233, 고객 상담실 : 053-245-2800~1


14. 울산점

지점 전화번호 : 052-228-2233, 고객 상담실 : 052-228-2223


15. 울산동구점

지점 전화번호 : 052-234-2233, 고객 상담실 : 052-250-4545


16. 충청점

지점 전화번호 : 043-909-2233, 고객 상담실 : 043-909-4000~1


17.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지점 전화번호 : 031-812-2233 


18.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점 전화번호 : 032-727-2233


19.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지점 전화번호 : 042-332-2233, 고객 상담실 : 042-332-2233


20.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

지점 전화번호 : 031-8078-2233


21.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점 전화번호 : 02-2283-2233


22.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지점 전화번호 : 02-2136-2233 


23.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점 전화번호 : 02-2673-2233


24.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지점 전화번호 : 053-430-2233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A. 상품권은 상사채권 소멸시효(5년)내에 사용해야 하지만, 현대백화점상품권은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유효기간이 경과하더라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상품권은 유가증권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상품권 구입 시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상품권은 법인세법 제121조 제1항에서 규정한 재화, 용역에 해당하지 아니하며, 세법상 세금계산서 교부시기는 재화, 용역을 공급하는 때이고,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9-21-2)에서 상품권 등에 의하여 공급하는 재화의 공급시기는 상품권을 판매하는 때가 아니라 상품권으로 재화와 교환하는 때라고 되어 있으므로, 상품권 판매 시에는 세금계산서등을 교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상품권은 부가가치세가 과세되는 재화와 면세되는 재화 모두를 교환할 수 있고, 액면금액의 일부는 현금환불도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권 구입 시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Q. 현대백화점에서 행사기간 중 구입한 상품의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정상가격과 할인 가격의 차액발생과 관계없이 교환가능하며,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유사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영수증 금액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상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 처리 가능하며 구입일에 증정된 사은품은 반납해야 합니다. 상품구입 조건으로 증정된 사은품이므로 상품구입 자체가 취소되면 사은품 증정사유도 소멸되기 때문입니다. 만일 사은품을 개봉하셨거나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사은품 증정가격에 상응하는 일정금액을 반납해 야 합니다.
Q.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브랜드 매장이 없어졌습니다. 수선이나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현대백화점에서는 '통합 수선 상담 데스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제품 중 해당 브랜드가 현시점에서 영업을 하지 않을 경우(퇴점등의 사유), 해당 점포의 '통합 수선 상담 데스크(센터)'에서 수선, 교환, 환불 등의 사후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지점 고객 상담실로 방문하시면 응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상품이 파손되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배송사원 방문 시 확인된 경우 배송사원에게 즉시 반품 하고, 상품인수 이후 확인 시 파손(훼손)된 상품을 잘 보관하시고 구입하신 영업매장 연락처 또는 배송센터(080-463-2430)로 연락하며 24시간 이내 상품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