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안내입니다. 롯데카드를 보유한 분들은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발급/해지 관련, 카드 사용/결제, 금융서비스신청, 포인트/연회비 문의, 분실/사고신고, 회원정보 변경 등 롯데카드 관련하여 문의를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시간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번이며 해외에서 롯데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할 때는 ☎82-2-1588-81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롯데카드 분실/한도승인 전화번호는 ☎1588-8300번이며 롯데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는 ☎1588-8200/☎1577-8200번입니다. 롯데카드 빠른 전화신청 전화번호는 ☎1577-8700번이며 롯데카드 할부금융 전화번호는 ☎1899-7112번, 롯데카드 신용대출 전화번호는 ☎1899-7112번입니다.

 

롯데카드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요금은 유선전화로 전화할 시 시내/시외 3분당 39원의 요금이 발생하며 휴대폰으로 전화할 경우에는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맞춰 부과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전화) ☎1588-8100
해외에서 걸 때 ☎82-2-1588-8100
롯데카드 분실/한도승인 전화번호 ☎1588-8300
롯데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 ☎1588-8200/☎1577-8200
롯데카드 빠른 전화신청 전화번호 ☎1577-8700
롯데카드 할부금융 전화번호 ☎1899-7112
롯데카드 신용대출 전화번호 ☎1899-7112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8100번에 전화한 후 누르는 ARS를 연결하고 아래의 서비스 단축번호를 누르면 원하는 업무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이며, 분실신고 및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이용이 가능합니다.

 

 

 

1번. 개인회원

- 즉시결제신청(1번 > 2번 >1번)

- 한도/결제대금/이용내역/입금내역조회(1번 > 2번 >2번)

- 카드발급/해지/휴면카드 재사용(1번 > 2번 >3번)

- 각종증명서 신청(1번 > 2번 >4번)

- 금융서비스(1번 > 2번 >5번)

- 회원정보 변경/자동납부/SMS신청/결제일 변경/포인트조회/카드혜택문의(1번 > 2번 >6번)

- 상담원연결(1번 > 2번 >0번)

 

2번. 가맹점회원

- 승인신청(2번 > 1번)

- 승인취소(2번 > 2번)

- 확인서발송신청(2번 > 3번)

- 가맹점번호확인(2번 > 4번)

- 보류금액조회(2번 > 5번)

- 상담원연결(2번 > 0번)

 

3번. 법인회원

 

4번. 카드신청/발급진행조회/카드사용등록

- 카드신규신청(4번 > 1번)

- 발급진행사항 조회(4번 > 2번)

- 카드사용등록(4번 > 3번)

- 기프트카드 관련문의(4번 > 4번)

- 카드본인확인서비스(4번 > 5번)

 

5번. 중도금대출/전세대출/비회원대출

- 중도금대출/전세대출/기업대출(5번 > 1번 > 1번)

- 비회원 신용대출(5번 > 1번 > 2번)

- 카드 관련일반상담(5번 > 1번 > 3번)

 

6번. 우리은행 롯데카드 관련문의

 

8번. 분실물의/보이스피싱

- 개인카드 분실신고(8번 > 1번)

- 법인카드 분실신고(8번 > 2번)

- 분실해제 (8번 > 3번)

- 보이스피싱/습득신고/금융사고피해신고(8번 > 4번)

- 상담원연결(8번 > 0번)

 

0번. 비회원문의

 

 

 

 

롯데카드 고객센터 챗봇상담 방법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은 롯데카드 챗봇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챗봇상담은 롯데카드 챗봇을 통해 신용카드 신청부터, 금융서비스 신청, 결제예정금액 조회, 카드 분실신고, 관리비 자동납부신청, 카드이용내역조회, 회원정보 조회/변경 등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롯데카드 챗봇상담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챗봇상담 바로가기

 

 

 

 

 

롯데카드 자주 묻는 질문

Q. 롯데카드가 훼손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드가 훼손되신 경우 카드를 재발급해야 합니다. 재발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발급 방법]
1. 고객센터 : 1588-8100 > 상담원 연결
2. 롯데백화점 내 카드센터 방문 : 신문증 지참

다만, 일부 카드 상품은 카드센터에서 발급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방문 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방문해야 합니다.
Q. 롯데카드 수령은 반드시 본인이 해야 하나요?
A. 카드는 신분증을 통한 본인 확인(필요시 동의서 작성) 후 안전하게 전달됩니다. 다만 신청 방법에 따라서 제삼자(가족 및 직장동료) 수령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신청 채널별 수령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수령 방법]
1. 인터넷 : 신분증 확인 후 본인수령
2. 상담원 : 신분증 확인 후 본인수령 + 동의서작성
3. 설계사, 카드센터 : 본인수령 또는 제삼자 수령
Q. 롯데카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ㆍ카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ㆍ롯데카드 홈페이지, 앱에서 [ MY > 카드정보관리 > 카드비밀번호 등록ㆍ변경] 메뉴를 이용하거나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에서 가능합니다.
Q. 롯데카드 결제금액을 바로결제 했는데 통장에서 또 인출되었습니다.(이중출금)
A. 결제일 당일이거나 연체 중인 경우 즉시결제나 가상계좌 입금을 하면 결제계좌에서 이중출금 될 수 있습니다. 이중출금 방지를 위해 결제계좌의 잔고를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이중 출금이 된 경우 결제일 다음날~5일(평일기준) 내에 회원님의 결제계좌로 환불됩니다.
Q. 롯데카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A.
□ 이용한도는 롯데카드 및 타사카드 연체여부 및 신용도 변동, 가처분소득의 감소 등을 고려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발급 및 이용한도 부여에 관한 모범규준」에 따라 매년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심사를 거쳐 이용한도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이용한도 조정 전 한도하향 사유와 일정을 미리 안내드리니 고지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시기 위해 연락처 및 주소 정보를 최신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한도가 하향되었다고 하더라도 현재 이용한도가 고정되는 것은 아니며, 추후 신용상태, 카드사용 및 입금 실적 등에 따라 심사기준에 적합한 경우에는 상향신청이 가능하며, 한도하향 사유에 대해 자세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 또는 이메일상담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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