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교환 규정 안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그룹의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백화점 체인으로 2023년 기준 전국에 13개의 점포가 있으며 매출기준으로 백화점 업계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교환/환불, 상품권, 포인트, 수선, 영업일, 불편사항 등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교환 규정 등을 소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34번입니다. 교환/환불, 배송문의, 매장이용 문의, 상품권 문의, 백화점 이용중 불편사항 등 문의할것이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휴점일은 제외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234 |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휴점일은 제외) |
신세계백화점 인터넷 문의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칭창/불만/문의/아이디어 제안 등 의견과 제안, 문의가 있다면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작성한 문의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MY 신세계 > 고객의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문의는 신세계백화점 아이디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
신세계백화점 배송 조회 방법
신세계백화점에서 식품(근거리), 생활, 아동층 배송 및 명절 행사상품 배송을 요청한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여 배송진행현황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조회를 할 때는 보내는 분 또는 받는 분의 전화번호와 운송장번호를 모두 입력해야 배송진행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배송전표에 기재된 연락처 또는 신세계 백화점 대표전화 1588-1234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신세계백화점 배송 조회 바로가기
신세계백화점 환불/교환 규정
사이즈, 디자인, 색상에 대한 불만 등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원칙적으로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구입한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고 해당 구입처에 방문하면 됩니다. 단, 수선한 상품이나 상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사전 고지된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
신세계백화점 환불/교환을 할때는 상품을 구입한 해당 지점에서 영수증 확인을 통하여 구입 시 결제형태로 매출 취소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영수증이 꼭 필요합니다. 단, 백화점 카드로 구입한 경우에는 해당 지점 카드센터에서 구매내역을 확인받으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지점별 전화번호 및 상담실 위치
신세계백화점은 전문 상담사가 각 지점에 상주하여 내점 하는 분, 인터넷문의, 전화로 접수된 컴플레인을 상담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지점별 전화번호 및 상담실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본점
위치 : 신관 4F
직통전화 : 02-310-1615~6
2. 강남점
위치 : 9F
직통전화 : 02-3479-1615~6
3. 타임스퀘어점
위치 : 패션관 5F
직통전화 : 02-2639-1615~6
4. 마산점
위치 : 8F
직통전화 : 055-240-1615~6
5. 광주신세계
위치 : 8F
직통전화 : 062-360-1616~7
6. 경기점
위치 : 7F
직통전화 : 031-695-1615~6
7. 센텀시티
위치: 9F
직통전화 : 051-745-1615~6
8. 천안아산점
위치 : A관 6F
직통전화 : 041-640-5900~1
9. 의정부점
위치 : 9F
직통전화 : 031-8082-1615~6
10. 김해점
위치 : 4F
직통전화 : 055-272-1615~6
11. 스타필드 하남점
위치 : 3F
직통전화 : 031-8072-1615
12. 대구신세계
위치 : 7F
직통전화 : 053-661-1615
13.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위치 : 3F
직통전화 : 042-607-1615~7
신세계 백화점 자주 묻는 질문
Q. 신세계백화점에서 선물받은 상품도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했다 하더라도 구입한 형태로만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수증이 있어야 가능하며 교환/환불의 경우는 구입 점포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신선도를 요하는 식품이나 일부 품목은 교환/환불이 제외됩니다)
Q. 신세계백화점에서 한정 판매 시 구입한 상품의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 해당 브랜드로 가면 교환/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일부 브랜드의 경우 사전 고지된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
Q. 신세계백화점 다른 지점에서 구입한 상품도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다른 지점에서 구입한 경우 정상상품에 한해 동일 가격대로 교환은 가능합니다. 다만 환불인 경우에는 불편하더라도 구입한 지점으로 가서 환불해야 합니다.
Q.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한 상품을 수선하려는데 브랜드가 철수했다고 합니다.
A. 철수한 브랜드의 경우 구입한 점포의 해당 층으로 가지고 가면 브랜드 본사로 의뢰해서 수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균 수선 기일보다 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권은 상사채권 소멸시효(5년)내에 사용해야 하나, 신세계상품권(기프트카드 포함)은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유효기간 5년이 경과하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