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위치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위치 안내입니다. 삼성카드는 삼성의 금융 부문 계열사로 우리나라 카드사 중 유일한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삼성카드 이용 중 분실/사고 신고, 카드 신청, 개인정보변경, 이용내역 조회, 금융서비스 등 삼성카드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때 삼성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삼성카드는 고객센터 전화 및 홈페이지, 앱, 그리고 오프라인 삼성카드 고객센터 지점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문의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700번입니다. 이 번호는 삼성카드 대표번호입니다. 결제계좌 조회/변경, 즉시결제 신청, 입금내역 조회, 결제일 조회/변경, 카드 이용내역 조회, 개인정보 조회/변경, 분실신고 등 삼성카드 관련 문의 등이 있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삼성카드 대출신청 전화번호는 ☎1588-8600번이며 삼성카드 분실신고/한도승인 전화번호는 ☎1588-8900번입니다. 삼성카드 신청 전화번호는 ☎1688-1133번이며 삼성카드 중도상환 전화번호는 ☎1688-5045번입니다. 삼성카드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전화번호는 ☎1599-8700번이며 삼성카드 영어상담 전화번호는 ☎1688-8751번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ARS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7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
삼성카드 대출신청 전화번호 ☎1588-8600
삼성카드 분실신고/한도승인 전화번호 ☎1588-8900
삼성카드 신청 전화번호 ☎1688-1133
삼성카드 중도상환 전화번호 ☎1688-5045
삼성카드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전화번호 ☎1599-8700
삼성카드 영어상담 전화번호 ☎1688-875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ARS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ARS요금은 유선전화로 전화할 시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휴대전화로 이용할 경우에는 개인별 요금제에 맞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는 디지털 ARS,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가 있습니다.

 

 

 

 

1. 디지털 ARS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번 연결 시 자동으로 연결되며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에는 1588-8700번 전화연결 후 1번(디지털 ARS 이용) > 1번(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 디지털 연결 URL을 클릭하여 디지털 ARS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식인식 기능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신속하게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방법은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번 전화 후 3번을 누르면 됩니다.

 

3. 누르는 ARS

누르는 ARS는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번 전화 후 단축번호를 입력하고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2번을 누르고 #버튼을 누르면 단축번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누르는 ARS는 이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순서대로 안내되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 시점에 따라 안내순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상담 및 챗봇상담 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통화가 어렵거나 전화연결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기거나 챗봇을 통해 채팅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상담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성함, 제목, 접수내용 등을 남기면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답변을 해주는 방식이며 삼성카드 회원, 비회원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챗봇상담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오른쪽 아래 챗봇 샘 아이콘을 클릭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챗봇 샘을 통해 이용내역 조회, 결제예정금액조회, 분할납부 신청, 즉시결제 신청, 분실신고, 이용한도 조회, 명세서 조회, 카드신청, 금융서비스 등 다양한 상담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내용은 상담 직원과 직접 채팅도 가능하며 채팅창에 '톡상담'이라고 입력하면 상담직원과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삼성카드 챗봇 상담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위치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내에 별도의 삼성카드 고객센터를 두어 삼성카드 관련 문의 및 카드 발급 등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가 없는 지역인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번을 통해 업무처리를 해야 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지점별로 바로발급가능한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에 반드시 전화로 문의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 신세계하남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800-3089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3층(신장동)

 

2. 신세계의정부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52

주소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9층(의정부동)


3. 신세계경기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68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경기점 백화점동 7층(죽전동)


4. 신세계김해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800-3105

주소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232 신세계백화점 4층(외동)

 

5. 신세계마산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57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포로 251 신세계백화점 8층(산호동)

 

6. 신세계광주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59

주소 :광주 서구 무진대로 932 신세계백화점 9층(광천동)

 

7. 대구신세계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800-3025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신천동)

 

8.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599-6581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1 신세계백화점 7층 (도룡동)

 

9. 세이백화점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61

주소 :대전 중구 계백로 1700 세이백화점 7층(문화동)

 

10. 신세계센텀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58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9층(우동)

 

11. 신세계타임스퀘어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67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9 신세계백화점 패션관 10층(영등포동4가)


12. 신세계본점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70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 신관 13층(충무로 1가)

 

13. 신세계강남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69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본관 8층(반포동)

 

14. 신세계 천안아산 고객서비스센터
전화 :1666-1860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43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A관 6층(신부동)

 

 

 

 

삼성카드 자주 묻는 질문

Q. 삼성카드로 온라인 결제를 했는데 정확한 가맹점명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온라인 쇼핑몰 중 결제대행사(PG사)를 통해 이용한 경우 해당 결제대행사 홈페이지에서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드번호, 이용일, 승인번호 등의 입력을 통해 확인 가능
Q. 삼성카드 이용대금 입금방법이 궁금합니다.
삼성카드 이용대금 입금은 자동이체, 즉시결제,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의 4가지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Q. 삼성카드 후불교통카드로 이용한 지하철/버스요금은 언제 청구되나요?
A. 후불교통카드(지하철·버스) 이용요금은 신용카드(일시불·할부) 이용기간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이용자의 결제일에 교통수단별(버스, 지하철, 통행료 등)로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Q. 삼성카드 해외 이용금액은 어떻게 환산되는지 궁금합니다.
A. 해외에서 카드 결제 시 브랜드사 환율 및 브랜드사수수료(Mastercard 1%, VISA 1% 또는 1.1%, 아멕스 1.4%, UnionPay 0.6% 또는 0.8%)가 적용되어 미화(USD)로 환산된 후 삼성카드로 접수됩니다. 이 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매도율(송금 시 적용되는 환율) 및 해외이용수수료(0.2%)가 적용되어 최종 청구금액이 확정됩니다.
Q. 삼성카드 이용한도를 상향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신용도, 카드 이용실적, 삼성카드 및 다른 금융기관의 거래내역 등에 따라 상향가능금액 결정되며 이 금액 내에서 상향할 수 있습니다. 상향가능금액이 없거나 이 금액을 초과하여 상향을 원하시면 카드 이용한도 화면을 통해 심사신청 가능합니다. 심사 결과에 따라 한도상향이 안되거나 부분상향 될 수 있으며 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원 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